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14 18

2006년 아프가니스탄에서 RPG에 직격으로 맞은 미군 ㄷㄷㄷ American soldier hit by an RPG in Afghanistan in 2006

2006년 아프가니스탄에서 RPG에 직격으로 맞은 미군 ㄷㄷㄷAmerican soldier hit by an RPG in Afghanistan in 2006 RPG 2006년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군 채닝 모스 이병이 RPG에 직격으로 맞음 그런데 신기하게도 RPG는 폭발하지 않았고, 몸을 관통한 상태로 유지동료들은 모스 이병을 최대한 조심스럽고 신속하게 군병원에 데리고 감 담당 군의관 중 한명은 당연히 기겁을 하면서 살아있는 게 맞냐고 물었고 군의관 둘과 폭탄제거반 부사관 한 명이 붙어서 수술 다행히 탄두를 무사히 몸에서 적출해내는데 성공 이후 안전한 곳으로 가져가 폭파시켰다 군의관 曰: "이제까지 들었던 폭발 중에서 제일 요란했던 폭발이었다" 당시 미군을 치료했던 군의관 중령 존 오(한국인) 국뽕 자랑스..

재미유머시사 2020.09.14

최양락이 선배들에게 맞고 다닌 이유 ㅋㅋㅋ

최양락이 선배들에게 맞고 다닌 이유 ㅋㅋㅋ 김학래 대머리 공격 촤양락의 전매특허 "깐죽거림" 최양락 깐족에 태어나서 사람 때려본적 없다는 임하룡도 주먹을 휘둘렀다고...ㅋㅋ 그 착한 이홍렬도 때렸다고 ㄷㄷ 주병진한테 족발뼈로 맞고 이홍렬한테 구두로 맞고 임하룡은 마시던 우유곽을 던졌다고 합니다. 전유성한테도 맞을뻔 했는데, 방송국 뒷문으로 도망갔다고 하네요. 다음날 전유성씨가 하는 말이, "내가 정문을 지키고 있었는데 어디로 도망갔냐?" "뒷문으로 나갔어요." "그래, 잘 했다. 어제 나한테 잡혔으면 너 죽었어, 임마" [해투레전드 #39] 선배들한테 맞고 큰 최양락?!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20.09.14

급식 레전드라 불리는 세경고 영양사의 실체 ㄷㄷㄷ

급식 레전드라 불리는 세경고 영양사의 실체 ㄷㄷㄷ 대단하신 분이다.아이들이 왜 좋아하는지..알게되는... 영양사의 위치가 이렇게 중요한것이었다니영양사를 꿈꾸는 사람들이 자부심을 가져도 될만한사건이다. 세경고 급식 이미지 학생들의 사랑표현 그럼 대체 영양사가 어떤분일까?보통 이상의 사람임을 알수 있는 ... 영양사가 하고자 해도 조리사 아주머니들이 따라주지 않으면 힘든일..주방 아주머니들과 케미도 좋았을거란 예상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EBDlAOJ-N2/ 김민지 on Instagram: “만족도통계 정리 겸 학생들 의견 읽어보다 웃음이🤭 #파주중 #세경고학생들 덕분에 8년 동안 너무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었던🙇‍♂️🙏 #활력소 #긍정에너지 #예쁜학생들💙 ..

재미유머시사 2020.09.14

기레기 징벌적 손해배상법 청와대 청원 가자!!!

기레기 징벌적 손해배상법 청와대 청원 가자!!! 국민의 힘을 보여 줍시다.청와대 청원 주소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2651 청원내용가짜뉴스, 싱가포르에선 벌금 9억, 이집트는 징역 15년 징역 10년, 벌금 8억” 싱가포르 ‘가짜 뉴스’ 처벌 법안 통과 '가짜뉴스' 퍼뜨리다 인생 끝…대만, '최고 무기형' 초강력 입법 독일 가짜뉴스 혐오콘텐츠 걸러내지 못한 온라인 사업자에 최대 5000만유로(655억원)의 벌금을 부과 왜 전 세계는 이렇게 가짜뉴스에 강력하게 대응할까요? 가짜 뉴스가 사회와 국민에게 가하는 폭력의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선진국입니다. 하지만 언론 신뢰도는 세계 꼴지 수준입니다. 그 악랄함과 저열함은 이루 말 할 수 없습..

재미유머시사 2020.09.14

코로나 시국 비오는날 클럽입구에 대기하는 청춘남녀에 빡친 엄마

코로나 시국 비오는날 클럽입구에 대기하는 청춘남녀에 빡친 엄마 코로나 전염병 방역의 주인공은 국민입니다.국민이 조심하고 협조하지 않으면..이 코로나 사태는 절대 해결되지 않습니다. 개독이나 태극기 부대 때문에 지금...자영업 소상공인 모두 죽어나가잔아? 최소한 생각좀 하고 살자..

재미유머시사 2020.09.14

아름다운 흑인 여성의 한국식 화장 결과 ㄷㄷㄷ

아름다운 흑인 여성의 한국식 화장 결과 ㄷㄷㄷ 화장후의 모습이 아주~ 독특한 미모의 여성입니다. 생얼 변신시작 나중에 연예계 진출하면 크게 성공할 얼굴이라 생각이 듭니다만... 화장품소개 메이크업으로 유튜브를 하면서돈을 벌는 듯한...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im_hae_/ 원본 동영상BLACK GIRL TRIES KOREAN ULZZANG CHERRY MAKEUP 유튜브 채널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aV2S7GsOfv59GpoG61-J1A/videos

재미유머시사 2020.09.14

일본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랑의 집착 정신병 얀데레 현장 ㄷㄷㄷ

일본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랑의 집착 정신병 얀데레 현장 ㄷㄷㄷ 안데레 덕후 모임도 있네요 https://band.us/band/68198805 이게 대체...뭐하는..무섭다!! "얀데레(ヤンデレ, Yandere)"란 캐릭터의 성격 중 하나를 가리키는 일본의 신조어, 인터넷 유행어다. 짧게 정리하자면 "누군가를 극히 사랑하고" 그 사랑의 반동으로 생긴 질투 또는 집착을 품고서, 자신이 준 만큼의 또는 그만큼보다 더 많은 애정(사랑)을 받길 원해 "극단적인 행위를 벌이는 일종의 정신병, 성격장애"를 일컫는다.(정신병자 , 성격파탄자) 이러한 극단적인 행위는 약하게는 스토킹부터 ,심하게는 납치, 강간, 감금, 고문, 살인, 드물게 식인으로 이어진다. '사랑하는 대상' 은 이성이나 동성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재미유머시사 2020.09.14

남자들이 보고 기절하는 일본의 여장 남자 ㄷㄷㄷ

남자들이 보고 기절하는 일본의 여장 남자 ㄷㄷㄷ 어찌 이 모습을 남자로 볼 수 있을까.. 실제 목소리도 여자 비슷하다. 일본의 '여장 남자'모델 이시가미 바쿠로. 여자처럼 가녀린 외모와 목소리를 가졌지만 실제로는 남자 현재 소속사 들어가서 모델로 활동중.. 본명 : 이데가미 바쿠 (井手上漠) 일본 시마네현 출신 164cm, 49kg, B형 17세(고3) 남자 인스타 아아디 : baaaakuuuu https://www.instagram.com/baaaakuuuu/ 트위터 https://twitter.com/i_baku2020 井手上漠(@i_baku2020) 님 | 트위터 @i_baku2020 님 언뮤트하기 @i_baku2020 님 뮤트하기 팔로우 @i_baku2020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i_baku20..

재미유머시사 2020.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