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13 7

조선시대부터 한국인의 우월한 유전자와 비교된 불쌍한 일본인의 조작들

조선시대부터 한국인의 우월한 유전자와 비교된 불쌍한 일본인의 조작들 말로 설명하기 귀찮다.그렇다 한국인이면 국뽕에 취하게되는 영상으로..상당히 잘 만들어진 추천 영상이다. 대부분 한국인이 몰랐던 내용과, 한국인임을 자랑스럽게 하고불상한 일본에 대해서 너그럽게 바라볼 수 있는 안목이 생길 것이다. 아래는 영상속 일부 캡처 이미지... 구한말 서양학자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조선의 진짜 모습 우리가 알던 구한말 조선인 거지들? 더럽고 게으른?우리역사를 조작한 일본을 알게된다. 자료조사도 충분해 보여서 한번 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13

일본은 전력회사 민영화로 한국보다 2배이상 전기가 비싸다 ㄷㄷ

일본은 전력회사 민영화로 한국보다 2배이상 전기가 비싸다 ㄷㄷ 이걸 쓰는이유?과거 어떤 병신같은 대통령이 ..기업의 이익을 위해...국가 기간 산업들을 죄다 민영화로 만들려는 시도가 있었다.그럼 결국 국민들은 젖되는것이다. 의료민영화...??지금 코로나로 봤지..해외 병원비 가격..뭐 개별적으로 외국인전용 병원으로 제주도에서만..시행한다고?국민 병신된다... 전기요금 수도요금..민영화 되면 큰일난다. 일본은 전기요금이 우리나라 2배가 넘는다..해외에서는 식당에서 물값도 따로 받아..졸라 비싸... 같은 전기 사용에 따른 한일 전기요금 비교 일본은 전기회사가 민영화되어 전기요금이 절라 비싸다. 그외 많은 공공기관들이 민영화 되면..국민이 병신되는 것이니..정신차리고 잘 감시해야한다. 유럽 영국도 민영화로 ..

재미유머시사 2020.09.13

잘생긴 얼굴로 과소비하는 연예인 정우성 뻔뻔함 모음 ㅋㅋㅋ

잘생긴 얼굴로 과소비하는 연예인 정우성 뻔뻔함 모음 ㅋㅋㅋ 국내에서 남자들도 인정하는 얼굴이다.아직 총각..ㅋㅋ 항상 변함없이 저래도 밉지 않은 ..솔직히 그렇게 ~~ 잘생긴 얼굴은 아닌거 같은데..남들이 잘생겼다니까..뭐.. 섹션 TV Jung Woo-sung, selfie is humiliating photos? 정우성, 셀카 찍는건 민망해~ 20150621

재미유머시사 2020.09.13

오늘자 이스라엘도 개독 때문에 코로나 위기상황 ㅋㅋㅋㅋ

오늘자 이스라엘도 개독 때문에 코로나 위기상황 ㅋㅋㅋㅋ 일일 신규확진자 4000명 돌파 이스라엘판 개독 = 랍비 하레디 집단 이스라엘에서만 Hasidic Jewish 들이 폐를 끼치면 되는데 미국에서도 골치 덩어리소아 홍역 등 전염병이 번저도 백신 접종 거부하고 등교 강행지금도 마스크 사회적 거리두기 거부 예전에 지인이 저들이 모여사는 브르클린에서 세탁소 운영 했는데 1년 내내 입고 다니는 모직 코트를 1년에 1-2번 정도만 세탁 이놈들 세탁물은 따로 돌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드라아 크리닝 돌리면 용제가 먹물로 변한다고 ㄷㄷㄷ 일은 안하고, 세금 안내고, 복지혜택 다 받고, 애는 토끼수준으로 낳고, 병역은 거부하고, 남녀차별 쩔고, 그러면서 주변국들에 대한 정책은 무조건 강경대응만 주장하는 유대인도 포기..

재미유머시사 2020.09.13

한국이면 세탁비 때문에 패망하는 중국의 병뚜껑 따주는 알바

한국이면 세탁비 때문에 패망하는 중국의 병뚜껑 따주는 알바 즐거운 마음으로 가볍게 웃어넘길 수 있지만.100만원짜리 드레스나 비싼 정장...등즐겁지 않은 손님 앞에서 깝축대다간..경찰서에 끌려가거나 고소를 당하거나...깽값을 크게 물어주게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 위험한 서비스라 생각한다. "병뚜껑이 튀어서 손님의 눈을 때려 실명하였다."이실좆 상황.. 수영복을 입고 쉬는 해변 비치에서 저런 서비스라면 모를까..도시에서는.... 영상을 보고싶다면..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것을 소개합니다.https://www.instagram.com/p/B7GB_xZhofT/?igshid=7urxkm5g1fvc

재미유머시사 2020.09.13

게임 채팅에서 총기난사 발언으로 체포되는 미국 초딩

게임 채팅에서 총기난사 발언으로 체포되는 미국 초딩 한국인이면 한번쯤 봐야하고...게임상에서 그저 장난일 것이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웃고 넘기다가...결국은 대형사건이 터지기도 하는 일이다.특히 개인 총기 소유가 가능한 미국에서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우리의 부모는 자식들에게 하지 말아야 하는것에 대해 확실한 교육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자식의 미래를 위해서... 예전에 한국에서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다. "디아블로 칼빵남" 사건...칼 들고 디아블로 행사장에 가면서 옆구리 조심하라고 자랑스럽게 글을 올렸다. http://m.inven.co.kr/board/diablo3/2716/49062 결국 이사람은 신고가 되어 체포 되었지만..경찰은 “이씨가 장난삼아 댓글을 올렸다고 해명했고 별다른 문제가 없는..

재미유머시사 2020.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