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11 9

사람이 죽었지만 웃어도 되는 일본인 사망 뉴스 ㅋㅋㅋ

사람이 죽었지만 웃어도 되는 일본인 사망 뉴스 ㅋㅋㅋ 친일 부역자 매국노들은 지랄하겠지만...우리는 웃자 ㅋㅋㅋ 사실 한국내 친일 매국노들때문에한국인들 전체가 자존심도 없고, 병신국민 취급을 당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그렇게 일본한테 강간 당하고도 일본 제품 사는거 보면 정말 . . . 임진왜란 일제 강점기 위안부는사과도 안했고 731부대 생체 실험 하시마섬, 군함도 관동 간토 대지진 조선인 학살 해방 귀국선 우키이마호 침몰 창씨개명 지금도 경북 산에 올라가면 일본인들이 송진 파간다고우리 소나무가 얼마나 많이 상해 있는지 모릅니다 등등일본이 한국인에게 악행을 저지른 일은 너무나도 많다. 일본 교과서에 독도는 일본땅인데 한국이 불법점거를 하고 있다는 등의내용를 실어서 교육을 하고 있다.한국을 얼마나 병신같이..

재미유머시사 2020.09.11

팬미팅을 하면서 공포를 느끼는 일본 아이돌들 ㄷㄷㄷ

팬미팅을 하면서 공포를 느끼는 일본 아이돌들 ㄷㄷㄷ 얼굴 표정에서 다 드러난다.심지어 손에 정액을 바르고 악수를 하는 놈들도 있다고.. 일본 여성은 기모노를 입고, 길거리에서 남자가 요구하면 어디서든 아기를 생산하는 전통이 있어서..여자의 존재는 남성을 위한 놀이개 이상은 아니다. 방송에서도 여성출연자들은 괴롭혀서 그 고통을 받는 모습을 보고 깔깔대며 즐기는 가학방송은 지금도 변하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11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LH 임대아파트 부실 건축 논란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LH 임대아파트 부실 건축 논란 석고보드 벽..출입문 옆이 뚤림.ㅋㅋ.....이건 아니잖아? 앙!! 요점..LH 일반 아파트와 임대아파트의 차이가 심하다.LH 임대아파트는 개판으로 만들어졌다.LH 임대아파트는 적자라 어쩔수 없다. LH 일반 아파트 팔아서 돈을 벌어서 자신들 성과금으로 잔치를 벌이고임대아파트에 쓰는 돈은 아깝냐? 이런 건축이 인간이 인간을 차별하게 만드는 것이다. 어떤놈이 기획하고 정책을 만드는지 한심한 놈이다. 옆집과 '구구단'…대충 짓는 임대주택 언제까지? (2020.09.09/뉴스데스크/MBC)한국토지주택공사 LH가 짓는 임대 아파트, 낮은 임대료에 쫓겨날 걱정 없이 오래 산다는 건 분명 장점이고 그래서 당첨된 게 행운이라는 기쁜 마음으로 입주를 했는데 지금은 ..

재미유머시사 2020.09.11

한병도의원 차남 자폐아 면제 해명 기사에 감성팔이 한다는 댓글이 ㄷㄷㄷ

한병도의원 차남 자폐아 면제 해명 기사에 감성팔이 한다는 댓글이 ㄷㄷㄷ 중앙일보가 이런기사도 쓰다니 하고 ..보았다가..그 댓글들을 보고...나는 기절할뻔 하였다. 정치적 견해를 떠나..서...어찌 사람이 되어서 저런 말을 한단 말인가... 출처: https://news.joins.com/article/23869460?cloc=joongang-mhome-group7

재미유머시사 2020.09.11

한국인이 부러워하는 미국 밀리터리 동호회 모임 클라스 ㄷㄷㄷ

한국인이 부러워하는 미국 밀리터리 동호회 모임 클라스 ㄷㄷㄷ 일단 미국은 무기 소지가 가능하고,전쟁 참전 군인들을 영웅화 하는 나라입니다.이런 모임은 미국에서 흔합니다. big sandy shoot 라는 곳에서 각종 무기를 랜트해줌. 보시면 알게 되겠지만...여기서 사용하는 무기는 개인 소장용이 아닌나한테 없는 총기를 구경하고 쏴보는 경험을 하는 것입니다. 소총부터 전차포까지....50탄은 1발에 20달러, 나머지 소총탄은 20발에 35달러.. 마지막 피날레 장면..ㅋㅋㅋ 이곳의 홈피를 소개하자면..메인에 마크를 선 다우너즈로 하여 욱일기로 오해를 받고 있기는 한데.. 사실은..잘 보면 이 부대의 욱일기는 일본의 욱일기와는 달리 태양이 반만 그려져 있어, 마치 해가 지는 모습처럼 보인다. 또한 이 부대의..

재미유머시사 2020.09.11

추미애 장관 아들 지금 월급이 180만원 ㄷㄷㄷ

추미애 장관 아들 지금 월급이 180만원 ㄷㄷㄷ 기본 130만원 + 구단에서 추가 50만원 이라네요 동시통역 가능할정도의 엘리트 교육 받은 사람인데..월급 수준이... 뭐 군대 안가도 되는 사람 군생활 하고, 전역하였는데..휴가로 지랄하지 않나... 너무 병신 같은 놈들이 많아서..쓰기도 귀찮고.. 이 기레기들과 헛소리 하는 놈들...모두 박제 해서 증거자료 모으고 있다니..까..조국 전 장관심처럼...하나하나 일일이 다 고소해서 조저버려리는 결과를 기다려 볼련다.

재미유머시사 2020.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