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24 12

7000년 전의 15세 소녀를 복원한 얼굴 ㄷㄷㄷ

7000년 전의 15세 소녀를 복원한 얼굴 ㄷㄷㄷ 아래는 아테네, 그리스의 아크로 폴리스 박물관에 전시 된Avgi라고 불리우는 소녀의 복원 이미지 입니다. 과학자들은 9,000세 그리스 10대 소녀의 얼굴을 재구성했으며, 고고학자들에 의해 Avgi라고 불리는 그녀는 기원전 7000 년경에 살았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그리스어로 새벽을 뜻하며, 그녀는 문명의 새벽으로 여겨지는 곳에 살았 기 때문에 그렇게 불립니다. Avgi의 두개골은 1993년 그리스 중부 지역인 테오 페트라 동굴에서 처음 발굴되었습니다. CT 스캔과 3D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실리콘으로 재구성 된 얼굴에는 튀어 나온 턱, 주름진 이마, 짜증이 난 얼굴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뼈와 치아를 기준으로 15 세에서 18 세 사이로 추..

재미유머시사 2020.09.24

코로나 관련 가짜뉴스 유포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찾아내는 경찰의 능력 ㅋㅋㅋ

코로나 관련 가짜뉴스 유포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찾아내는 경찰의 능력 ㅋㅋㅋ 무려 27단계 역추적해서 찾아내었다고..이쯤이면..사이버 수사 쪽은 세계 최고 수준 같은데... 최초로 업로드한 유튜브 찾아냄 대구 확진자 동선이라고 인터넷에 퍼진 식당목록 알고보니 대구 맛집 목록을 불펌해서 확진자가 다녀간 식당이라고 가짜뉴스 유포 결국 확진자가 다녀갔지만 강남구에서 숨겼다며 방역 은폐하려고 한다는 가짜뉴스 카톡 최초 유포자 검거 더우기 250여명 허위사실 유포 동참180여명 역학조사 방해 혐의 이놈들 싹다 처벌 해서 벌을 받아야 한다.쓰레기 같은 놈들..

재미유머시사 2020.09.24

코로나로 관광객이 사라진 일본 나라시 사슴들이 죽어가고 있다 ㄷㄷㄷ

코로나로 관광객이 사라진 일본 나라시 사슴들이 죽어가고 있다 야생의 사슴들..사슴 센베(관광객들이 주는 간식)에 의존해서 살던 아이들이 관광객이 줄어들자 센베에 의존에서 벗어나질 못한 개체가 삐쩍 말라서 당장 배고파 죽어도 이상하지 않을 상태 ㄷㄷㄷ 다행히 일부 중심부에 모여들던(센베 먹으러) 애들 중엔 야생의 풀을 찾아 다니기는 하나... 아직도 인간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 아이들은먹을 것이 없어 굶고 있는 상황 https://www.sankei.com/west/news/200924/wst2009240001-n1.html 문제는 이 사슴들이 먹을 것이 없고사람이 없다보니..이제는 사람들이 사는 도시까지 나와서 자동차 도로를 뛰어 다니고 난리도 아닌 상황 일본놈들 진짜 또라이 인것이..동물이 저런 지경이..

재미유머시사 2020.09.24

격투기 체육관 관장의 초증학생 훈육방법 패대기 치기 ㄷㄷㄷ

격투기 체육관 관장의 초증학생 훈육방법 패대기 치기 ㄷㄷㄷ 영상에는 지난 7월 28일 전남 여수시 한 격투기체육관장 38살 B씨가 관원생 11살 아동을 격투기 기술로 두 차례나 넘어뜨리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학부모 A씨는 당일 아이가 더 이상 체육관을 가고 싶지 않다고 울먹인 데서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챘다. 뭐 말을 안해도 알겠지?이 사건의 댓글에는..엄청난 욕과 성토의 댓글이 난무하다.저런 사람이 교육을 한다니.. 나의 아이를 저렇게 해도 부모자격이 없다.내 아이도 아닌 남의 아이를 저렇게? 하지만.. 아이들을 보는 사람은 공감하는 것이 하나 있다.진짜 싸가지 없는 아이들...처 죽이고 싶은 아이들이 실제로 있다. 이런 아이들이 있어 ..참지 못한 선생들이..아이들을 학대하고, 폭력과 왕따를 시키기도 ..

재미유머시사 2020.09.24

똥살꺼 같은 순둥이 옆집새댁 ㅋㅋㅋ

똥살꺼 같은 순둥이 옆집새댁 ㅋㅋㅋ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8918657 가슴큰 여자들은 어쩐지 더럽고 지저분하고, 냄새날거 같아서 ..그리고 좀 멍청해 보이고 불쌍해 보여서...안타까워 보인다.(내가 아스팔트 껍딱지를 좋아하는 이유) 위 만화는 ..얼굴 표정과 대사가 ...기가막히게 끌리게끔 잘 짜여진듯하고어쩐지 묘한 느낌이 들어서... 무슨 만화일까? 상당히 궁금하다.

재미유머시사 2020.09.24

미국 군인이 한국 장교들을 병신 취급하는 이유 ㄷㄷㄷ

미국 군인이 한국 장교들을 병신 취급하는 이유 ㄷㄷㄷ 미군은 하급 병사들을 소중한 자원으로 생각한다.어차피 전투에 나가서 총맞아 죽는 대부분의 병사는 사병이기에.. 자신들을 대신해서 총대를 매는 사병은그 무엇보다 소중하고 귀하게 대우한다. 그래야..장교가 적진 앞으로 했을때..사병은 그 장교를 믿고 앞으로 전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뭐 전혀 틀린말은 아닌듯 싶다. 미군은 모병제이다보니 병사들의 의무감이나 충성심 사명감 등이 대체적으로 높다고 한다.특히 군인에 대한 미국 국민의 예우는 최고 수준.. 그리고 그런 병사들을 통제하고 통솔해야하는 부사관과 장교들은 그런 마음가짐이 훨씬 크기에 어떤 일이든 솔선수범하고 병사들에게 모범이 되려하며 귀찮다고 짬시키거나 부조리하게 대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전해진다...

재미유머시사 2020.09.24

2020년 지구가 멸망하고 있다는 이상기후 현상들 ㄷㄷㄷ

2020년 지구가 멸망하고 있다는 이상기후 현상들 ㄷㄷㄷ 최근에 콜로라도의 이상기후 얘기에 놀란적이 있죠. 9월 7일에 38.3도 하루 다음날인 8일에는 영하 2도.. 한국처럼 작은 나라에서 온국민이 자연을 보호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아무리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 실천한들.. 중국의 환경파괴, 인도의 개차반 쓰레기 처리..일본 병신놈들의 방사능 유출미국, 캐나다, 호주등 꺼지지 않는 산불 (한국면적 3배) 그냥...대한민국을 제외하면..전세계의 국가들이..환경은 개나 줘버리는 상태.. 지구를 구하려면..대한민국이 강대국이 되어서,이 모든 나라를 식민지로 만드는 수밖에 없다. 지구가 화가나서...인간들을 대부분 멸종시키고, 새로운 지구로 탄생 할 수도 있다. 사업해서 돈을 벌고자 한다면....?산불을 끄..

재미유머시사 2020.09.24

친구 47명이 살해당한 브라질 청년 ㄷㄷㄷ

친구 47명이 살해당한 브라질 청년 ㄷㄷㄷ 범죄 저지르다 경찰 총 맞고 죽었다는 얘기를 이상하게 하네ㅋㅋㅋㅋㅋ 브라질 비민가 호싱야친구들이 다 범죄자... 이사람도 곧.... 반면에...브라질 여자축구 경기에서 벌어진 일 경기중 여자선수에게 큰 앵무새가 달려들었다. 선수가 놀라자 코치가 달려와 앵무새를 옮겨줌 저 선수는 인터뷰에서 환경보호를 이야기함 이런광경도 있는게 환경이 살아있어 가능한거라고 (마약 카르텔 살인이 난무하는 브라질에서 환경이 웬말인가 ㅋㅋㅋ) 브라질은 요지경의 나라 ㅋㅋ

재미유머시사 2020.09.24

락스 냄새가 많이 난다면 그곳은 더러운곳이다 ㄷㄷㄷ(락스 냄새의 진실)

락스 냄새가 많이 난다면 그곳은 더러운곳이다 ㄷㄷㄷ 락스 냄새의 진실 락스의 냄새는 없다.락스가 세균을 청소할때 냄새가 난다.고로 락스로 청소할때 그곳에서 락스 냄새가 많이 난다면..그곳은 매우 더러운 곳이다. 락스 뚜껑을 열어도 냄새가 나던데??그건 니 코가 더러운거야 ㅋㅋ

재미유머시사 2020.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