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21 19

일본의 현실의 팩트를 보여주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 기득권과 노예

일본의 현실의 팩트를 보여주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 기득권과 노예 이것이 왜 일본의 현실이고 팩트를 보여주는 드라마인가?그것은 바로 기득권들이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있다는 점이다. 기득권은 자신들이 마음대로 정치와 경제를 주무르며국민은 노예 수준으로 계속 살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일왕이 원하면...칼로 배를 가르고 할복해서 죽는다. "천황폐하 만세!!" 그래서 일본인은 지금도 정치 경제 국가가 하는일에는 관심이 없다. 아베든...게세끼든...누가 총리가 되든 상관없는 것이 일본인이다. 한국이나 일본이나..위 드라마처럼 노력을 하고, 공부를 열심히 해서기득권 세력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하지만 이 일본 드라마 처럼 잘못된 인식을 국민에게 세뇌하면 안된다. 공부 열심히 해서 기득권에 들어간 권력자..

재미유머시사 2020.09.21

한국 딸기 홍보대사 태국 미녀 ㄷㄷㄷ 이름이 누나

한국 딸기 홍보대사 태국 미녀 ㄷㄷㄷ 이름이 누나 이름 : 누나 태국 영화배우성별 : ?????? 남자여 여자여? 모름.. 과거에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던 딸녀라고 있었다.대만 딸녀...ㅋㅋㅋ 지난 2003년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딸녀'의 정체가 대만 얼짱 출신 방송기자로 밝혀졌다. 딸녀, 알고보니 대만 얼짱 출신 방송기자기사 : https://news.joins.com/article/2450279

재미유머시사 2020.09.21

한우가 비싼 이유 - 유통 마피아 때문 5배 가격상승 ㄷㄷㄷ

한우가 비싼 이유 - 유통 마피아 때문 5배 가격상승 ㄷㄷㄷ 프리미엄? 품질? 아니다... 유통업체 마진 80% 농수산물이고 한우고.. 한국의 대부분 물가는 중간의 유통하는 놈들 때문에...농가는 제 가격을 못받아 힘들고, 소비자는 호구가 되는 구조다. [탐사K] 기자가 직접 쪽파 출하해 보니..."채소값 비싼 이유 따로 있었다" / KBS뉴스(News) 채소 가격이 비싼 건 단지 공급량이 부족해서일까요? 기자가 직접 취재해보니 더 큰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 이유 때문에 소비자는 비싼 돈을 주고 채소를 사먹어야 하고 농민들은 제값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자자 쪽파를 직접 출하해 보면서 채소 값이 비싼 이유를 찾아봤습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190809145400..

재미유머시사 2020.09.21

필리핀 꽃뱀 때문에 죽은 아들의 살해 범인을 잡은 영국엄마

필리핀 꽃뱀 때문에 죽은 아들의 살해 범인을 잡은 영국엄마 이걸 올리는 이유는..?필리핀 사람들은 걸러라...인간 쓰레기다..필리핀에 간 한국인도 쓰레기들.. 이렇게 밝혀진것이 천운이지.. 대부분 시체도 못찾고 어디 알수 없는 섬에 생매장도 당한다.필리핀 여자는 정조이 개념이 없다.(필리친에 사는 한국인이 이 거보고 지랄해도 ...어쩔수 없는 사실이다.)

재미유머시사 2020.09.21

엘라스트 원준 지하철 임신 축하 논란

엘라스트 원준 지하철 임신 축하 논란 출처: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8878586 엘라스트 원준 지하철에서 임산부석에 앉았다고 몰카 찍어 올림.... 네티즌들의 공통 의견.. 1. 앉은 것 잘못 아님. 누가 오면 비켜주면 된다. 2. 몰카는 범죄다. 저 자리의 취지는 임산부 지정석이 아니라..배려석으로임산부 외에는 앉지 마라는 것이 아닌..임산부 노약자분들에게 양보를 하는 자리로 알고 있습니다만.. 이제는... 대부분의 남성들이...앉으라 해도 앉지 않는 불편한 자리로 변하였죠.저기 앉으면 어쩐지 나쁜놈이 되는듯한.. 하지만...여성분들은..의외로 배려석을 자신들의 자리로 생각하는 경향이.. 임산부 배려석 총 136석 중 남자 27명..

재미유머시사 2020.09.21

조국 추석 연휴쯤 자살할거야 발언 파문...조국 페이스북 폭로 추적중

조국 추석 연휴쯤 자살할거야 발언 파문...조국 페이스북 폭로 추적중 참으로...이런 인간이 있을까...조국을 죽이는 것이 목적이었나.. 누구인지 꼭 밝혀져서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출처 조국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ukcho 내용 전문 조국20시간 · 이하 발언을 한 "TV조선, 채널A 등 종편에 패널로 자주 나오는 ㅇㅇㅇ"가 누구인지 궁금합니다.김혜경22시간 · 이 말 을 해야하나...일 년 을 넘게 고민 했습니다..작년 조국사태가 막 터지고 지인의생일 파티에 초대 되어 간 적이 있었습니다.화두는 조국 이었습니다.그 자리에는 tv조선, 채널A 등 종편에 패널로 자주 나오는 ㅇㅇㅇ 도 함께 했습니다.생일 당사자 가 그 패널 에게 물었습니다.'' 조국 어떻게 될 ..

재미유머시사 2020.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