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12 19

도시 사람들이 시골 사람들을 개무시 하는 이유(울산 시골인심)

도시 사람들이 시골 사람들을 개무시 하는 이유(울산 시골인심) 뭐 울산지역이 뉴스에 나고 하였으니..이곳 사람들만 저런다고 생각하면 바보가 된다.자료 출처의 사이트로 가면...전국적으로 시골사람들에 대한 인식은 매우 좋지 않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33093 댓글 분위기 ..

재미유머시사 2020.09.12

여성 공무원에 대한 분노의 청와대 청원 ㅋㅋㅋ

여성 공무원에 대한 분노의 청와대 청원 ㅋㅋㅋ 현직 직원의 팩트 사항을 알리는 글이다.하지만..삭제·숨김 처리될 수 있는 청원 1. 동일한 내용으로 중복 게시된 청원 2. 욕설 및 비속어를 사용한 청원 3. 폭력적, 선정적, 또는 특정 집단에 대한 혐오 표현 등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을 담은 청원 4. 개인정보, 허위사실,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이 포함된 청원 뭐가 위배 되는거지?

재미유머시사 2020.09.12

지하철에서 마스크 착용거부한 할배가 마스크를 안한 이유 ㅋㅋㅋ

지하철에서 마스크 착용거부한 할배가 마스크를 안한 이유 ㅋㅋㅋ 자라나는 세대의 모범이 되어야할 어른들이 지켜야할 규칙을 무시하면,그 자식들이 과연 무엇을 보고 배우겠는가..참으로 한심한 작태다. 이런 사람들 때문에...코로나 방역의 갈길은 매우 험난한 것이 사실이다. 저 노인네를 어찌하면 좋을까..

재미유머시사 2020.09.12

국민을 돈벌레로 취급하는 김종인의 막말 논란

국민을 돈벌레로 취급하는 김종인의 막말 논란 문제의 발언 사실은...맞는 말이다.극우 보수들에게 돈을 주어서 집회를 한번 하면..다음 집회때에 또 돈이 들어가는 것을 ..당연히 그들은 알것이기 때문에.. 저런 발언을.. 광화문집회 참석 35,000원 - 보배드림 베스트글m.bobaedream.co.kr › board › bbs_view › best등록순; 최신순; 추천순. 베플35000원받고 2마넌 헌금하고 국밥에 막걸리 쳐먹고 담배한갑 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둥이똥개00:00신고. 하지만 이것을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돈에 환장한 사람들로 인식되게하는 발언을 하다니..

재미유머시사 2020.09.12

시진핑 주연 코로나 바이러스 영화 포스터 ㅋㅋㅋ Coronavirus movie poster starring Xi Jinping

시진핑 주연 코로나 바이러스 영화 포스터 ㅋㅋㅋ Coronavirus movie poster starring Xi Jinping 누가 만든것이지?CORONAVIRUS MADE IN CHINA 대만 방역 현실 (출처 : 타 커뮤니티 해외 거주자 게시판) 울 회사 대만 지사로 파견갔다가, 며칠 전에 귀국했는데 분위기 자체는 종식 분위기인데, 대만 사람들 중에서 대만 통계 안 믿는 사람들 꽤 많음. 대만 방역 자체가 꽤 정치적으로 움직여. 중국은 무증상 통계를 안 잡는데 대만은 검사 자체를 안 해 버림. 이게 지금 후폭풍 나름 심각해서, 대만발-해외입국장 검사에서 확진자가 여럿 나오고 있음. 8월에만 4건이었고, 그 중에 일본인 1명은 6월말 입국자라서 사실상 감염자가 도처에 깔려있다는 증거이고 역학조사와 P..

재미유머시사 2020.09.12

콜레라로 인해 강제로 생매장된 사람들의 미이라를 전시 (고통스러운표정 ㄷㄷ)

콜레라로 인해 강제로 생매장된 사람들의 미이라를 전시 그 당시 죽음의 고통이 그대로 보존되고 있다. 살고자 하는 사람들은 이렇게라도 해서 생명을 지켜야 했을까.. 멕시코 과나후아토 박물관 아래의 영상속에서 간접적으로라도 그당시의 고통을 엿볼수 있다. 【K】Mexico Travel-Guanajuato[멕시코 여행-과나후아토] 중세 수로를 지나 찾아간 미라 박물관/Mummy Museum/Tunnel/Waterway

재미유머시사 2020.09.12

네델란드 자지 걸그룹 국내 절에서 공연 그리고 Bozi 가수와 그룹 ㅋㅋ

네델란드 자지 걸그룹 국내 절에서 공연 그리고 Bozi 가수와 그룹 ㅋㅋ 아니 하필이면 절에서...내한공연을 ...ㅋㅋ 부처는 관대하다. 이럴때 안나오며 섭섭한 Bozi BozianaBozi Boziana & Fayila Pasira - La Reine de Sabah 그리고 보지 가문의 보지 그룹https://www.bojigroup.com/about-us/ 이들이 뭘 알겠나..한국인들만 웃고 있겠지...

재미유머시사 2020.09.12

[단독] 추미애 장관 군 미필 사실 드러나 - 조류일보 ㅋㅋㅋ

[단독] 추미애 장관 군 미필 사실 드러나 - 조류일보 ㅋㅋㅋ ㅋㅋㅋㅋㅋ정말 대단한 필력입니다. 최근 보수 신문들의 수준을 보여주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아무리 뇌가 없어도...건드리지 말아야할 대상이 있는것인데.. 극우보수가 대통령을 욕하고 시위하는 것이 만연하다보니..현 법무부 장관을 언론이 건드리고 있다. 조국 사태에서 배운것이 없거나...멍청하거니..아니면..인터넷으로 배운 기자들의 아둔함이 드러나는 것이거나.. 이런 멍청한놈들 덕분에..기레기 기자들과 기레기 신문들에 관련해서 법이 강화되고, 이는 결국 기레기 언론에 대한 법집행이 강화 된다고 봐야한다.진짜...뇌가 없는 것들 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20.09.12

돈을 주면 하고 싶은 말을 영상으로 홍보해주는 해외 유튜버 ㅋㅋㅋ (독도는 한국땅 영상이 사라짐 ㅋㅋㅋ)

돈을 주면 하고 싶은 말을 영상으로 홍보해주는 해외 유튜버 ㅋㅋㅋ (독도는 한국땅 영상이 사라짐 ㅋㅋㅋ) 저 유튜버한테 약 12달러 돈보내면 하고 싶은 말들 저렇게 영상으로 찍어준다고 함 1분짜리 영상으로 만들어진다... 유튜버 시작은 11개월 정도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최근 한국에 알려지면서...급격하게 영상들이 하루 2개까지 늘어났다. 최근 한국의 초딩들이 많이 이용하는듯한 문구들이 보인다. 유튜버 창조경제라고 해야 하나...ㅋㅋㅋ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하는것인가.... 올려진 영상에 한글이 대다수다. https://www.youtube.com/c/TeamAzimkiya/videos 그리고 등장한 "독도는 한국땅" 원래 돈받고 만들어 주는데 .. 한국인들 의뢰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독도는 우리..

재미유머시사 2020.09.12

의대협의 정부가 우리한테 사과하면 시험 봐줄께..란 말에 분노한 댓글

의대협의 정부가 우리한테 사과하면 시험 봐줄께..란 말에 분노한 댓글 우리는 정당한 행위를 했는데 ..정부에 왜 몸을 낮추나???.....의대협???정부가 아니라 국민에게 엎드려 사죄를 해도 용서가 안된다는 것을 아예 모르고 있다. 이것이 진정 이들의 뇌에서 나온 말이라니...정상적인 사람이면 이 내용으로 화가 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정부는 할만큼 배려했고, (이것도 국민은 원하지 않았다.)국민은 청와대 국민청원에서도 청원한것처럼 50만명이 넘는 국민이 구제 반대를 요구한다.절대 용납할 수 없다. 모든 국민은 공평하게... 의대생 동맹휴학 계속…"학생들만 낙동강 오리알 신세" / JTBC 정치부회의 입을 더럽히고 싶지 않아...딴지라는 커뮤니티 네티즌들의 분노의 댓글로 대신하도록 하겠다. 출처: ..

재미유머시사 2020.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