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전체 글 10303

대림 시티에이스2 CA110 오토바이 시동 모터 교체 방법

대림 시티에이스2 CA110 오토바이 시동 모터 교체 방법 [대림 시티에이스2 - CA110] 점심식사후 급하게 방문한 오토바이 수리 엔진 시동이 안되는 문제를 빠르게 수리하는 과정을 보여드립니다. 엔진 시동 모터 교체 작업 시동모터를 교체하기 위해서는 앞쪽의 카울을 제거 해야 합니다. 빠르게 작업을 해야 하기때문에 모든 오토바이 카울을 제거하지 않고, 작업을 진행하는 장면을 보여드립니다. 촬영일 : 20230323 업로드 : 20230326 (새벽 02:0) "How to replace Daelim Citi Ace 2 CA110 motorcycle starter motor" https://youtu.be/s-iJGYKTpcM 이 채널은 아래와 같이 오토바이 타고 오토바이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서 ..

오토바이 수리 2023.03.26

야마하 엑스맥스300 스쿠터 브레이크 디스크판과 패드 교체

야마하 엑스맥스300 스쿠터 브레이크 디스크판과 패드교체 [야마하 엑스맥스300 스쿠터] 뒷바퀴 브레이크 디스크판과 패드 교체하는 작업을 보여드립니다. 디스크판을 제거하는과정에서 공구를 부러뜨리는 일이 발생 또한 디스크 판과 휠이 부착되는부위가 삭아서, 줄이란 공구를 사용하여 갈아내는 등의 여러 작업이 추가 되었습니다. 00:00 작업 스크린샷 00:15 머플러 제거 01:15 브레이크 갤리퍼 제거 02:26 뒷 바퀴 제거 04:16 브레이크 디스크판 교체 09:06 뒷 바퀴 장착 11:27 브레이크갤리퍼 패드 교체 16:00 머플러 장착 촬영일 : 20230310 업로드 : 20230322 (새벽 02:00) "Yamaha Xmax 300 scooter rear wheel brake disc plate..

오토바이 수리 2023.03.22

혼다 PCX 125 스쿠터의 점화플러그 교체하기

혼다 PCX 125 스쿠터의 점화플러그 교체하기 [혼다 pcx 125 - 2019년 모델 - WW125AM] 스쿠터 엔진 점화플러그 교체는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처음인 분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작업이죠 3분의 짧은 이 영상을 보시면, 당신도 "자가 정비"를 하실수 있습니다. * 작업과정 스쿠터 엔진 점화플러그 커버열기 오토바이 엔진 점화 플러그 빼기 스쿠터 엔진 점화 플러그 장착 오토바이 엔진 시동 테스트 이번 영상에 관련된 정비 자료는 아래 링크에 올려 놓았습니다. https://biduck.tistory.com/10569 혼다 PCX 125 점화플러그 교체 정비 정보 저는 오토바이 정비 과정을 영상으로 찍어서 유튜브에 업로드를 하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오토바이를 좋아하시는분.. 자가정비 및 기계를 좋..

오토바이 수리 2023.03.15

혼다 PCX 125 점화플러그 교체 정비 정보

저는 오토바이 정비 과정을 영상으로 찍어서 유튜브에 업로드를 하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오토바이를 좋아하시는분.. 자가정비 및 기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재미있는 영상이..많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MotorcycleRepair/videos 오토바이 수리 구경하기 오토바이를 좋아하세요? 그렇다면 어서오세요 환영!! 우리는 오토바이를 소유하고 있고,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동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반 개인 입니다. 오토바이 센 www.youtube.com 혼다 PCX 125 점화플러그 교체 정비 정보 Honda PCX 125 Spark Plug Replacement Maintenance Information * 위 정보에 관련된 동영상 참고 Honda..

혼다 pcx 125 브레이크 디스크판 크랙으로 교체. 브레이크 패드 교체

혼다 pcx 125 브레이크 디스크판 크랙으로 교체. 브레이크 패드 교체 혼다 pcx125 브레이크 디스크 판에 금이 갔습니다 - 디스크판과 패드 모두 교체하기 [혼다 pcx 125 - 2019년 모델 - WW125AM] 앞바퀴 브레이크 디스크 판과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는 동영상입니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브레이크 디스크 판이 마모가 되면서 안쪽에 균열이 시작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소유한 오토바이와 다르더라도 이런 정보를 자꾸 볼수록 당신의 지식은 풍부하게 상승됩니다.) 오늘 작업에서 사용된 공구 및 정비 메뉴얼 정보는 동영상안에서 확인하세요 * 작업 순서 00:00 개요, 스크린샷 00:15 오토바이 앞바퀴 분리 01:45 오토바이 브레이크 디스크 판 교체 03:50 오토바이 앞바퀴 장착..

오토바이 수리 2023.03.09

기재부 보도 관련자 사형시켜라.. 이게 나라냐?

기재부 보도 관련자 사형시켜라.. 이게 나라냐? 왜? - 국민의 세금으로 나라를 망치고 있으니까... - 국민들에게 사기를 치고 있으니까.. 네티즌들의 분노의 댓글들... 공식문셔에 대한 대답..진실은? 영국 휴스의장은 그런 말을 한적이 없다...(공식 문서로 답변받음) 한국 기제부 답변은...의장과 면담에서 들었고, 통역자나..회담 기록은 없다고 한다.,.. ㅋㅋㅋ 이런 병신 같은 말이.. 아니...정부 관료가 해외에 나가 회담을 하면서... 통역도없고, 기록도 없다? 회담은 한게 맞아? 이런세끼들이 우리나라 살림을 책임지는 공무원이라고? 영국에 놀러갔다 온겨? 국민세금으로? 그리고 사기를 치는겨? 이러고도 떠떳해 보이네.. 이런 매국노들은 사형을 시켜야 한다? 말하기 귀찮다.. 병신같은 놈이 대통령 ..

재미유머시사 2023.03.08

나라가 병신이 되고 있다..국민이 멍청해서..

대한민국헌법이 판결한 내용은 개나 줘버리는 일이 벌어졌구나.. 국민이 멍청한 놈을 지지해 주더니.. 결국 이놈은 매국노 였구나.. 강간 살인범과 화해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 니엄마를강간하고, 니 여동생을 사창에게 팔고, 니 아버지를 죽인 놈과 합의가 되냐? 더우기 이 가해자 세기들은 반성은 커녕...우릴 병신으로 보는데.. 매국노 세끼가 대통령이되니.. 안보 국방이고 할거 없이 죄다...매국노들 판이 되었구나... 전범국을 대변하는 외교부라니... 국내 기업들을 친일 기업으로 만드려고 하냐? 왜 피해 보상금을 우리기업이내냐? 처 죽여도 한이 풀리지 않을 일을.. 이놈의 정부가...매국노라니.. 옛 독립 투사들이 이 상황을 보면 어떨거 같은가? 피눈물을 흘릴것이라고? 아니다...매국노는 죽여야 한다. ..

주인장/일기 2023.03.07

스즈키 버그만 125 오토바이의 오일 필터 교체 방법을 알아 봅시다 - UH125

스즈키 버그만 125 오토바이의 오일 필터 교체 방법을 알아 봅시다 [스즈키 버그만 125 - UH125] 이번 동영상은 스쿠터의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의 교체 과정을 보여드립니다. 오토바이 엔진 오일 필터 교체에서 중요한 것은 한가지.. 오일 필터 장착시 필터 방향을 확인하시고장착을 해야 합니다. 직업 순서 - 엔진 오일 빼기 - 엔진 오일 필터 빼기 - 엔진 오일 필터 장착 - 엔진 오일 주입 * 오일 드레인 볼트 : 17mm 이외에 오토바이 엔진 오일 교환 및 오일 필터교체에 관한 정비 메뉴얼은 동영상 안에 넣었습니다. (또는 제 오토바이 채널의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려 놓았으니참고하세요) https://youtu.be/DKqHymt3mCo How to change the oil filter on..

오토바이 수리 2023.03.06

스즈키 버그만 125 앞타이어, 타이어밸브, 브레이크 패드, 모두 교체 - 그리고 오토바이 브레이크 갤리퍼 피스톤 청소까지 보시죠

스즈키 버그만 125의 앞타이어, 타이어밸브, 브레이크 패드까지 모두 교체합니다. 그리고 오토바이 브레이크 갤리퍼 피스톤 청소까지 보시죠. 먼져 작업 스크린샷을 보여드리고, 동영상은 게시글 아래쪽에 있으니 확인하세요 [스즈키 버그만 125 - UH125] 이번 영상은 스쿠터의 앞타이어와 타이어 밸브를 교체합니다. 또한 앞바퀴 브레이크 캘리퍼의 작동이 좋지 않아 패드를교체하면서 브레이크 캘리퍼 피스톤의 청소까지 하는 장면을 보여드립니다. https://youtu.be/RF1Om0iZmms 스즈키 버그만 125 앞타이어, 타이어밸브, 브레이크 패드, 모두 교체 - 그리고 오토바이 브레이크 갤리퍼 피스톤 청소까지 보시죠 작업 순서 00:18 앞바퀴 분리 01:59 타이어 교체 02:17 타이어 밸브 교체 04..

오토바이 수리 2023.03.05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동영상 500개 달성!! ✨✨✨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동영상 500개 달성!! ✨✨✨ 약 2년하고, 1달이 지난 시점, 드디어 500개의 오토바이 정비 동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만들때부터 동영상 1000개를만들어서 업로드하겠다는 목쵸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 목표에서 절반을 이루었네요 시작했을때와 달리 지금은 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업로드 주기가 점점 느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가 시작 했으면, 끝짱을 봐야죠 (하하하) 계속 힘을 내서 달려 보겠습니다. 2년이 지났어도 ...실력이 늘지 않아 많이 부족한 채널입니다. 그래도 제 채널에 방문해주시고, 구독을 해주시고, 영상을 시청해 주시는 모든분들.... 정말로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 🏁🛵🏍🛵🏍🛵🏍 아직 갈길이 멀다아~~

스즈키 올뉴 어드레스 125 빠르게 깜박이는 방향등(깜빡이) 해결 방법

스즈키 올뉴 어드레스 125 빠르게 깜박이는 방향등(깜빡이) 해결 방법 이 비디오에서는 스즈키 어드레스 125 스쿠터에서 발생한 "방향 지시등이 빠르게 깜빡이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오토바이의 방향 지시등이 빠르게 깜밖이는 경우는 대부분 아래와 같습니다. - 전구가 나갔을때. (방향지시등은 앞쪽과 뒷쪽이 연결이되어 있고, 이 둘중 하나에 문제가 생기면 반때쪽 전구가 빠르게 점등합니다.) - 규격이 맞지 않는 전구를 장착했을때 ( 잘못된 전구 튜닝) - 릴레이가 고장이 났거나, 규격이 맞지 않는 릴레이로 교체를 하였을때 이 세가지를 기억하고 계시면, 대부분 오토바이 방향지시등(깜빡이)이 빠르게 점등하는 문제를 쉽게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사항은 자동차에서도 적용이 됩니다.) ..

오토바이 수리 2023.03.01

가수 아이유 이름이 등장하는 이상한 소설 논란 덜덜덜..아이유 팬클럽은 이걸 어떻게 생각할까?

가수 아이유 이름이 등장하는 이상한 소설 논란 덜덜덜..아이유 팬클럽은 이걸 어떻게 생각할까? 진짜 아이유가 아니라고 생각해야 하나... 소설은 상상의 산물...누구의 실명과 같다고, 꼭 그사람을 칭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연예인을 생각하게 만드는 의도나...다수 연예인을 생각하게 하는 이름의 등장이.. 이 소설의 놀라운 내용때문에...문제가 될거 같다. 유튜브 스크린샷 인터넷에서 뜨겁게 기사화 되고 있는 아이유 웹소설 논란이다. 이것은 국민의 힘 토론장에서 나온 말이다. 장후보가 과거에 작성한 웹소설이 가수 아이유나 배우 김혜수, 여성가족부 여성 공무원을 성적 대상화했다고 주장하는하는 후보의 발언이 나왔다 이어서 "변태적 습성이 담긴 글을 판타지 소설로 빙자한다" .... "강간 미화, 성적 미화, 성..

재미유머시사 2023.03.01

하...굥열석 멍청함이 하늘을 찌르는 구나..한심하다..

하...굥열석 멍청함이 하늘을 찌르는 구나..한심하다.. 보좌관도 있고, 참모진도 있고, 모르면 물어보고, 그런데도 멍청해서.. 아래것들이 써준것도 제대로 읽지 못한 것인가..? 아니면...그냥 뚤린입으로 똥을 싸도된다고 생각하는 것인가.. 가만 있으면...중간이라도 가고... 개돼지 취급받는 국민들이 .... 개똥으로 보이는것인가? 어찌입만 열면...국민을 병신으로 만드나... https://youtube.com/shorts/f-j3SsAoSvE?feature=share 윤석열 또 말실수 터짐 ㄷㄷㄷㄷ 로..올라온 쇼츠 영상 이게 말실수 같은가? 저렇게 목청것 자랑스럽게 떠든 단어가 "전력사령부"인데.... 이건 말실수가 아니다..!! 아무말 대잔치. 지가 한 말도 이해 못하는 ... 지가 무슨 말을 ..

재미유머시사 2023.02.28

이런 사람이 경찰이라니...대한민국 경찰은 개만도 못한 쓰레기 취급을 받아도 할 말이 없다.

이런 사람이 경찰이라니... 대한민국 경찰은 개만도 못한 쓰레기 취급을 받아도 할 말이 없다. 지난해 술을 마시고 전동킥보드를 타다가 운전면허가 취소된 경찰관 운전면허가 없는 상태에서 차를 몰고 다니는 장면을 기자가 포착해서 따라 간다..ㄷㄷㄷㄷ 더 황당한건...근무지 경찰청에는 ...무면허 운전자가 차를몰고 출퇴근 하는데.. 아무도 몰랐다고 한다......이게 말이야 방구야? 경찰 지휘본부 경위가 ... 음주 운전도 모자라....무면허로 대놓고, 경찰청에 출근하는데.. 아무도 몰랐다고 한다... 코미디 하고 있네.. 진짜 몰랐으면....경찰은 병신 되는거다.. 그게 모를 수 있는 사안이냐? 음주무면허때도 뉴스에 나온 사안인데?? 경찰청 청장은 옷벗고 내려와라!! 아 진짜~ 쪽팔리지 않냐? 이게 상식적으..

재미유머시사 2023.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