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최양락이 선배들에게 맞고 다닌 이유 ㅋㅋㅋ

거북선인 2020. 9. 14. 23:37
반응형

최양락이 선배들에게 맞고 다닌 이유 ㅋㅋㅋ


김학래 대머리 공격 



촤양락의 전매특허 "깐죽거림"


최양락 깐족에 태어나서 사람 때려본적 없다는 임하룡도 주먹을 휘둘렀다고...ㅋㅋ

 그 착한 이홍렬도 때렸다고 ㄷㄷ


주병진한테 족발뼈로 맞고 

이홍렬한테 구두로 맞고 

임하룡은 마시던 우유곽을 던졌다고 합니다. 


전유성한테도 맞을뻔 했는데, 방송국 뒷문으로 도망갔다고 하네요. 

다음날 전유성씨가 하는 말이, 


"내가 정문을 지키고 있었는데 어디로 도망갔냐?" 

"뒷문으로 나갔어요." 

"그래, 잘 했다. 어제 나한테 잡혔으면 너 죽었어, 임마"




[해투레전드 #39] 선배들한테 맞고 큰 최양락?!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