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28 6

중국에서 올리면 공안에게 잡혀가는 짤 If you upload this in China, you will be arrested by the police.

중국에서 올리면 공안에게 잡혀가는 짤 If you upload this in China, you will be arrested by the police. 시틀러 : xitler 차이나찌 : chinazi 2020년 새롭게 등장한 중국인 퇴치 부적입니다. "까부는 중국인들 한방에 보내버리는 팁 ㅋㅋㅋ" https://biduck.tistory.com/5457 까부는 중국인들 한방에 보내버리는 팁 ㅋㅋㅋ (중국인들에게 욕하기) 까부는 중국인들 한방에 보내버리는 팁 ㅋㅋㅋ (중국인들에게 욕하기) 你以前跟我不是说你讨厌中国政府吗?你一直骂了中国政府。你怎么忘记了? 你甚至说台湾和香港的人民真的很可怜 biduck.tistory.com 중국인 도망가게 하는 채팅 욕,중국인을 벌벌 떨게 하는 단어, 중국인들에게 욕하는 법 h..

재미유머시사 2020.09.28

삼성이 기자를 길들이는 방법이라고 공개되었네요

삼성이 기자를 길들이는 방법이라고 공개되었네요 요즘 기자들은 잘 모른다..우리 아빠 기자야 ....하면...아 기레기 집안이구아 하고 생각하는 국민이 많아졌다. 그래서 너희아빠 뭐하셔? 하면..기자인 경우를 숨긴다고...ㅋㅋㅋ 뭐 삼성에 감정이 많은 기자들이 있기에..이런 내용들이 수시로 올라오지만... 사실,,요즘 기자들 보면....나라도 팔아먹을 적패 부역자들이나 다름 없다. 전혀 신뢰와 믿음이 안가는 ..기레기..

재미유머시사 2020.09.28

2020년 남자 등신 취급당하는 드라마 최고엔딩 장면 ㄷㄷㄷ(과다 노출)

2020년 남자 등신 취급당하는 드라마 최고엔딩 장면 ㄷㄷㄷ(과다 노출) kbs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이 장면이 여자였다면?대체 21세기 들어서서 드라마에 남자들이왜 이렇게 표현이 되는 것일까? 그 이유는...21세기 들어서면서 ..남자 작가들이 사라졌다.싼맛에 여자 작가들이 대거 들어서면서..모든 드라마의 스토리는 여자가 만들어 방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고전..옛날 모든 드라마는 ..대부분 남자 작가가 만들었고최근에 들어서 남자 작가는 사라졌다.

재미유머시사 2020.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