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09 11

해외 네티즌들이 놀라는 한국 학교 급식과 한국식단 평가들 Overseas netizens are surprised Korean school meals and evaluations of Korean food

해외 네티즌들이 놀라는 한국 학교 급식과 한국식단 평가들 Overseas netizens are surprised Korean school meals and evaluations of Korean food 해외의 식사는 대부분...빵이나...스프...고기 감자 등의 몇가지 되지 않는 재료로 그 식단의 다양성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한국처럼 쌀밥과 국이 한세트에 반찬이란 여러가지 재료로 만들어지는 식단을 보고 놀라지 않는외국인들은 거의 없다...가 정설이 되고 있네요 우리는 그냥 평범하게 먹던 것들인데해외 네티즌의 입장으로 보면...최고급 레스토랑의 요리 수준으로 보이는 것이 ...참으로 신기해 보이기도 합니다. 하물며 우리와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은 비슷하게 반찬이란 개념이...있지만...우리나라처럼 많은 ..

재미유머시사 2020.09.09

BMW도 갈 데까지 갔구나 한국인은 호구지? 사람을 죽일수 있는 차

BMW도 갈 데까지 갔구나 한국인은 호구지? 사람을 죽일수 있는 차 #BMW_X3 #X3_결함 #BMW_결함 “말 같지도 않은 소리 하네” 평범한 한국인의 절규에 SBS까지 나서자 생긴 BMW 역사상 초유의 사태, “찌질한 한국인 호구로 보다가 쟤들 지금은 피눈물 흘리고 있을 겁니다” "BMW도 갈 데까지 갔구나", "한국인은 호구지?"... 안전해야 할 긴급 제동 장치가 오류로 안전을 오히려 위협하고 있는 상황, 오늘 오토포스트 비하인드 뉴스는 긴급 제동 장치 오류로 피해를 보고 있는 항공정비사 차주와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오토포스트 제보하기 : https://bit.ly/36xhuMb 🔍카붐 공식 쇼핑몰 : http://carboomstore.com 🔍오토포스트 공식 홈페이지 : http://aut..

재미유머시사 2020.09.09

인간과 지구가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깜짤 놀랄 우주의 크기

인간과 지구가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깜짤 놀랄 우주의 크기 5000~6000억개의 항성들이 모인 우리 은하 그런 은하들이 모인 은하군 은하군들이 모인 은하단 은하단들이 모인 초은하단 초은하단들이 모인 은하 필라멘트 은하 필라멘트들이 모인 현재 관측가능한 최대우주 대체 인간이 사는 지구가 얼마나 작은 존재인가..우주 은하속 우리와 같은 생명체가 없다고 말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미래 우주를 여행할 수 있는 기술을 확보한다면... 그때를 볼 수 있을까.. 연관어.. 여자친구 은하

지혜창고 2020.09.09

눈과 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의사협회 발언 뉴스

눈과 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의사협회 발언 뉴스 ???????????????????? 이 세상에 안그런 시험의 종류가 있던가?그럼 수능도 엄포인가?그 똑똑한 분들의 말인지 의심스러운 뉴스다. 아~ 하~시험 신청은 안했지만 전공의느님께서 원하시면 언제든지 시험을 치를수있게 해드려야 하는거임? 시험을 보고 싶을 때 본다고? ㅋ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20.09.09

한국은 어떻게 여기까지 발전해 왔는지 신기하다는 이유 ㄷㄷ

한국은 어떻게 여기까지 발전해 왔는지 신기하다는 이유 ㄷㄷ 그렇다 한국은 전세계에서도 보기 힘들고따라 할 수도 없는 발전을 이루어 냈다. 그런데 사실 알고보면...더 충격적인 사실들이 들어난다. 썩은 판검사, 썩은 기레기, 썩은 정치인들, 썩은 대기업 오너들, 썩은 경찰들, 썩은 의사들, 썩은 공무원들 친일 부역자 매국노들 종교팔이 양아치 개독들썩은 국방비리 등등등...너무 많다. 뭐랄까 사회를 유지하고 지탱해줄 중요 기관과 사람들이 ...상상이상으로 썩은 부패로 진동하는데..대한민국은 발전을 하고 있다. ㄷㄷㄷ 이거 미스테리 아닌가...대체 어떻게..?? 사실 답은 간단하다. 기득권의 횡포에도 참고 견디면서, 국민의 의무를 다하는 선한 국민들이 이룬 것이다. 최근 ..의사가 자기들 밥벌이 문제로 진료를..

재미유머시사 2020.09.09

마스크를 안쓰는 사람은 대부분 멍청한 인간에 속한다 ㅋㅋㅋ

마스크를 안쓰는 사람은 대부분 멍청한 인간에 속한다 ㅋㅋㅋ 똑똑하고 영리한 것과 모지리와 같은 멍청한 것은 별개다.시험만 잘보는 멍청한 인간이 있다는 것이다. (이번 파업의사들 보면서..아..이놈들이 영리한 놈들은 아니구나...ㅋㅋㅋ란 사실을 알게되었다.) 자신이 중요하고, 자신에게 피해가 없어야하고,남들보다 나은 삶을 추구하는 영리한 사람은 마스크를 쓴다. 영리한사람은..마스크를 사용함으로 인해, 대부분의 위험을 예방하고자신에게 불이익이 오지 않도록 방역수칙에 따르기 때문이다.남의 이익보다 자신의 이익을 절대적으로 생각한다면..결국...내가 사는곳을 위험하게 만들지 않는다. 모지란 사람은..잠깐...이건 괜찬겠지...설마...를 생각한다면..그사람은 멍청한 사람이다.이로인해 실수가 나오고, 피해를 입게..

재미유머시사 2020.09.09

광화문집회 참석시 35000원 받는것으로 알고있는 노숙자

광화문집회 참석시 35000원 받는것으로 알고있는 노숙자 노숙자 분들 유튜브 인듯한데요출처는 https://www.youtube.com/watch?v=L1VW8DkLHj4 10만원 얘기도 있던데 중간책이 얼마나 띵겨먹으면 3만5천원일까 아무튼 저거 자금 댄 놈들하고 연관된 놈들 모두 잡아 사형시켜야 나라가 편안해질 듯합니다. 누가 그러는데..부산은 7만원이라고 하는데...그냥 10만원 이하로 주면 광화문 가지말자고 소문 내는것이 어떨까..10만원 받은 사람도 많다고.. 소문을...ㅋㅋㅋ 그러면 모집을 하고 싶어도 ..돈이 많이 들어서...불법 조작 집회 같은건 없어지지 않을 까요?

재미유머시사 2020.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