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26 6

2020년 국군의날 기념식에 상영된 한국의 미래 국군 위력 (국뽕)

2020년 국군의날 기념식에 상영된 한국의 미래 국군 위력 (국뽕) 대한민국이...미래에 나아갈 방향은...군사 강국이 제일 첫번째다.군사력이 강하지 않으면아무것도 할 수 없다 군전용 통신위성 아나시스 2 + 한국형 중고도 무인기 한국형 전투기 KF-X와 AESA 레이더 중거리 지대공 미사일 천궁 무인수상정과 3000톤급 도산안창호 중형잠수함 잠대지 순항미사일 소형 무장헬기 KUH-1 + LAH + 무인수색차량 지구 베스트 셀러 K-9 자주포 대전차 유도무기 현궁 초정밀 핵폭탄급 미사일 현무 탄도미사일 하지만..현무라고 해놓고 원점 타격 영상은 KTSSM 영상입니다. 실제 현무의 타격 영상은 국가보안사항이라 공개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멋지구나 ~ 야 ㅋㅋㅋ 제72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 - [LIVE]..

재미유머시사 2020.09.26

남북이 분단이후 처음으로 북한이 남쪽에 사과 메세지를 건넨 역사적인날

남북이 분단이후 처음으로 북한이 남쪽에 사과 메세지를 건넨 역사적인날 이런날이 드디어...절대..남쪽에 미안하다는 말을 한적이 없는데..참으로 역사적인 날이구나.. #북한 #김정은 #김정은_사과 "불미스러운 일, 대단히 미안"…김정은 전격 사과 / 연합뉴스 (Yonhapnews) 상황이 어찌되었건...뇌가 있는 한국의 그 어떤 누구고 상상하지 못한일이..북쪽에서 사과를 하는일은 절대 없다고 보았는데... 하여튼 이날은..역사책에 등제될 역적인 날로...기억하게될 것이다.(뉴스 단골)

재미유머시사 2020.09.26

부산 유니클로 범일점 오픈 첫손님 ㅋㅋㅋ

부산 유니클로 범일점 오픈 첫손님 ㅋㅋㅋ 부산이 이런거에 의외란 생각이...저런 동네 아닌것으로 생각하는데...일부 깨시민 분들이 엄청 노력하는 듯 감동입니다. 왜 하필 여기에 '경악'... 9개월만에 문여는 부산 유니클로 현재 상황 25일 유니클로 부산 범일점이 공사가 끝난 지 9개월 만에 문을 연다. 유니클로 범일점은 주변 전통시장 상인들과 상권 침해 논란에 휩싸여 건물을 다 짓고도 문을 열지 못했다. 어렵게 상인들과 상생 합의 끝에 오늘 문을 열었다. 범일동 유니클로점은 '부산 최초 교외형 점포'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대대적인 오픈에 들어갔다. 하지만 이날 정식 오픈도 하기 전에 유니클로 앞에는 '노 재팬' 피켓을 든 시민이 등장했다. 유니클로 범일점이 위치한 부산 범일동에는 소녀상과 노동자상, 항일..

재미유머시사 2020.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