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 442

부모가 자식의 인생을 초딩4학년때 결정하는 독일의 제도

부모가 자식의 인생을 초딩4학년때 결정하는 독일의 제도 우리의 시각으로 볼때..놀라게 되는 독일아이의 인생을 결정하는 방식이다. 진자 이상하죠?사실 유럽의 선진국들이라 불리는 나라들은 죄다 저런 시스템이라고 합니다.프랑스도 저학년때 계급 갈라서 그게 계속 이어진다고 하네요 한국처럼 나이 먹고 신분상승하겠다고 고시 매달리고 이런 것은 없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하류층도 굶어죽지 않게 이런저런 복지가 잘 되어 있기에.. 예로 독일은 전문직 vs 기술직 급여 및 대우가 별로 차이가 안나기에직업에 귀천이 없고, 대학교수랑 음식점 서빙 하는사람이랑 월급이 똑같은 ..ㄷㄷㄷ 심지어 백수도 기본급여로 먹고 살수 있는 나라입니다. 우리나라처럼 직업에 귀천이 있고그것으로 사람들을 계급으로 나누며,돈이 있고 없고에 따라 ..

재미유머시사 2020.08.31

어느 목사의 위험한 취미생활 자전거 훔치기 ㄷㄷㄷ

어느 목사의 위험한 취미생활 자전거 훔치기 ㄷㄷㄷ 나 목사야...죄는 역시 하느님이 용서해 줄것인가? 우리나라에서는 택배상자고, 지갑이고 남의것을 훔처가지 않는데... 왜 유독 엄복동의 나라일까?왜 자전거만 훔처가지?이거 왜국인들도 미스테리로 생각한다. 누가좀 이유를 만들어봐...왜 자전거를 훔치냐고, 논문좀 써봐...50글자 내외로..

재미유머시사 2020.08.31

전광훈 목사를 위로했던 주진우 기자의 인터뷰 ㄷㄷㄷ강추영상이다

전광훈 목사를 위로했던 주진우 기자의 인터뷰 ㄷㄷㄷ 강추영상이다주진우 기자 대단하다..말빨이 저정도 였나?역시 기자가 맞았다. 전광훈 목사가 고맙다고 하다니... 아래 영상으로 실감나게 보실 수 있습니다.#주진우 #전광훈 #미래통합당 [주진우의 '주기자'] '깃털' 전광훈은 갔지만 '머리', '몸통'은 아직 남아있다. 보수 개신교의 정치세력史에 숨겨진 '묘한' 평행이론. (Feat. 속상한 적폐 일타강사) 신도들은 정광훈을 맹신하다가 결국 피해를 받아 코로나에 걸려 패가망신하고 그 누구도 도와주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방역법위반으로 감옥가고 벌금과 구상권 청구가 들어와 패가망신할 것이 자명하고 정광훈도 미통당과 기독교 조중동을 맹신하다가 지금처럼 배신당하고, 전광훈이의 신도들과 똑 같은 처지가 될텐데왜? ..

재미유머시사 2020.08.31

흥부놀부전에 대한 미국 포텐교수의 새로운 시각 강추

흥부놀부전에 대한 미국 포텐교수의 새로운 시각 강추 옛날형 놀부는 못된놈, 흥부동생은 착한사람 요즘형 놀부는 능력자로 인정되고, 흥부동생은 능력없고, 책임감 없는 집안을 거지로 만드는 무능력한 아빠 미국 포텐교수의 새로운 시각 장남에게만 재산을 물려주는 제도에 의해서 형 놀부에게 모든 재산이 돌아감.동생 흥부는 부모에게 단 한푼도 재산을 물려받지 못함. 고로 흥부놀부전은 형제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제도가 병신이라는 것을 알리기위한 저항문학이라고 이야기한다. 시대가 변하고 ..그 발전상에 따라...우리의 옛 이야기들의 해석도 변하곤 한다. 우리와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미국 교수의 시각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자 흥부, 형제애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저항문학이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 보자... 왜 "흥부놀부전..

재미유머시사 2020.08.31

중국에서 위구르족에게 코로나 인체실험중 ㄷㄷㄷ

중국에서 위구르족에게 코로나 인체실험중 ㄷㄷㄷ 아...정말 21세기 나치인것이냐?중국은 정말 위대하구나...이 병신같은 국가를 어찌하면 좋을까? 기사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1&oid=003&aid=0010050152 이제 중국에 코로나 환자라는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의문의 폐렴' 이나 '알수없는 열병' 에 걸린 인민들은 마스크를 쓰고 조용히 공안 파출소 뒷문으로 들어가십시오. 그리고 그들을 본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결국 사람이 없으니까 확진’자’가 0명인가

재미유머시사 2020.08.31

코로나 시국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화를 내는 의대교수의 글 충격 ㄷㄷㄷ

코로나 시국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화를 내는 의대교수의 글 충격 ㄷㄷㄷ 사실 충격이란 제목을 달았지만..그리 놀랍지 않다. 역시 교수란 사람의 수준이 이정도란걸 증명해 주었으니그 제자들 수준은 당연한것이 아닌가... 자신들이 얼마나 잘났으면..국민들을 바보 멍청이로 단언하며이딴 글을 싸지르는지... 지들이 얼마나 잘났으면, 국민이 이시국에 죽어나가는데..저딴 지 밥벌이가 중요하다고국민을 병신 취급하는지.. 충분히 의사놈들의 생각을 알았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07171 "나중에 취직하고 일할데 많아..걱정하지 마라 기술직이거든.." 본인이 인정했네.... 국민이 내는 세금에서 좀더 처 먹겠다고이 지랄을 하고 있다는 ...밥버러지들 ..

재미유머시사 2020.08.31

의사들에 대한 공격을 시작한 한의사들 ㅋㅋㅋ 화이팅

의사들에 대한 공격을 시작한 한의사들 ㅋㅋㅋ 화이팅 조용히 있던 한의사들이...아주 때를 잘잡았구나...국민들의 원하는 것을 슬적 넣어서..국민들의 지지를 받을것 같다. 제약회사로부터 받는 리베이트 근절수술실CCTV 의무화 이거 두개만해도(국민들이 원하는것) 의사들 뼈를 정말 심하게 때리는 거죠 한의사들 화이팅!

재미유머시사 2020.08.31

제약회사 영업사원들에게 의사들의 유튜브나 글에 좋아요 누르라고 갑질 ㅋㅋㅋ

제약회사 영업사원들에게 의사들의 유튜브나 글에 좋아요 누르라고 갑질 ㅋㅋㅋ 국민의 생명을 개똥으로 보고 있는..119에 응급환자가 치료병원을 못찾아 죽어나가는상황에...파업이 정당하고, 우린 우리가 중요하니 파업을 진행한다는.. 그 의사놈들이....ㅋㅋㅋ영업사원에게 "좋아요"를 누루라고? 아주 여론조작까지 하시는구만...아주 잘~~알 돌아가네.... 우리나라 의사들의 수준이.. 더우기..아픈 아이들을 치료를 거부한다고 성명서를 낼 정도인가.. 어린아이들을 치료안하고 다 죽이겠다는 소아청소년과 교수 협박문 떳다!! ㄷㄷㄷhttps://biduck.tistory.com/8706 의사파업 중단 요구한 아픈아이를 가진 엄마를 조롱한 의사 (이건 공유해야한다) https://biduck.tistory.com/87..

재미유머시사 2020.08.31

어린아이들을 치료안하고 다 죽이겠다는 소아청소년과 교수 협박문 떳다!! ㄷㄷㄷ

어린아이들을 치료안하고 다 죽이겠다는 소아청소년과 교수 협박문 떳다!! ㄷㄷㄷ 아래는소아과 교수 입장문이란다..애들을 죽이겠다는 협박문이다. 서울성모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일동은, 이번 전공의 파업 및 의과대학 학생들의 국시 거부 및 동맹 휴학 사태에 대하여, 현장의 전문가인 의료계의 목소리를 묵살한 채 의대 정원 확대, 한방첩약 급여화, 공공의대 설립, 비대면진료 도입의 4대 의료정책을 일방적으로 추진하려는 정부에 책임을 묻는 바이다. 독선적인 정책 추진에 대하여 의사로서 최후의 수단인 파업으로 맞서는 전공의 집단을 겁박하기 위해 업무 개시 명령을 송달하고, 사실 관계를 확인하지 않은 채 소위 ‘기피과’, ‘바이탈과’의 전공의들을 고발한 행태에 대하여 우리 교수 일동은 깊이 분노한다. 본원 소아청소년과..

재미유머시사 2020.08.31

의사파업 중단 요구한 아픈아이를 가진 엄마를 조롱한 의사 (이건 공유해야한다)

의사파업 중단 요구한 아픈아이를 가진 엄마를 조롱한 의사 (이건 공유해야한다) 이것이 대부분 파업하는 의사란 놈들의 생각일 것이다.이세끼들은 사람이 아니다..이런놈들에게 국민의 생명을 맞겨야 하는것이 안타깝다. 이 인간은 의사 자격이 없다.이런 사람은 절대 평생 의사노릇 못하게 해야 한다.사람 죽이는 의사다 .. 그리고 더 황당한 입장문이 오늘 올라왔다. 아래는소아과 교수 입장문이란다..애들을 죽이겟다고 협박문이다. 서울성모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일동은, 이번 전공의 파업 및 의과대학 학생들의 국시 거부 및 동맹 휴학 사태에 대하여, 현장의 전문가인 의료계의 목소리를 묵살한 채 의대 정원 확대, 한방첩약 급여화, 공공의대 설립, 비대면진료 도입의 4대 의료정책을 일방적으로 추진하려는 정부에 책임을 묻는 ..

재미유머시사 2020.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