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07 22

의대생들이 국시를 거부한 진짜 이유 ㅋㅋㅋ dc 내부고발 컨닝을 못해서?

의대생들이 국시를 거부한 진짜 이유 ㅋㅋㅋ dc 내부고발 컨닝을 못해서? 의베컨닝 기술자들.. 시험문제 유출해줄 사람이 없기때문이라고?이게 먼.. 진짜구나.. 의사들 대놓고 컨닝한다고 논무까지 나옴 ㅋㅋㅋ 논문 읽어보기 https://www.kjme.kr/upload/pdf/kjme-17-2-185-7.pdf 전국1등이네 뭐네 하지만 결국 하는 꼬라지는 ..90%대 합격률에는 이유가 있었네...1등이란 놈들이 컨닝이라니..ㅋㅋㅋㅋ 정기적으로 면허 유지를 하는것에 엄격한 재시험을 도입해야한다.의사는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직업이니...허투루 해서는 아니된다. 진짜 선발대란것이 있었네요선발대 일정을 뒤로 미뤄서라는 내용을 적나라하게 적다니 ;;;;; 인터넷 없던 시절부터 의대 컨닝은 관행화 된 상습범죄 걸려서..

재미유머시사 2020.09.07

국가대표급 체력과 유연성 민경장군 과 결혼하고 싶다. ㄷㄷㄷ

힘과 유연성 모두 가졌지만 체육대신 개그를 선택해버린 민경장군 파워 ㄷㄷㄷ 국가대표급 체력과 유연성 민경장군 과 결혼하고 싶다. ㄷㄷㄷ뚱뚱한 여자 질색이지만..민경장군이라면...1등 신부감이다. 어마어마한 힘의 괴력...그리고 유연함도 탑클라스 2세는 무조건 국가대표 1순위다.유전자가 격이 다른 클라스..누가 데리고 살지..부럽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7

일본 국뽕의 최고봉 베스트셀러 서적 모음(일본인의 정신승리 ㅋㅋㅋ)

일본 국뽕의 최고봉 베스트셀러 서적 모음(일본인의 정신승리 ㅋㅋㅋ) 이런책을 보면...일본인을 욕하기 바쁜때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이런책이 잘 팔린다고하니..일본의 미래가 보이는거 같아 너무 웃긴다고나 할까? 그냥 이렇게 주욱~~ 나아가길 바란다. 침략 전쟁을 미화하다니...제발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해서 핵한방 또 처맞는 날을 기대해 본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7

허선아 판사가 전광훈의 광신도로 의심되는 지금 상황 ㅋㅋㅋ

허선아 판사가 전광훈의 광신도로 의심되는 지금 상황 ㅋㅋㅋ 출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22267 바보도 쉽게 내릴 결정을 ....판사가 저런다는건....뒤에 구리는게 있으니깐 고민하는 것이겠죠 "허선아 판사"가 누구인지 궁금하다구요?구글에서 "허선아 판사" 검색하면...다~~나옵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7

이슬람과 비교되는 개독들의 코로나 대응

이슬람과 비교되는 개독들의 코로나 대응 이슬람도 코로나로 인하여 최대 종교행사 "하지"를 축소 했다. 그런데 개독들은 이슬람국가에서는 형편이 되는 무슬림에 한해서 반드시 일생에 한번은 참가해야 하는 '하지'라는 성지순례의식이 있다이 의식은 사우디에서 매년 7월28일~8월2일에 열리고, 약 250만명이 참가한다 사진의 성전은 카바이며, 무슬림들의 기도 방향이라고 한다가운데의 돌은 이슬람의 종교적인 돌로하늘에서 내려진 돌, 혹은 천사 가브리엘이 가져온 흰 돌이 인간의 죄와 접촉하면서 까맣게 된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규모를 사우디 거주자 10,000명으로 축소하였고, 해외거주자는 참가하지 못하도록 하였다.그리고 반드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를 지켜야했고, 가운데의 돌과 키스나 접촉은 금지..

재미유머시사 2020.09.07

새롭게 밝혀진 정자가 이동하는 모습 ㄷㄷㄷ

새롭게 밝혀진 정자가 이동하는 모습 ㄷㄷㄷ 우리가 알던 정자의 움직임, 300년 전 네덜란드 과학자 레벤후크가 현미경으로 최초 관찰한 이후 지금까지 꼬리를 좌우로 흔들며 얻은 추진력으로 전진하는 것으로 알려짐 하지만 최근 영국 브리스톨대와 멕시코 국립 자치 대학의 연구진이초당 5만 프레임 이상의 카메라 등 첨단 기기를 동원하여정자의 3차원 운동을 관찰하는 과정에서 실제 이동 방법이 밝혀졌는데 앞에서 본 모습, 꼬리를 좌우로 흔들면서 이동하는게 아니라 빙글빙글 회전하는 모습을 보임 꼬리는 당초 알려진 대로 좌우로 흔들리지 않고 한쪽 방향으로만 흔들리는데 한쪽으로만 흔들리는 꼬리만으로는 불안정하게 제자리를 맴돌 수밖에 없지만 흔들리는 타이밍에 맞춰 머리 부분이 절묘하게 회전하며 자세를 제어해 앞으로 나아감 ..

지혜창고 202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