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02 16

의사들의 커뮤니티 여론조작 증거 자료들이 커뮤니티에 돌고 있다.

의사들의 커뮤니티 여론조작 증거 자료들이 커뮤니티에 돌고 있다. 상위 1% 똑똑한 놈들이라서...자신있게 여론조작을 단톡방에서 조직적으로 했구나...뽀록난게 이 정도면 이때까지 안걸린건 얼마나 많다는 건지.. ㅋㅋㅋ참 열심히들 산다. 출처: https://aagag.com/issue/?idx=356531&rev=1딴지과거에도 화려했던 주작을 일삼던 의베(3)[2시간전]SLR'그직업'의 화려한 여론조작 과거 모음.jpg(9)[2시간전]딴지'그직업'의 화려한 여론조작 과거 모음.jpg(3)[2시간전]보배드림'그직업'의 화려한 여론조작 과거 모음.jpg(1)[3시간전]뽐뿌'그직업'의 화려한 여론조작 과거 모음.jpg(54)[3시간전]엠팍오늘도 여론조작 중인 '그직업' 과거 만행 모음2.jpg(9)[3시간전]엠..

재미유머시사 2020.09.02

일본인의 본성을 보여주는 기습 발도술 ㄷㄷㄷ

일본인의 본성을 보여주는 기습 발도술 ㄷㄷㄷ 일단 처들어가고...그리고 나서 전쟁선포.....하와이 가습에 미국이 핵으로 참교육 했죠 위 방법은 다실에서 차를 마실때...좁은 공간에서 상대방을 베기 위해 만들어진 기술이라고 하네요저건 절대 비겁한 행동이 아니고 일본에서는 저런 것도 병법의 하나라고 합니다. 저런걸 기술이라고....일본인은 서로 믿지를 못하니..저런것을 개발해서 상대를 죽이는 연습을..일본에는 정정당당...이런건 없다고 봐야 한다. 과거나...지금이나..미래에도 일본은 믿을 수 있는 나라가 아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2

가수 아이유의 기부 물건 대박, 의사놈들 입지 말고 간호사만 입으라고 ㅋㅋㅋ

가수 아이유의 기부 물건 대박, 의사놈들 입지 말고 간호사만 입으라고 ㅋㅋㅋ 사실일까...보배드림에 올라온 글인데... 간호사들을 위한 것만 있을까? 의사들용으로도 있을거 같은데...모르겠다. 뭐 .. 의새놈들은 줘도 안입거나.. 그들은 지금 일을 하지 않고 놀고 있으니.. 필요하지도 않타는걸 ... 아이유가 안것일까? 미래를 내다본..아이유 간호사들을 위한 선택적 기부인가? 지은이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12571&bm=1 아이유 멋지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2

파업에 동참하는 전국의 의사 실명 공개 - 잊지말자 국민을 죽인 살인자들

파업에 동참하는 전국의 의사 실명 공개 - 잊지말자 국민을 죽인 살인자들 코로나19시국에 의사들이 파업을 강행하고 이로인해 119응급환자가 치료 병원을 못찾아 죽는 상황에 자신들의 행위는 정당하다며, 지속적으로 파업결의와 ...파업의 피해를 정부탓으로 해달라는... 초딩도 이해할 수 없는 주장들... 이들은 이미 살인자며, 치료를 거부하여 국민을 협박하는 테러범이나 다름없다. 당신의 값어치가 10억원인데..4억원을 받아부족하다면....그 일을 하지 않으면 된다. 돈이 필요하면, 의사를 때려 치우고 다른 일을 하면된다. 연봉4억에도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의사는 그일을 하지 않으면 된다. 의사가 부족하다. 그런데 의사들은 의사가 늘어나는 것을 반대한다. 그러고나서 자신들은 매우 힘이 든다고 돈을 더 달라고 한..

재미유머시사 2020.09.02

의사집에 불이나고 강도가 들어도 경찰은 출동안해도 됩니다.

의사집에 불이나고 강도가 들어도 경찰은 출동안해도 됩니다. 국민이 119응급차에 실려 생명이 위독한데..의사들은 죽어도 그만...내일이 아니다 라고 파업을 합니다.그래서 사망한 사례도 있고, "국민들이 자신들에게 해준것이 무엇이 있느냐고 지랄합니다." 파업을 하지 말아달라는 아이가 아픈 엄마의 호소에 전문의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같은 사람은 병원에 오지 마라!!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놈들은 "의사"가 아닙니다.그놈들은 스스로 돈이 중요하다고, 기술자라고 어느교수가 말을 하더군요자기는 병원을 그만두어도 갈수 있는 일자리는 널렸다고.. 국민이 치료를 못받아 죽어도 그들은 파업이 정당하다고 하는 개만도 못한 놈들입니다. "전문의들이 법을 어겨 고소한것을 철회하지 않으면소아과 교수들이 사표내고 단체행동 한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2

계명대 의사 까운 사건 주작하다 걸림 가짜뉴스 ㅋㅋㅋ

계명대 의사 까운 사건 주작하다 걸림 가짜뉴스 ㅋㅋㅋ 위와 같이 의베들 사이에서 짤이 돌았음. 일반 시민들은 너희가 밟으라고 해서 밟았는데 왜???????라고 반응을 보였는데... 이것도 알고 보니까 실상은...이세끼들의 주작이었다.ㅋㅋㅋ http://www.docdocdoc.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2364 안 밟고 조심 조심 걸어가시는데....의사란 세끼들이...다 자격이 없는 놈들이다. 고로 계명대 동신병원은 손절해야 하겠네요 저넘놈들에게 어떻게 치료를 받아요?

재미유머시사 2020.09.02

러시아 여자를 성추행한 아랍인들의 최후라고 올리온 짤 The end of Arabs who molested a Russian woman

러시아 여자를 성추행한 아랍인들의 최후라고 올리온 짤 The end of Arabs who molested a Russian woman 이 사건이 진짜가 아니라고 하는 이들이 있어서 진실은 알지 못한다. 하지만...한국인들이 러시아 사람들을 좋아하고, 러시아도 한국을 전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국가로 생각하는 이시점에서.."저런놈들은 맞아도 싸다" 라는 공통의식을 보여준 장면이 아니었나 생각된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2

놀라서 쳐다본 여성을 기절할때까지 마구 폭행한 의새 같은놈

놀라서 쳐다본 여성을 기절할때까지 마구 폭행한 의새 같은놈 대체 인성교육이 없어진 대한민국 교육의 폐허인가? 어찌 기절한 여성 머리까지 내려찍고…폭행한놈이 "나도 맞았다" 고 맞고소를? cctv영상 없었으면 끝까지 쌍방폭행 주장했을듯...ㄷㄷㄷ 이런놈은 잡아다가 팔다리 잘라버리고, 멕시코 같은 곳에 추방을 하면 안됩니다. [단독] 기절했는데도 때려 놓고…"나도 맞았다" 고소 / SBS 이런 뉴스는 ...동방예의지국.. 전세계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한국인의 높은 도덕적인 인성에 치명적으로 나쁜 인식을 하게 만드는 젖깔 같은 사건이다.학교에서 인성교육이 없는 현실이니.. 쪽팔리지만 이렇게라도 공론화 하고 널리 알려서 이런놈은 ..그 행위에 대한 응당한 댓가를 치르게끔 해야한다.살인죄 적용으로 10년이상의 징역..

재미유머시사 2020.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