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19 28

일본에서 시바견 교육 방법 ㄷㄷㄷ (폭력으로 해결)

일본에서 사람 무는 시바견 교육방법 ㄷㄷㄷ (폭력으로 해결) 아래와 같이 강아지가 훈련사를 잘 따르게 된 방법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이짤의 원본 영상을 보면...기절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반려견 교육과 반려견 관련 방송이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금 느끼게 됩니다. 일본의 반려견 교육 환경은... 거의 감금에 폭력...에 맞는 더러운 도살장 같습니다. 이렇게 결국 폭력으로 제압하여 교육을 진행.. Professional ワンちゃんSP 訓練士 강아지 훈련 전문가?라는 일본 방송의 동영상인데.. 강아지에게 인간은 무서운 존재라고 각인을 시키는 듯 .. 이런 훈련소에 애완견을 보내는 일본 사람괴 그것을 자랑이라고 방송에 내보내는 방송국... 일본 수준이.. 아래 영상이 안나올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열립니다..

동물이야기 2020.09.19

오뚜기의 딸 함연지양 핵전쟁 대비용 신혼집 화장실 공개 ㅋㅋㅋ

오뚜기의 딸 함연지양 핵전쟁 대비용 신혼집 화장실 공개 ㅋㅋㅋ 어머니께서"핵전쟁이 나면 창문이 없는 화장실에서 10일만 버티면 살 수 있다 "라는 말을 듣고 화장실에 식량 비축역시 갓뚜기 집안이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두근두근 함연지네 집을 최초 공개합니다! 랜선 집들이 + 한강뷰 아파트를 신혼집으로 선택한 이유+ 집 소개 하다가 남편과 싸울 뻔했어요햄연지 YONJIHAM

재미유머시사 2020.09.19

A채널 방송 하나회를 능가하는 군대내 최고 권력 조직 뉴스 ㅋㅋㅋㅋ

A채널 방송 하나회를 능가하는 군대내 최고 권력 조직 뉴스 ㅋㅋㅋㅋ 선임병장회? 갱장하네 갱장해 ㄷㄷㄷ한미연합사령부 회의보다 더 권력있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기사에 대한 송요훈 기자의 페북에 올라온글"기자라는 직업이 부끄럽지 않은 날이 없구나" https://www.facebook.com/songyoh/posts/3415683985158700 秋아들 휴가 만료일 직전 병장 회의…“연장 불가” 결론 | 뉴스A검찰 수사 속보도 전해드리겠습니다. 추미애 장관 아들 서모 씨의 2번째 휴가 연장 요청이 부대 내부 회의에서는 즉각 반려됐다는 진술을 검찰이 확보했습니다. 휴가 만료일 이틀 뒤 서 씨에게 연락해 부대 복귀를 촉구한 당직 사병도 이 회의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이런 결정이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서 씨가..

재미유머시사 2020.09.19

3번째 테러를 당한 장동민의 원주집 사건 - 선처는 없다 (최근 근황 수정)

3번째 테러를 당한 장동민의 원주집 사건 - 선처는 없다(최근 근황 수정) 대체 왜 이런짓을??cctv로 테러시간을 추측해서 동선을 보면 동네사람인지 외부인인지 밝혀질 텐데...참.. 최근에이 테러범이 동네 사람일 것이라고 추측..심증 자료를 만들어서 올린 블로그가 있네요 https://blog.naver.com/tasdigfjo/222092873478 #장동민 #테러 #분노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면 안되는데..... 장동민 원주집 3차 테러 최근 근황 2020.10.09 테러가 멈추는것이 아닌...점점 더 진행되고 있음..아무래도 제정신이 아닌놈 일듯..

재미유머시사 2020.09.19

잠자는 주인을 강아지가 깨우는 방법중 빵터지는 짤 ㅋㅋㅋ

잠자는 주인을 강아지가 깨우는 방법중 빵터지는 짤 ㅋㅋㅋ 얼마나 사랑스러운가 ㅋㅋㅋ 이런 사랑스러운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면목숨걸고 가족처럼 끝가지 책임을 져야한다. 강아지는 주인이 엿같고 젖같은 악마라도 충성한다. 이런 동물을 장난감마냥...돈으로 사고 ...필요없으면 버리고..심지어 자신의 스트레스를 풀고자 강아지를 때리는..이런 씹세끼들은 강아지 키우지 마라.. 비바람 불어닥치는데 전봇대에 자신 묶어놓고 떠나버린 주인 끝까지 기다리고 있는 강아지 https://www.animalplanet.co.kr/news/?artNo=8262

동물이야기 2020.09.19

중국 검색포털 바이두에서 시인 윤동주를 중국인으로 표기 ㄷㄷㄷ

중국 검색포털 바이두에서 시인 윤동주를 중국인으로 표기 ㄷㄷㄷ 이세끼들은 한국인도 중국의 소수민족이라는 개소리를 한다. 이미 중국내 조선족에게 한글 교과서 없애버리고중국 교고서로 대체 했다는데...사실 조선족은 한국인이지만..조선족들이 한국인을 포기하고 자신들은 중국사람이라고 한다.이러니...중국에서 저지랄해도 무슨 말을 하겠는가.. 한국의 네이버 처럼중국엔 바이두 란것이 있는데.. 그곳에서 시인 윤동주를 중국인으로 표기...아주 지랄을 하는구만.. https://twitter.com/vivid_himena/status/1306935434342137856 윤동주 자료 출처는 나무위키 https://namu.wiki/w/%EC%9C%A4%EB%8F%99%EC%A3%BC 본명윤동주(尹東柱)아명윤해환(尹海煥)..

재미유머시사 2020.09.19

용팔이가 동대문 쇼핑몰에 진출했을때 상황 ㅋㅋㅋㅋ

용팔이가 동대문 쇼핑몰에 진출했을때 상황 ㅋㅋㅋㅋ 손님을 아주 개호구로 보는거지..동대문도 어린아이들이나 여자들끼리 가서..물건 안사고 구경할땐 뒤에서 욕하는 놈들이 아직도 있다고 함.여기도 망해 봐야 정신을 차릴려나? 아래의 짤은 10년전의 내용입니다. 용팔이들이 손님에게 협박하는 짤

재미유머시사 2020.09.19

미국기자 - 한국인은 세계에서 제일 이상한 민족입니다 (최고의 국뽕 영상)

미국기자 - 한국인은 세계에서 제일 이상한 민족입니다 (최고의 국뽕 영상) 한국인에 대해서 한국인보다 더 잘안다는 마이클브린 기자가 한국인 단점과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이 영상을 보면...내가 한국인이란 점을 자랑 스럽게 생각할 것이며, 친일 매국노 부역자, 일베 같은 쓰레기 인간 같은 사람들이 되지 말라고 ..ㅋㅋ 한국인 다운 자부심으로 살아 갈수 있는 용기를 줄것입니다. 한국인??? 이건 분석의 일부 내용.. 한국에서 30년 근무한 외국기자가 말하는 한국인의 이상한 특징들한국인은 세계에서 제일 이상한 민족입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19

지금부터 30년 뒤 대한민국 지도에서 사라질 지역(대박 살기 좋은 지역)

지금부터 30년 뒤 대한민국 지도에서 사라질 지역(살기 좋은 지역) 대한민국 인구 감소로 인해서 지방에 소도시들이 사라질수 있다는 영상입니다. 고로 이 문제의 지역에는 사람도 줄고 있지만...빈집도 늘어나고, 그 지역 정부 사람들은 매우 심각하다고 하는데... 돈의 여유가 있거나...재택근무로써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이면..이런 지역이 대박 지역이 됩니다. 문제의 지역이란 이유로 정부 지원도 좋고,더러운 인간들과 섞이지 않고,한적한 곳이지만...자가용을 이용한다면...어디든 이동하는데 문제가 없으니... 적은 돈으로 한적한 곳에서정부의 관리를 받으며 살아 갈 수 있는곳...미래에 최고로 삶의 질이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냥 투자..돈벌이를 생각한다면매리트가 없는 지역이구요.. 정년 이후의 삶이나...재택..

지혜창고 2020.09.19

컴퓨터 부품 직구하기 좋은 사이트 및 구매 가이드 | PC 직구 입문편

컴퓨터 부품 직구하기 좋은 사이트 및 구매 가이드 | PC 직구 입문편 최근 발견한 정보인데..해외구매 초보들에게 매우 유용하고 쉬운 설명의 영상이 있어 소개합니다. 전 직구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습니다. 과거 일본 레어급 바이크 부품을 구하려고 비드바이라는대행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만.. 새로운 방법이 많이 늘어난듯 하네요 아마존을 이용시 매우 좋은 키파 (Keepa)라는 툴 설치를 권장합니다. 그 외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쉽게 주의사항도 알수 있습니다. 컴퓨터 부품 해외직구 입문자편 가이드입니다. 우리 한번 저렴하게 드래곤볼 수집 해봅시닷! - 집연구소 구독 : https://bit.ly/2WB9c0b [커뮤니티 사이트] - 뽐뿌 해외뽐뿌 게시판 : http://www.ppomppu.co.kr/zboard..

지혜창고 2020.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