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22 7

일본 엔화가 휴지조각이 되고 은행이 곧 파산하니 준비하라 ㄷㄷㄷ

일본 엔화가 휴지조각이 되고 은행이 곧 파산하니 준비하라 ㄷㄷㄷ 일본에서 전설로 불린다는 최고 금융인의 충격적인 인터뷰 내용을 다룬 동영상입니다. 항상 우리나라를 노리고 있는 일본..일본 평화헌법을 바꾸어 전쟁이 가능한 국가로 만드려 하였던 아베 만약...진짜로 일본 경제 파탄이 온다면..저들이 우리나라에 어떤짓을 할지 알 수가 없다는거...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일본을 주시하며경계하고 대비해야 합니다. 2024년 일본국민 재산몰수!! 일본 파산 시나리오가 착실하게 진행 되고 있는 중!!

재미유머시사 2020.09.22

한일합방 이완용은 애국자라는 엠팍 커뮤니티 수준 ㄷㄷㄷㄷ

한일합방 이완용은 애국자라는 엠팍 커뮤니티 수준 ㄷㄷㄷㄷ 뭐..일베 2중대니...일베 본진이라느니 하는 말로여러 커뮤니티에서 손절하는 곳이라고 하긴 했지만..이정도면...갈때까지 간듯.. 보배 회원님들의 베스트 댓글로 답답함을 위로해 본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50461 조선시대 엄청난 부를 쌓은 美 가족... 그들이 한국에 대해 남긴 놀라운 말들 한국 최초의 광산업에 종사하며 조선호텔 맞은편에서 테일러 상회를 열어 무역으로 엄청난 부를 이룬 한 가문이 독립운동을 알리다 빈털터리로 추방된 뒤 돌아오지못했습니다. 그들의 후손은 미국 시골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22

일본 여성 성우가 그린 세계지도 대참사 ㅋㅋㅋ

일본 여성 성우가 그린 세계지도 대참사 ㅋㅋㅋ 바이스 슈발츠라는 카드게임 방송중에 나온 장면오우사키 치요(桜咲 ちよ, 1988년 2월 12일 ~ )는 일본의 토리토리 오피스에 소속되어 있는 성우이다. 본명은 오우사키 치요(桜咲 千依)로 예명은 이름만 히라가나로 바꾼 것. 에로게에 출연할 땐 후지사키 우사(藤咲ウサ)라는 명의를 쓴다. 카나가와 현 출신.

재미유머시사 2020.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