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10 18

실제 일본에서 방영하였던 비인간적인 트루먼쇼 사건 ㄷㄷㄷ

실제 일본에서 방영하였던 비인간적인 트루먼쇼 사건 ㄷㄷㄷ 프로젝트 성공후 방송국 측은 소원을 들어주겠다고....아무거나 다 말하라고 하니 ...술국이랑 소주시켜줄것을 요청그거먹으면서 펑펑 울며 엔딩 ㅠㅠ 100일프로젝트..50일이후 나스비는 우울증 공황장애등을 호소하였다 한다 정확히 말하면 일본에서 335일 + 한국에서 3개월해서 총 1년 3개월동안 이렇게 지낸것이다. 이사람이 대단한 것은 이 이후에도 오리배로 바다 건너기, 위치도 모르는 섬에서 탈출하기,아프리카에서 유럽까지 히치하이킹으로 무전여행하기, 야구 경기에서 자기가 응원하는 팀이 이겼을 때만 밥주기 등등 각종 가학적인 코너를 전문적으로 하다가 가학적으로 굴리는 방송이 넘쳐나는 일본에서도 '아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라는 반발이 나와서 2002..

재미유머시사 2020.09.10

초딩 재벌의 갑질 사건 -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다

초딩 재벌의 갑질 사건 -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다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다 '길거리에서 돈이 든 지갑을 줍는다면 사람들은 어떻게 행동 할까?' 미국의 한 연구팀이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자 흥미로운 실험을 했다고 합니다.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에 50달러가 들어있는 지갑을 떨어뜨려 놓고, 그것을 발견한 사람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관찰하는 것이었습니다. 과연 결과는? 놀랍게도 120개중, 80개의 지갑이 그대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연구진의 "왜 돈이 든 지갑을 그대로 돌려보냈나요?"라는 질문에"어릴 적 부모님한테 그렇게 하라고 배웠기 때문입니다."라는 대답이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부모의 행동과 가르침에 따라 아이의 도덕성은 길러집니다.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다'라는 말이 질실히 와 닿은 실험 결과입니다. ..

재미유머시사 2020.09.10

스스로 죽어서 식량이 된 사람과 이를 요리해서 먹은 독일인 사건

스스로 죽어서 식량이 된 사람과 이를 요리해서 먹은 독일인 사건 아래에는 혐오적인 사진은 없지만..그 내용이 극혐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함 브란데스는 극단적인 마조히스트였고 둘 다 게이였다네요. 둘은 섹스를 하고 브란데스가 자기 그곳을 먹고 싶다고 해서 도려내서 줬는데 너무 질기다고 해서 마이베스가 요리를 해서 주려고 요리하다가 태워먹어서 키우던 개를 줬다고 합니다. 그 담에 그곳을 도려낸곳에서 출혈이 심해져서 죽어가다가 결국 마이베스가 목을 쑤셔 끝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었죠.. 스기야마 마오라 세상은 요지경..

재미유머시사 2020.09.10

한국인의 국민성 도덕성에 놀라는 극찬하는 해외 네티즌들

한국인의 국민성 도덕성에 놀라는 극찬하는 해외 네티즌들 그렇다 한국인이 보면 구뽕에 취하게될 영상이다.실제 한국인 스스로 도덕성이 추분하다고 생각하나?나는 아니다라고 하고 싶다. "한국의 도덕성이나 윤리 인성은 점점 수준이 낮아지고 있다.높은 교육에 비해 자신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성향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생명을 다루는 최상위 학군들이라하는 의사그들이 이번 국민의 생명을 개돼지로 취급하고 불법파업을 정당화한 사실이나..미래의 의사들인 의대생이란 지성집단이..그 교수란 놈들과 함게 국시거부등..자신들의 밥벌이를 위해 지랄하는 현장을 똑똑히 보았다. 대다수이 착한 국민들은 기득권들의 집단 횡포에 항상 당하면서도 대통령이..국회의원이...정부가...법질서기관이 ..언론매체가 ... 국민을 위해서 일해줄..

재미유머시사 2020.09.10

일본 관동 대지진때 수천명의 조선인을 학살한 일본놈들 ㄷㄷㄷ

일본 관동 대지진때 수천명의 조선인을 학살한 일본놈들 ㄷㄷㄷ 이때 학살된 조선인들 이야기를 알게되면..왜 일본을 용서할 수 없는지..친일 부역자 매국노들을 처 죽여야 하는지를 알게될 것이다. 이런 가슴아픈 내용은 여기저기에서 자료를 찾아보면 많을 것이지만..동영상으로 그때의 일을 상기시켜보자. 일본의 9월을 발칵 뒤집은 올리버 스톤 감독의 발언!!

재미유머시사 2020.09.10

일본 항공사의 도착지가 없는 여행 서비스 유행 ㅋㅋㅋㅋ 기발한 아이디어

일본 항공사의 도착지가 없는 여행 서비스 유행 ㅋㅋㅋㅋ 기발한 아이디어다. 생각보다 좋은 아이디어다.항공사 및 여행사에서 이벤트로 할만하다. 국내에서도 행사가 있었다고.. 인천 김포 제주 등등 전국의 공항에서...독도 코스 - 독도 상공 둘러보기 ..등등..5만 ~10만원 수준의 비용으로 행사를 기획하면, 이용자가 많을 듯하다.

재미유머시사 2020.09.10

장가가고 싶은 성폭행범은 대구로 가자 ㅋㅋㅋ

장가가고 싶은 성폭행범은 대구로 가자 ㅋㅋㅋ과거 대구 법정의 싱글벙글 판결 - 성폭행범에게 강제결혼 레전드 성폭행 가해자와 결혼...이걸 미담이라고.... 대구에 사는 성폭행 범들을 행복하겠어요...지나가다 맘에드는 여성이 있으면 성폭행 해서 장가 갈수 있으니... 장가가고 싶은 성폭행범은 대구로 가자

재미유머시사 2020.09.10

파업의사 놈들아 9명이 죽었다 파업은 이런 사람들이 해야 하는거다

의사놈들아 9명이 죽었다 파업은 이런 사람들이 해야 하는거다 요즘 CJ 대한통운 택배가 느린 이유 아마존에서는 에어컨 설치 운용 비용보다 쓰러진 사람 이송 의료비용이더 싸기 때문에...에어컨도 없이 일을 시킨 사례가 있었다. 돈을 벌더라도, 돈벌어주는 노동자를 생각하지 않는 젖같은 기업들.. 결론...의사는 병신같은 놈들이다.택배기사분들의 파업을 지지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10

2020년 9월 태풍때 영화의 한장면 같은 부산 해운대 사진

2020년 9월 태풍때 영화의 한장면 같은 부산 해운대 사진 정말 영화의 한장면 같은 사진이다.아래의 사진들은 부산 광안리 용호동W에서 찍은 사진이라한다. 정말 기가막히게 잘 찍었네.. 집이 좋으니 전경이 예술이다. 엄청나구나 야~~ 그리고 태풍이 지나간 후 출처: https://aagag.com/issue/?idx=755825&rev=1 용호동W - 대한민국 1등 뷰 아파트

재미유머시사 2020.09.10

의협에 항의전화 빗발치는 의대생 엄마들의 눈물 ㅋㅋㅋ 국시 포기

의협에 항의전화 빗발치는 의대생 엄마들의 눈물 ㅋㅋㅋ 국시 포기 엄마찬스의 시작인가...ㅋㅋㅋ 이 만화의 예언이 실현되는 구나.. 20대 중 후반에 찐따도 아니고 엄마한테 전화찬스... 그런데...진료거부 불법파업이나..국시 포기는 엄마가 시킨것이 아니었나? 하지만 어쩌겠냐... 진짜 부모는..진짜 부모는..진짜 부모는.. 국시 포기한 학생들을 용서하지 말라는 국민청원이 50만명이 넘었지만..그래도 국가의 안녕을 위해 정부는재조사 및 의대생 의견까지 물어가며계속 기회를 주었지만..밥그릇을 차버린건 너희들이다. 그냥 의사를 접어라..니들은 자격이 없다..너희 같은 놈들에게 생명을 맏겨야 하는 국민들은 무슨죄냐.. 최근 관련 게시물 - 눈과 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의사협회 발언 뉴스- 의사 국시 합격율 90%..

재미유머시사 2020.09.10

영원히 늙지 않는 세포 개발 노화역행 인체 실험증 ㄷㄷㄷ

영원히 늙지 않는 세포 개발 노화역행 인체 실험증 ㄷㄷㄷ https://m.seoul.co.kr/news/newsView.php?cp=nownews&id=20180514601019 새로운 노화 방지 임상 시험이 시작됩니다. 100 만 달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https://www.livescience.com/anti-aging-clinical-trials-launched-in-colombia.html 그리고 드디어 !!!출처: https://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200329601003 드디어 2020년! 114세의 초고령 노인의 세포를 0세 신생아의 세포로 회춘시키는데 성공한다!! 10여년전이면 상상조차도 할수 없던 일을 인류가 드디어 해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10

BTS가 해외에서 성공하는것이 싫었던 조선일보 여기자의 기록

BTS가 해외에서 성공하는것이 싫었던 조선일보 여기자의 기록 하루만에 태세 전환 기사..ㅋㅋㅋ 이 여성 기자에 대한 박제 싸이트에서의 평가 https://www.reportrash.com/?content=reporter/detail&id=3312 하지만 역시 일본판 중앙일보 기사 내용은 BTS가 잘나가는 것이 맘에 들지 않는가 보다 これをめぐる不満も少なくない。海外市場が中心となり、国内ファンたちを蔑ろにするという理由だ。海外ファンの中でも「K-POPの固有な魅力を害する」「群舞が際立つ昔のスタイルが懐かしい」として英語曲より韓国語曲を好む場合も多い。『葛藤するK-POP』を書いた韓国ジョージ・メイソン大学のイ・ギュタク教授は「K-POPという言葉自体が海外で先に使われたため、グローバル市場と切り離せない関係」として「しかも韓国の民族主義的属性が..

재미유머시사 2020.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