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10 267

폭력의 무슬림을 불교 스님들이 참교욱 시킨 방법 ㄷㄷㄷㄷ

폭력의 무슬림을 불교 스님들이 참교욱 시킨 방법 ㄷㄷㄷㄷ 역시...무식하고 모지란 놈들에게는..응징만이 해답인 것이다. 신도수가 어느정도 늘어났다 생각되면 국가전복 시작하려함... 레바논이 당했고,위의 사진은 미얀마 그리고 프랑스가 지금 난리중의 쌩난리... * 무슬림에 대한 짧은 지식 무슬림의 전쟁 ....둘다 마호멧의 후계자에 관한 싸움 수니파는 세상 누구든 마호멧의 후계자가 될수 있다는거고 시아파는 마호멧의 혈통을 가진사람만 후계자가 될수있죠. 이걸로 1400년째 싸우는중. 역사적으로 나의 형제들을 죽인 원수들이라 마주치면 남자들은 무조건 죽여버립니다. 둘다 기독교인들에 관한 한 용서와 배려로 죽이지 않습니다. IS는 시아파 수니파 양쪽에서 다 무조건 죽여버립니다. IS도 IS아니면 무조건 죽입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10.31

윈도우 자동 최적화 프로그램 Ashampoo WinOptimizer 2020 무료 설치

윈도우 자동 최적화 프로그램 Ashampoo WinOptimizer 2020 무료 설치 윈도우 최적화를 하기 위해서는 이런 저런 작업을 거쳐야 하지만, 최적화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너무 쉽게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어샴푸에서 최적화 프로그램이 무료로 풀려서 여러분과 공유 하고자 합니다. 링크 : https://www.ashampoo.com/en/usd/pin/6006/system-utilities/winoptimizer-2020 실행화면..."분석"이란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문제점을 분석하여 보여줍니다. 분서기 되어 나오면...일일이 확인해서 문제점을 알아 볼 수 있고,그냥 간단하게 "최적화"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최적화후에 문제가 발생시...대비할 수 있게 백업파일이 존재하기에...

지혜창고 2020.10.31

흑인 백인 경찰 할거없이 다 도둑질하는 미국 최근 근황 ㄷㄷㄷ

흑인 백인 경찰 할거없이 다 도둑질하는 미국 최근 근황 ㄷㄷㄷ 확진자 세리머니·광란의 거리 축하…빛바랜 LA다저스 우승 / 연합뉴스 (Yonhapnews) (서울=연합뉴스) 미국 프로야구팀 LA 다저스가 27일(현지시간) 밤 32년 만에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하자 시민과 다저스 팬들이 일제히 거리로 몰려나왔습니다. 축포를 터트리면서 열광하던 축제 분위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흥분한 일부 시민들의 약탈과 공공기물 파손, 방화, 폭력으로 얼룩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약탈, 경찰관 폭행 등의 혐의로 8명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김건태·최수연 영상: 로이터, 폭스스포츠 어쩌다가...이런 쓰레기 같은 놈들에게 도움을 받아서리...전작권도 없이 눈치를 보고 있는가.. 하루 빨리국방의 ..

재미유머시사 2020.10.30

신라에 있던 난공불락 삼년산성의 위대한 설계 구조 ㄷㄷㄷ

신라에 있던 난공불락 삼년산성의 위대한 설계 구조 ㄷㄷㄷ 맨아래에 보기 편한 영상을 올렸습니다.신라의 위대한 철옹성 ..신라가 강할 수 밖에 없었던..사실을 알고 나면놀랄수 밖에 없는 .. 애들은 가라...성인이라면...꼭 보시라고 강추합니다. 캐슬어택_1★아름답지만 치명적인 철옹성/ 삼년산성-1부 [믿고보는 순삭밀톡] 신라시대 최고 석축산성, 삼년산성! 왜 삼년산성은 철옹성이 되었는지, 삼국의 요충지 삼년산성에 대한 모든 것 캐슬어택_2★신라의 3국통일을 가능하게 해 준 철옹성/삼년산성 2부 [믿고보는 순삭밀톡]/삼년 마스터 임용한 박사의 삼년산성 깨뜨리기 두번째 시간!! 신라가 삼국통일 대업을 이룰 수 있었던 토대, 삼년산성! 난공불락 철옹성일 수 밖에 없는 다섯가지!! 이게 진정 삼년만에 쌓은 성이..

재미유머시사 2020.10.30

한국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불법주차에 붙은 일본 초딩 글씨

한국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불법주차에 붙은 일본 초딩 글씨 문구내용 시각장애인이 점자 블록에 의지하며 걷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자동차에 부딪혔습니다. 주차장소를 생각해주세요. 점자 블록의 의미를 생각해주세요! 하에바루 초등학교 4학년 (오키나와) *** 시각 장애인이 다치는 광경을 보고..초딩이 써서 붙였을까? 글씨 잘쓰네...시뻘건 색으로.. 요점은...성인이고 생각이 있는놈이면..저런 곳에 주차를 했을까..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 도로위에 차를 세워 놓는건 병신같은 놈으로 욕을 처먹어도 할 말이 없는 것이다. 점자는 눈앞이 보이지 않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유일한 생명의 길인데.. 구글링으로 잠깐 찾아본...시각장애인 생명을 위협하는 점자보도 블록을 보니.. 전국에 걸처서 관리도 개판이고.. ..

재미유머시사 2020.10.30

비만인들의 뱃속에 있는 내장지방 이미지 (극혐)

비만인들의 뱃속에 있는 내장지방 이미지 (극혐) 이것을 보고...자극을 받아 운동을 하는..뱃살을 빼는것에 도움이 될꺼라 생각합니다만.. 이미지가 극혐이라...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 다이어트로 살을 배는건 만고지변의 진리가 맞습니다만... 건강을 위해서는 많이 드시고 많이 운동을 하면자연스럽게 살은 빠집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