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04 21

2020년 9월 강남 아파트 - 줄줄이 경매 ..아파트 빨리 팔아라

2020년 9월 강남 아파트 - 줄줄이 경매 ..아파트 빨리 팔아라 버블이 아니라도...서울 아파트 투기는 이제 폭망이다.버티다가 내년이 되면 ...완전 폭망하니 빨리 팔아야 한다.매물 쏟아져 나오면...이미 늦는다. 지금 돈많은 투기자들 이미 다 현금화 해서 빠져나가..고..마지막 잔여세대 발악중....코로나19로 인해 건물 관련 수익은 10년간 폭망.. 뉴스 언론 방송에서 영끝 바보들 집사게 하려고 최후의 발악중..ㅋㅋㅋ똘똘한 한채? 그런거 없다.. - 집사면 병신...- 집값하락 한다 빨리 파는게 이익.. -------------부동산에 이익에 의한 단합과 여론전..투기등...믿지 못할 정보가 너무 많다.아래 유튜버가 주장하는것이 맞지 않을 수 있겠지만...지금까지..뒷돈 받아가며 언플하는 분은 아..

재미유머시사 2020.09.04

인끼 BJ 덕자의 레전드 섹시댄스 2종 ㅋㅋㅋ

인끼 BJ 덕자의 레전드 섹시댄스 2종 ㅋㅋㅋ 아프리카 및 유튜버로 인끼가 있는 미녀 방송인 덕자의 섹시댄스 2종입니다. 몸풀기.. 시작!! 그 어떤 방송인도...그누구도 흉내낼수 없는극강의 섹시함. 죽이지? 유전적인 인유로 발음이 살작 정확하지 못한 것을 극복하고,많은 이들에게로 부터 가식적이지 않은 털털한 방송으로 연령을 초월한 인끼를 누리고 있다. 생각보다 마음이 약하고, 엿같은 일을 당해서 마음고생도 많이한 덕자.아예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 방송을 본 사람은 팬이 될 수 밖에 없는 극강 매력의 소유자다. 유튜브 채널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68buD4XWJiIzZP7RvMrIbg 덕자의전성시대. 솥뚜껑으로 직접 튀긴 멘보샤&러스크 쿡방/먹방 번외..

재미유머시사 2020.09.04

의사 국시 실기시험 재접수 기한 9월6일로 연장 결정은 잘못되었다. 국민차별

의사 국시 실기시험 재접수 기한 9월6일로 연장 결정은 잘못되었다. 국민차별 왜 국민 차별이냐고?그럼...대한민국 모든 국가 시험들 .....의대생 입맛대로 파업하면 연장해주는 것임?재네들은 무슨 특권으로 2번씩이나 연장을 해주나?이건 아니지...시험접수가 야구 연장전도 아니고 뭐야 의대생이 아니라...예수라도...잘못한게 있으면...처형된느거여.. 국민은 배고파 빵하나 훔쳐도 징역 5년이 따라 가는데...법을 어긴 의사는 고소를 취하하는것이 맞냐?이건 잘못되었다...의사들만 특혜를 주는것인가? 또한 의사들의 협박에 정부는 굴복하면 아니되는것이다.오늘까지 의사놈들이 행한 것을 보면...이건 살인자 테러범이나 다를바없다.이런 놈들과 무슨 합의를 하나..국민 생명에 관한 것인데...국민적인 합의가 더 중요하..

재미유머시사 2020.09.04

의사파업 진료거부가 거둔 성과 ㅋㅋㅋ

의사파업 진료거부가 거둔 성과 ㅋㅋㅋ 지금까지 의사 - 생명을 살리기 위해 희생하신 분들 - 이국종 선생님들의 제자들이자 남들 다 놀고 마실때 홀로 병원을 지키며 사람들을 돌보시는 분들 현재 - 생명 = 돈 - 돈없으면 뒤지시던가 ㅋㅋ - 야! 의사는 아무나 되냐!? 의사는 알고보니 아무나 될수가 있더라 800회 넘는 수술경력의 간호조무사와 실전 수술 뛰는 의료기 영업사원을 보면따로 의대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개나소나 가능한것이 증명...

재미유머시사 2020.09.04

김밥집 손님중 인간쓰레기 8가지 유형

김밥집 손님중 인간쓰레기 8가지 유형 대한민국에 가진자..기득권 인간들, 돈많은 인간들이 서민을 개돼지로 보는 인간쓰레기들도 많지만... 밑바닥 인생으로 먹고 살기위해 장사를 하다보면.... 돈없는 서민들의 갑질 또한 상상을 초월한다.이런 서민들이 오히려 못살고, 어려운 이웃을 개똥으로 보는 경우가 허다하다. 대체 김밥집을 이용하는 주재에 맛나는 웰빙 음식을 싸게 팔면 고마운줄 알아야지...김밥 한줄 3만원짜리 사먹는줄..... "사장님이 깁밥집을 때려치게된 8가지 이유"란 제목으로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내용이다. 가끔은 김밥가게 사장이 손님에게 갑질을 하는 곳도 있겠지만..그런곳을 금방 망하니 제외하고. 당신네 동네에 저렴한 깁밥집이 있다면.행운이며 고맙게 생각해야 한다. 4000원 이하 손님 거부하던 ..

재미유머시사 2020.09.04

국민은 개돼지 가랑이 사이로 기어라 - 딴지만평 ㄷㄷㄷ

국민은 개돼지 가랑이 사이로 기어라 - 딴지만평 ㄷㄷㄷ 위에 것은 너무 좋게 표현한 것 같네요 이들의 뇌는 아래의 것이 더 어울릴 것이라 생각됩니다만.. 이번에 확실히 이놈들의 본심과 뇌구조를 알았으니..절대 용서할 수 없는 행위로..법대로 국민들과 똑같이...공권력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속보...최대집 만주당과 합의!!의베들 난리남.... 대전협충들이 지금 퍼나르는 짤이라네요 ㅋㅋ 의베들 여지것 앞세워서 잘도 따르더니..이젠 일베 취급에 탄핵이라 ㅋㅋㅋㅋㅋ 딱 어울리는 말이 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4

페라리로 발을 뭉개고 가버린 유명인 강남 건물주 사건 ㄷㄷㄷ

페라리로 발을 뭉개고 가버린 유명인 강남 건물주 사건 ㄷㄷㄷ 강남경찰서, 또 강남 상류층 범죄 증거인멸 해주다가 발각? 이 사건에서 더 충격적인것은.."경찰에서는 USB 꼽고 빼다가 영상파일이 삭제됐다."고 한다.. 잉???????그게 가능해????? 다행히 피해자가 영상을 핸드폰으로 옮겨 놓았길래 망정이지..영상이 사라졌다면..큰일 날뻔.. 강남 건물주 유명인이라 경찰서에 돈뿌리고 ...언론 작업을 들어간 것인가? *********************이쯤에서 다시 보는 강남경찰서의 화려한 이력: 1) [2019년 미래통합당 홍정욱 의원 자녀 마약 밀매 사건]= 미래통합당 홍정욱 의원 딸 대량 마약 밀매도 증거인멸 2) [2010년 강남경찰서 내부고발 수사형사 살인 사건]= 강남경찰서와 유흥 암흑계 그..

재미유머시사 2020.09.04

대한민국 국민과 국방부를 농락하고 국가를 배신한 악질 미국인 유승준

대한민국 국민과 국방부를 농락하고 국가를 배신한 악질 미국인 유승준 그 편한 공익받고, 국방부의 배려를 악용해서 미국으로 빤스런...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한 매국노..죽을때까지 너는 한국에 들어올 수 없다. 거짓 눈물의 반성 동영상으로 대한민국 국민을 또 기만한놈..대국민 사기와 구라를 밥먹듯이 하던놈..이런놈은 기록으로 계속 남겨야 한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4

전세계에서 k9의 튼실한 하체만 원하는 독특한 상황 ㅋㅋㅋ

전세계에서 k9의 튼실한 하체만 원하는 독특한 상황 ㅋㅋㅋ 한화디펜스의 k9의 튼튼한 하체때문에..각국에서 하체만 응용하자는 상황 위 내용에 관련된 기사 링크https://www.overtdefense.com/2020/08/05/spaag-based-on-k9-chassis-proposed-to-polish-army/#%3A~%3Atext%3DLast%2520month%2520Overt%2520Defense%2520reported%2C%252Daircraft%2520guns%2520 https://www.dailyo.in/variety/indian-army-weapons-sprut-light-tank-k9-vajra-l-amp-t-tanks-drdo/story/1/33389.html http://ajai..

재미유머시사 2020.09.04

파업의사들 싸다귀 때리는 서울 아산병원 익명게시판의 교수글

파업의사들 싸다귀 때리는 서울 아산병원 익명게시판의 교수글 뭐 의사들 모두가 쓰레기 같은 놈들은 아닐것이라 생각합니다만..그나마 정상적인 사고를 지닌분의 훌룡한 글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글에 대한 반응글이 올라왔다. 현직 의사 & 의과대학 교수가 쓰는 반성문 안녕하세요. 첫글입니다.좀전에 합의문 발표된 것 봤습니다.의사집단은 이번 정권에서 4대의료정책은 사실상 진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만족하고 퇴각하는 모습입니다.정부는 일단 코로나 상황에서 방어 및 봉합을 한 셈이고요. 처음에 전공의들이 시위하겠다고 병원 나갈때는, 정부정책의 미비함을 주장하는 걸로 생각했습니다.계속해서 말이 바뀌고, 대전협 지도부에서 계속 협상안을 걷어차는 걸 보니, 이 아이들이 전혀 순수하지 않구나 라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태로..

재미유머시사 2020.09.04

한국인은 남의것을 훔치지 않는다 해외미녀가 놀란 한국인의 도덕성

한국인은 남의것을 훔치지 않는다 해외미녀가 놀란 한국인의 도덕성 미국 처녀가...한국인의 도덕성을 실험한 이야기..뭐...한국인이라 해서 100% 좋은 사람만 있는것은 아니지만...이런 실험 영상에서...한국인이 보여준 행동은..나로 하여금 한국인이란것을 자랑스럽게 만든다. 코로나 시국에...쓰레기 같은 의사들과 종교인들 때문에.. 나라꼴이..더욱 놀라운건..개독보다도 더 병신같은 놈들이 의사란걸 알게되었다는국민의 생명을 개똥으로 보는 덜 배우고. 덜 똑똑하더라도...양심과 도덕성으로 인성이 완성된 한국인들이 더 자랑 스럽다. 한국 길거리에서 지갑을 떨어뜨린 외국인이 직접겪은 놀라운 상황, 한국인들의 양심을 느낀 외국인반응 조회수 7,012회 • 2020. 9. 3. 외국인도 공감하는 한국 특징그 이유는..

재미유머시사 2020.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