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 392

경찰의 강력한 공권력 비교 강추 (한국 미국 러시아 인도)

경찰의 강력한 공권력 비교 강추 (한국 미국 러시아 인도) 다소 폭력적인 짤이 많습니다. 일베 및 페미 분들은 뒤로가기 쳐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START 대림동 야간풍경1 여성 취객 제압 현장 여성 취객 제압 현장2 강력한 대한민국 여성 경찰 훈련 흔하지 않는 여경 여성 해경의 체력 검정 여친 앞에서 가오잡던 시민의 최후 2:1 약쟁이 검거하는 경찰 (몽둥이 시민이 약쟁이) 남성들이 원하는 여성 경찰 미국의 강력한 경찰 공권력 START 여경이라고 봐주지 않는 미국의 타이트한 체력 검정 남녀 차별 없는 미국의 공권력 1 남녀 차별 없는 미국의 공권력 2 남녀 차별 없는 미국의 공권력 3 남녀 차별 없는 미국의 공권력 4 미국 여경의 어마무시한 공권력 파워 공권력에 도전을 받아주는 경찰 강력범을 끌..

재미유머시사 2020.09.30

미국에서나 가능한 재미있는 드립 모음

미국에서나 가능한 재미있는 드립 모음 미국 가정에서 강도를 대처하는 흔한 방법 ㄷㄷㄷ 미국에서나 가능한 TV방송 ㅋㅋㅋ 미국 영화가 가르처 주는 인생의 진리 미국의 흔한 날씨 방송 ㅋㅋ 한국의 자라니들이 좋아할 미국 시골의 도로 여친 데리러 온 남자친구를 맞이하는 미국의 흔한 딸네집 아버지 미국의 키스타임 미국 아빠의 기술 미국인들이 즐겨하는 도끼 던지지 게임 샾 미국 권투선수 훈련 방법

재미유머시사 2020.09.30

생방송에 잡힌 부산 포장마차 음주 뺑소니 사고장면 비하인드 영상

생방송에 잡힌 부산 포장마차 음주 뺑소니 사고장면 비하인드 영상부산서면 삼정타운 포장마차 음주 뺑소니 사고 아래는 2020.09.27 뉴스에 방송되지 않은 현장 cctv 카메라 영상입니다. 여기에 또 하나 방송되지 않은 일이 있었는데..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상황을 찍은 영상의 일부분.. 경찰이 도착하기전에 저 유리 뜯어낸 분이 밝힌 댓글 이사람의 일행중 여성이 차에 치였고, 바로 따라 가서 보니 ..사람들한테 저렇게 둘러싸인 상태에서도 계속 악셀을 밟아 알피엠이 올라가고 있어서..혹시나 또다시 주변 사람들 다 치고 도망갈 수도 있겠다 싶어서 유리를 박살냈다고 합니다. 시민이 찍은 영상 영상에는 화가난 부산아재들의 욕설이 난무하니볼륨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생방송에 잡힌 '음주 뺑소니'…포장마차 덮쳐 (2..

재미유머시사 2020.09.30

군에서 배운 봉술로 칼든 취객을 제압하는 중국인 A Chinese who overpowers drunk Carlden with a stick skill learned in the military

군에서 배운 봉술로 칼든 취객을 제압하는 중국인 A Chinese who overpowers drunk Carlden with a stick skill learned in the military 한 여성이 도로를 걷습니다. 한 취객이 흉기를 들고 달려듭니다. 놀란 여성이 도망치려 하지만 취객은 놔주지 않습니다. 그 순간, 한 남성이 긴 막대기를 들고 나타납니다. 목을 치고, 가슴팍을 밀어 넘어뜨립니다. 넘어지자 근처에 있던 다른 남성은 전기 스쿠터를 가져와 취객 위로 넘어뜨립니다. 현지 시간 28일 "한 남성이 흉기 난동을 부린 취객을 제압했다"고 중국 CCTV 등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12일 산둥성 빈저우에서 일어났습니다. 이날 왕 레이씨는 가게에서 일을 하다 흉기를 휘..

재미유머시사 2020.09.30

미국 엄마들이 bts 음악을 응원 하는 진짜 이유 ㄷㄷ The real reason American moms cheer on BTS music

미국 엄마들이 bts 음악을 응원 하는 진짜 이유 ㄷㄷ The real reason American moms cheer on BTS music 빌보드에서 BTS의 Dynamite 와 1위를 다투고 있는카디비 WAP이란 노래는 미국인 엄마들이 들었을때....경악할 수준의 가사를 가지고 있는 노래로..BTS의 Dynamite는 레알 건전가요 수준으로 평가될 정도다. [한글자막]미국엄마들의 카디비 wap 리액션ㅋㅋㅋㅋ (from tiktok) Cardi B (카디 비) - Press [가사/해석/자막] 가사 내용 내가 말했다, 인증 된 괴물 I said, certified freak 주 7 일 Seven days a week 젖은 엉덩이 보지 Wet ass pussy 풀 아웃 게임을 약하게 만들어, woo M..

재미유머시사 2020.09.30

미국 미시시피강을 점령 지배하는 아시아 잉어의 위력 ㄷㄷㄷ

미국 미시시피강을 점령 지배하는 아시아 잉어의 위력 ㄷㄷㄷ 어뜨케 된것이..척박한 한국에서 살던 동물들이...넓고 따스하게 살기좋은 미국에가면..모두 생태 교란종이 되어 버림.. 벌크업 해서 크기도 2~3배 이상 커지는...ㄷㄷ 문제는 더 크긴 하지만..맛이 없다함..그리고 미국인은 가시가 있는 민물 고기를 좋아하지 않음..

동물이야기 2020.09.29

진도개는 똥개다 입막음을 법으로 해야한다 - 포메 죽이는 장면 ㄷㄷ

진도개는 똥개다 입막음을 법으로 해야한다 - 포메 죽이는 장면 ㄷㄷ 산책중에 갑자기 주인이 목줄 놓친 진돗개가 반려견 습격.. 남자 4명이와서 떼어내려고 해도 안됨 4살 포메라니안 2시간만에 폐사.. 복부 뜯겨져나가서 내장 나오고..갈비뼈도 다 부러졌다네요 ㅠㅠ 병원 도착했으나 수술도 못하고 이미 쇼크상태.. 견주분 충격이 어마어마할듯.. 관점은 현재 진돗개가 입마개가 의무화 되어있지 않다네요.. 일단 피해 견주분이 고발해놓은 상태.. 어쩌다 진도개가 국뽕에 의해 대한민국 견종에 들어갔지만.. 사실 ..사회성 제로에..매우 폭력적이고, 주인의 말을 잘 듣지 않는.. 개를 키워본 사람이면 공통적으로 말하는 상당히 많이 신경을 써야 하는 견종이라는 이야기가 대다수다. 이건 개주인의 무지에서 비롯된 사건으로법..

동물이야기 2020.09.29

재미있는 중국의 이모저모 엽기 (재미보장)

재미있는 중국의 이모저모 엽기 (재미보장) 1.신나는 배달부 2. 중국의 복수 3. 중국의 또라이 4. 횡단보도 놀라운 사고 5. 여자의 예감 ㅋㅋㅋ 역시 ㅆㅂ 6. 주작 의심 7. 집 두채 철거 1초만에 완료 ㄷㄷ 8. 중국의 김여사 9. 달리는 김여사 ㅋ 10. 중국의 가짜 임산부 ㄷㄷㄷ 11. 중국의 팽이 고수 ㄷㄷ 12. 중국인에게 인끼 있는 파도 구경 13. 김여사 후진 ㄷㄱㄱ 14. 화가난 오토바이 도망 ㅋㅋㅋ 15. 중국인 발 동동 댄스 16. 중국인의 절도 방법 ㅋㅋ 17. 경잘도 못막는 대낮의 칼부림

재미유머시사 2020.09.29

우리나라 국민성이 세계 최고인 이유 - 할머니 마스크

우리나라 국민성이 세계 최고인 이유 - 할머니 마스크 아래의 내용을 보면 ...마음이 훈훈해 진다.. 대부분의 한국인들이라면..악의없이 훈훈함이 마음속에 자리 잡을 것입니다. 반면 인간 쓰레기들은..아래의 내용을 보고 불만이 터질 거에요..그럼 당신의 본성을 알게되겠죠..스스로 병신이 되지 마세요 국뽕이니 머니..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나도 저런 시민중에 하나 구나 하는 생각이 드니..마음이 쁘듯함을 느낀다. 아마도 한국인이라면..공통의 생각을 가지고 있을거라 믿는다.

재미유머시사 2020.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