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9/06 13

여성용 스포츠 브라를 모르는 기자에게 욕하는 미녀선수

여성용 스포츠 브라를 모르는 기자에게 욕하는 미녀선수 이 짤을 보고 커뮤니티의 네티즌들은 궁금했다."대체 배구선수 조송화의 가슴은 어느정도란 것이냐...ㅋㅋㅋ" [재미유머시사] - 조송화 가슴이 잘못해서 네트터치 판정 ㅋㅋㅋ [재미유머시사] - 배구 조송화 선수 가슴이 수입산이에요 폭로 ㅋㅋㅋ [재미유머시사] - 배구선수 조송화 인생짤

재미유머시사 2020.09.06

러시아 마피아에 의해 사라질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ㄷㄷㄷ(공유)

러시아 마피아에 의해 사라질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ㄷㄷㄷ https://newstapa.org/article/6rI3H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기사 링크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영상은 27분짜리라 좀 기네요)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러시아마피아 러시아 마피아의 '왕국', 해운대그랜드호텔 - 뉴스타파 요약 1. 직원들의 노력으로 2년만에 5성급 호텔에 등극함2. 밀수 혐의로 러시아에서 수배중인 러시아 마피아 허 세르게이가밀수 자금 세탁을 위해 호텔을 매입 3. 해운대 그랜드 호텔은 부산의 랜드마크이며 매년 흑자를 보는 호텔임 4. 그러나 고의적으로 연회 취소등을 하며 매출을 마이너스로 만듬 이유는 호텔을 허물고 상업용 아파트를 짓기 위해서임 이로 인해 생길 이득이 1조가 넘음5. 러시아의 수배를 피해 ..

재미유머시사 2020.09.06

싱가폴처럼 한국도 태형제도를 도입하면 사기꾼은 사라진다 실제 장면 ㄷㄷ

싱가폴처럼 한국도 태형제도를 도입하면 사기꾼은 사라진다 실제 장면 ㄷㄷ 반인륜적인 태형....싱가폴은 지금도 태형제도가 있다고 하죠...덕분에 범죄율이 낮아 진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기꾼...300억을 해처 먹어도..국민들의 피같은 돈을 말아먹어도...몇년 감빵에 살다 나오면 되는.....그 돈으로 변호사 써서 형도 낮추고 감옥에서도 호위호식하는.. 밧뜨...한국에 태형제도가 있다면?사기친돈 다 내놓지 않으면...처맞는 제도...처맞는거 싫어서라도 사기친돈 다 내놓듯합니다.얼마나 좋을까요.. 남의 피같은 돈을 사기치는 것은 제일 악질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감옥 하루 살았다고 5천만원 감면해주는거기같은 대한민국의 법을 이용하는 사기꾼들은 없어질 것이라 봅니다. 싱가폴 실제 태형장면..풀 영상에서는 엉..

재미유머시사 2020.09.06

미국 뉴욕 푸드트럭에서 파는 8달러짜리 햄버거

미국 뉴욕 푸드트럭에서 파는 8달러짜리 햄버거 한국인들이 보았을때...침 질질 흘리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만..의외로 해외에서 생활하는 한국인들은..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어쩔수 없을때나..먹게되는 음식 정도? tvN 2019년 10월 6일 방송에서 백종원은 다양한 문화가 섞여있는 미국 뉴욕의 음식들을 소개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6

한국에서 중국인 아이돌 맴버를 뽑지 않는 이유 ㅋㅋㅋ 중국놈은 쓰레기다 Reasons for not hiring Chinese idol members in Korea- Chinese are human waste

한국에서 중국인 아이돌 맴버를 뽑지 않는 이유 ㅋㅋㅋ 중국놈은 쓰레기다 Reasons for not hiring Chinese idol members in Korea- Chinese are human waste 한국의 대표적인 아이돌 사관학교 SM SM은 옛날부터 중국몽이 있었는데, 중국에서 대박나면 말 그대로 돈을 쓸어담기 떄문 그 유명한 아카펠1라 그룹 동방신기도 원래는 중국시장 지향이었을 정도로 중국시장에 대해 우호적이었음 그러면서 SM이 대박나기시작, 이후 슈퍼주니어가 중국에 진출하며 사건은 시작된다. 슈퍼주니어는 중국시장을 위해 슈퍼주니어M이라는 유닛이 있다. 여기에 리더는 중국인 멤버였던 한경이다. 슈퍼주니어 정규멤버기도하고, 슈퍼주니어 M에서는 리더를 맡았던 한경이다 당연히 중국에서 인기는 ..

재미유머시사 2020.09.06

한국 남자가 일본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 ㄷㄷㄷ

한국 남자가 일본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 ㄷㄷㄷ 실제로 위와 같은 한일 커플이 있다.실제 결혼생활과 일본 여자들이 남편을 어떻게 대하는지엿볼 수 있는 유튜버다. * NaNaSoNa Yoon 나나소나윤https://www.youtube.com/channel/UCDWuauI9su9-SpSiuw1Yq8g * Sakura Memories 사쿠라메모리즈https://www.youtube.com/channel/UCa8ss0P4W2Otce-V-4IXVBw 미국여자와 결혼한다 . 평생 친구같은 여자와 사는 기분이다. . 일본여자와 결혼한다 . 평생 나를 챙기는 비서와 사는 기분이다. . 한국폐미와 결혼한다.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인정? 보통 남녀는 끼리끼리 만난다는것이 정설이다.성격이 맞는..병신은 병신을 만난..

재미유머시사 2020.09.06

여자가 이것만 알면 사랑받는 요리 성공 300프로 레시피 모음 ㄷㄷㄷ

여자가 이것만 알면 사랑받는 요리 성공 300프로 레시피 모음 ㄷㄷㄷ 여자가 결혼을 하기전에...이정도만 알아 두어도 남편의 사랑을 듬쁙 받을 수 있는기초적인 요리 레시피다. 혼자사는 남자 또한 필수로 익혀야 독신이어도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하겠다. 출처 보배드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20678

재미유머시사 2020.09.06

배달의민족 황당한 주문 요구사항이 갑질이 아닌이유

배달의민족 황당한 주문 요구사항이 갑질이 아닌이유 이 짤을 보고 많은 커뮤니티에서는 "고객의 갑질이다" "자영업이 힘든이유" 라는 댓글이 많이 있다. 하지만...고객이 4000원 가량의 배달비까지 지불해서 당신네 가게 음식을 주문하는데...이정도 처리를 할 수 없다면..배달 장사를 하면 안된다. 배달장사라고, 더러운 환경에...주눈대로 처먹어라는 사장의 마인드.,..최근 음식장사하는 가게들 보면..장사 마인드나 ..손님에게 하는짓이 개판인 경우가 너무 많다. 감당이 안되면..정중하게 거절을 하면 될것이고,정성을 다해서 음식을 만들어 판다면..아무리 지랄해도 손님은 늘게 되어있다.

재미유머시사 2020.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