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04 8

비행기에서 마스크 착용을 거부하고 몸싸움 후 체포된 영국신사들

비행기에서 마스크 착용을 거부하고 몸싸움 후 체포된 영국신사들 영국신사?무슨 개소리를...인간 쓰레기들이다. (쪽바리들처럼 외국이면 다 선진국이고 멋지다는 환상을 가진 한국인들이 요즘은 많이 줄어들었다.) 진정한 선진국은 한국이지 암스테르담 스히폴 공항에서 이륙한 KLM네덜란드항공의 보잉 737기 안에서 두 영국인 휴가객이 마스크 착용을 거부하던 끝에 다른 승객들과 몸싸움을 벌였다. 당시 두 영국인 승객은 마스크 착용 문제를 놓고 객실 승무원에게 막말을 하고 물리력을 행사하려다 다른 승객들의 지원으로 저지당했다. 영상에는 몇몇 다른 승객들도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은 모습도 찍혔는데 몸싸움을 벌이다가 벗겨진 것인지 아니면 아직 제지를 받지 않았던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조종사는 현지 당국에 보고했고 ..

재미유머시사 2020.08.04

한국을 기준잡아 방송한 CNN 코로나 그래프

한국을 기준잡아 방송한 CNN 코로나 그래프 CNN 방송에서 코로나 상황을 발표하는 와중에한국을 x축으로 그냥 세계 표준이 되었다. 이건 미국 대통령이나 정부의 행동을 까기위한 CNN의 의도적인 그래프다굳이 저렇게 까지 하다니.. 오늘도 본의아니게 국뽕에 취하게 되는구나.. "열심히 일하는 한국의 질병본부를 비롯한 의료인들에게 감사드리며, 또한 정부의 지시에 잘 따르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8.04

일본녀가 말하는 만나면 안된는 일본여자 ㄷㄷㄷ

일본녀가 말하는 만나면 안된는 일본여자 ㄷㄷㄷ 즈라이온나 화장을 하는 일본 여자를 조심해야 한다. 더럽고, 제정신이 아니고, 된장녀 ..일명 지뢰녀..ㄷㄷㄷ 일단 다른거 떠나서...깨진 스마트폰 들고 다니는 것만으로도 만나지 말아야 하는 이유는 충분하다. 예쁘면 다냐!?일본에서 이슈가 된 "지라이온나"란...? 【일본여자 레이짱】

재미유머시사 2020.08.04

중국 아줌마가 가스통 불 끄는법 ㄷㄷㄷ

중국 아줌마가 가스통 불 끄는법 ㄷㄷㄷ 중국의 어느마을...아줌마는 가스통을 가지고 불장난을 하다가 그만..가스통 입구의 가스가 새면서 불이 붙어 버린다. 이 아줌마는 잠간 놀라는듯 하다가 이내 곧 ..엽기적인 방법을 시도한다. 이 가스통을 애완용 강아지 산책을 시키는 것과 같이 질질 끌고 도로 줌심으로 가서 빙빙 돌아 해결을 한다.. "가스통을 애견 산책시화 하는 방법" 이랄까.. 주변에 어린아이가 있어 위험한 상황처럼 보이나..사실 가스통에 불이 붙은들 터지지는 않는다... 다만...마데 인 차이나(Made in china)라서...터질지도 모르겠다.

재미유머시사 2020.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