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17 7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충격적인 일베 인증 사진 ㄷㄷㄷ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충격적인 일베 인증 사진 ㄷㄷㄷ 보통 일베냐? 라고 하는건...인간쓰레기 이하 수준, 벌레만도 못한 인간들을 지칭하는 말이기도 하다. 또는 "일간베스트"의 약자로 "일베저장소"에서 활동하는사람들을 지칭하는 단어로도 쓰인다. 그 일베 인증에는 독특한 손모양의 표식이 있는데..이 표식을 찍어서 올림으로써 본인이 일베임을 증명하기도 한다.. 그 일베임을 인증하는 어떤 회원이 올린 짤이다.일베를 모르는 이들이 보면 다소 충격적일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기 바란다. "보통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일베"를 사람취급하지 않는다" 페트병에 오줌.. 상해버린 닭뼈를 골라서 국으로 끓여 먹음..

재미유머시사 2020.08.17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국산 프라모델 B29 폭격기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국산 프라모델 B29 폭격기 일본에 패배를 안겨준 폭격기로 일본내에서 생산을 하지 않아 구할수가 없는 프라모델이다. 더우기 부속중에 펫맨과 리틀보이 원자폭탄이 들어있어서...일본 밀덕들이 환장한다고... 한국인중에 친일 부역 매국노들이 이 프라모델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8.17

일본 기독교 지도자들 한국에 올때마다 사죄

일본 기독교 지도자들 한국에 올때마다 사죄 일본 기독교계는 일본 민간단체 중 최초로 한국 식민지배를 사과했다 아베의 망언을 비판하는 등 여러모로 개념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지만 교인숫자가 극소수다 일본의 기독교인들은 진짜 신앙심으로 다니는 극소수의 사람들이라고 한다.실제 일본내에서 일본인들은 기독교 자체에 별로 관심이 없다. 하지만..일본의 결혼식에서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진다. 일본 사람들은 교회를 다니지 않지만..결혼식은 무조건 교회에서 하려고 하는 이상한 행동을 보인다.특히 그냥 교회가 아닌 무조건 서양인 목사 주례로... 당연히 일본에도 전통 혼례가 있는데...결혼식이면 교회에서 라는 불변의 법칙이 아직도 행해지고 있습니다. 이건 아무래도 전쟁 패배후 ..서양에 대한 맹목적인 동경같은 것이 뿌리깊게..

재미유머시사 2020.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