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25 22

성인 영화 뺨때리는 드라마 키스신 모음

성인 영화 뺨때리는 드라마 키스신 모음 전국민들이 편하게 보는 드라마에서굳이 키스를 이렇게 리얼하게 할 필요가 있나? 감독이 요구했을까?지들은 저걸 연기라고 하겠지.. 성인 영화보다도 더 리얼하다. 사귀지 않아도 키스하고,옷벗고 서로 침대에도 누워있고,그보다 더한 짓도 연기라는 미명하에 사리사욕을 채울수 있는 돈벌고 인끼도 얻는 참으로 좋은 직업이다. 연기자는 정말 아무나 할수 있는 직업이 아니다. 똥냄새 나고 인간 쓰레기하고도 합을 마추어야 할일이 생기기 때문에..돈이 입금되면, 무슨짓이든 해야 하기에..

재미유머시사 2020.08.25

성범죄자 의사 611명중 면허정지는 4명뿐인 대한민국

성범죄자 의사 611명중 면허정지는 4명뿐인 대한민국 아직도 성범죄자 의사 607명은 의사노릇하며 튼 돈을 벌고 있다. "성범죄자가 당신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래서 의사들은 CCTV 설치를 반대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서 환자가 늘어 국가 위급 상황에 지들 돈 더 달라고 파업하는 의사들을..우리 국민이 너무 큰 기대를 한듯한.. 그냥 돈이면 국민의 안전은 개똥으로 생각하는 놈들이었다니..

재미유머시사 2020.08.25

코로나 방역 방해 벌금 2억 처맞은 가족 - 서울 홍보영상에 이용

코로나 방역 방해 벌금 2억 처맞은 가족 - 서울 홍보영상에 이용 코로나 방역에 비협조하는 사람들에게충분히 경각심을 인식하게할 좋은 영상이다. 단.. 실화에서는 여성이었는데...홍보영상에서는 남성으로 바꾸어서 만들어진 것에 대해서 서울시가 "페미"를 옹호하는 것이 아니냐는네티즌들의 따가운 시선들이 대부분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것인데..왜 범인이 여자인걸 남자로 바꾸었냐고... 영상을 보자 동선 숨겼다가 고발을 당했다. 2억이 나왔다ㅣ넋 나간 가족

재미유머시사 2020.08.25

아이들 눈에는 이쁘지 않는 소녀시대 수영 ㅋㅋㅋ

아이들 눈에는 이쁘지 않는 소녀시대 수영 ㅋㅋㅋ 아이들은 순수해서 이쁜누나를 알아보는 능력이 있는것인가?누구냐 너는 ....인정 하지원 인정 홍진영 인정 누구지...여하튼 인정 그리고.. ...... 아이는 솔직하다 얘들눈은 속일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 논란만 아니었어도..난 이뻐해 줄수 있었는데...

재미유머시사 2020.08.25

파업 전공의들에게 배신당한 의대본과 4학년생들 ㅋㅋㅋㅋ

파업 전공의들에게 배신당한 의대본과 4학년생들 ㅋㅋㅋㅋ 좋아! 가는거야! 전공의 선배들을 따라 국시를 포기하고 정치에 참여한다. 우리가 이렇게 나오고 미통당도 우릴 전폭적으로 지원해줄테니 우리가 이길거야!! 가즈아!!!!!!!!!! 미통당을 방문하는 전공의들우리 이야기 좀 들어주세요!!! 하지만..미통당의 반응은.. 응??응?? 전공의들 : 이게 아닌데.. 안되겠다..일단 후퇴 국시 포기한 학생들 : ???????응??????그럼 우리는?????? 그러게 믿을 놈들을 믿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이란놈들이 벌써 기득권에 취해 정치를 하려들다니..의대놈들 정치하려하지말고 사람을 보고 의학에 매진해라 .. 본인이 국시 취소한 의대생들 상황이라고 올라온글 출처: http://www.ddanzi.com..

재미유머시사 202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