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27 12

파업의사 때문에 단단히 화가 난 아산시 현대병원 병원장님 글

파업의사 때문에 단단히 화가 난 아산시 현대병원 병원장님 글 이런분이야말로 진자 의사 선생님이다. 국민의 생명을 개똥으로 생각하는 파업의사 니들은 인간쓰레기와 다름이 없다 생각한다. 정신나간 파업의사들이 이글을 읽고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를 못할 것이라 보여진다. 돈 앞에 사람생명도 버리는놈들이라서.. 이게 정상인데..... 돈에눈먼 파업하는 버러지 새끼들..... 박현서 병원장님 페북주소입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응원의 메세지를 남기고 있네요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2767385163584524&id=100009392011236 김야매 트위터 :https://twitter.com/kimyamae 의사면허는 신의면허입니다. 살인을 해도 완전 취소가..

재미유머시사 2020.08.27

사설 렉카차 자동차 견인비용 97만원 ㄷㄷㄷ

사설 렉카차 자동차 견인비용 97만원 ㄷㄷㄷ 위 보는바와 같이.. 자동차 사고시에 절대로 사설 레카차를 이용하면 안된다. 자신이 가입한 보험회사를 부르고그 보험회사 직원에게 불러 달라고 하면 됩니다. "차를 빨리 이동시켜야 한다느니...""별별 협박 같은 소리에도 ...개무시하고, 보험사 직원이 오기를 기다리세요" 부득이 병원으로 먼저 이동한다면..보험사 직원에게 연락해서...차량 견인에 대해서 확실하게 말해 놓으세요.. 사설 레카차는 100% 눈탱이라 보면 된다.

재미유머시사 2020.08.27

전세계유일 독점기술인 한국의 OLED기술을 훔처가려는 중국의 만행

전세계유일 독점기술인 한국의 OLED기술을 훔처가려는 중국의 만행 China's efforts to steal Korea's OLED technology, the world's only proprietary technology 중국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 없이 깡패 국가이다.지들이 필요하다면 무슨짓을 해서라도 가져 가려고 한다. 이런 중국에서 돈을 많이 준다고 한국사람을 스카웃 해가는데..이 돈에 이끌려 나랄르 배신하는 매국노들은한국에서 추방시켜야 한다. 중국에서 기술 훔쳐 가고, 한국인 인재 데려가고, 수백조 원 쏟아부어도 한국이 100% 독점한 '이것' 근황 / 스브스뉴스 한국에서 받는 연봉 5배 지급하니 좋을 것 같지요?고등학교 친구네 선임 연구팀원이 실제로 헤드헌팅 들어와서 고민하다가 연봉 협상하고..

재미유머시사 2020.08.27

세 아들 보는데 경찰 총 7발 맞은 흑인의 과거 범죄경력 ㄷㄷ Three sons are watching A black man shot seven times by the police Past criminal history

세 아들 보는데 경찰 총 7발 맞은 흑인의 과거 범죄경력 ㄷㄷThree sons are watching A black man shot seven times by the police Past criminal history 제이콥 블레이크 전과 기록 내용 1. 제이콥 블레이크는 만 14세 어린이를 상대로 성폭행을 저지른 전과가 있습니다. (3rd degree se.ual assault) 2. 3차례의 폭력전과 기록이 있습니다. 3. 주유소 및 남의 주거지 침입해 칼을 휘두른 적이 있습니다. 4. 경찰에 불응해 반항한 적이 있습니다. (disorderly conduct) 5. 영상에서 한 경찰관이 "칼을 떨어뜨려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리지만 실제 칼을 소유하였는지 분명하지 않음 경찰관 저지에도 운전석 향하다 ..

재미유머시사 2020.08.27

일본의 빈민가 노숙자 사람들 ㄷㄷㄷ Japanese slum homeless people

일본의 빈민가 노숙자 사람들Japanese slum homeless people 우리나라도 마찬가지 입니다만..세계 어느 나라이건 빈민가 사람들은 존재합니다. 우리나라는 방송에서 항상 오픈하여 대부분 잘 알고 있지만..일본에서는 숨기는 일이라 일본 국민들도 잘 모른다고 하네요 일본의 빈민가 상황을 한번 볼까요 일본 최악의 슬럼가 오사카(Osaka, 大阪) 니시나리(西成) 경제 호황기 거품이 터지기 전 오사카에서 추진한 노숙자 무상 복지정책으로 일본 전역의 노숙자들이 몰려들고 일반 주민들은 신개발 지역으로 이주해버리면서 노숙자들의 수도와도 같은 지역을 형성해버렸다고... #코로나 #특파원보고세계는지금 #세계는지금 #국제시사 코로나19 일본, 이중고에 빠진 오사카 빈민촌 (172회_2020.05.30.방송)

재미유머시사 2020.08.27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파업을 강행하는 대한의사협회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대응을 요구합니다.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파업을 강행하는 대한의사협회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대응을 요구합니다. 청원내용우리는 올해 초 한 차례 고통스러운 코로나19사태를 넘겼지만 또 다시 2차 대유행을 맞닥뜨려 모두가 마스크 속에서 힘든 나날들을 걱정과 우려로 보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지금까지 ‘K-방역’으로써 이렇게 버틸 수 있었던 힘은 대한민국 국민의 선진 의식과 모든 의료진 그리고 그 외에 모든 분야에서 코로나를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국민 덕분이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많이 지쳤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단합이 필요합니다. 온 국민이 단합하여 빨리 이 코로나19 사태를 마무리하고 하루라도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가야 합니다. 저 역시 의료계 인력 중 하나로 여러분의 ‘덕분의 챌린지’와 생활 속 방역 노력에 감사함을 ..

재미유머시사 2020.08.27

강도 강간 살인 해도 유지되는 쓰레기급 의사면허 ㄷㄷㄷ

강도 강간 살인 해도 유지되는 쓰레기급 의사면허 ㄷㄷㄷ 고로나 위급사태에 응급환자들 생명을 개똥취급하며 파업하는것이 정당하다는 의사들.. 그런 그들이 누리는 특급 살인면허 나는 파업에 동참하는 의사들을 인간으로 보지 않는다. 의사 파업 강행에 대한 정부의 단호한 대응 호소하는 국민청원입니다.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591978#_=_ 신해철을 죽이고 이후로도 계속 사람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의사 뉴스https://biduck.tistory.com/8661 의사면허는 신의면허입니다. 살인을 해도 완전 취소가 안됩니다. 영구 파면 할 수 있도록 하는 국민청원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2154 * 가짜뉴스 주장 ..

재미유머시사 2020.08.27

청산해야 할 친일DNA…적반하장 조선일보

청산해야 할 친일DNA…적반하장 조선일보[김이택의 저널어택|EP.04] 강추영상입니다.대한민국 국민이면 무조건 한번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해방 후 75년이 흘러도 친일 청산은 제대로 이뤄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제 강점기 친일에 앞장선 과거를 사죄하기는커녕 감추고 미화해온 이들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올해 창사 100주년을 맞은 〈조선일보〉와 〈동아일보〉가 있습니다. 이들이 광복절 75주년 행사에서 ‘친일 잔재 청산’을 요구한 김원웅 광복회장을 집중 비판하고 나섰습니다. 김 회장의 광복절 기념사 이후 미래통합당과 〈조선일보〉 등은 “국민 편가르기”라고 비난하고, ‘친일 장사’로 깎아내리는 칼럼을 싣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이택 〈한겨레〉 대기자는 ‘김이택의 저널어택‘ 네 번째 시간에 “친일 행적이 ..

재미유머시사 2020.08.27

신해철을 죽이고 이후로도 계속 사람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의사 뉴스

신해철을 죽이고 이후로도 계속 사람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의사 뉴스 헐...이런일이...매우 충격적인 뉴스 내용입니다. 의사 면허는 영구취소가 없기 때문에 1~3년이 지나면 재교부가 가능하다????????????? 이거이 의사들만 주는 특권인가?먼 이런 악법이.. 이번 정부에서 국민의 생명을 내팽겨처버리고자신들의 기득권과 돈 때문에 파업을 하는 의사들의 본모습을 알게되었다. 확실히 법을 바꾸어서라도 면허는 영구취소로바꾸어서 다시는 의료행위를 못하게 막아야 한다. 누가 국민청원 좀 넣어주세요 뉴스 출처"http://postshare.co.kr/archives/384100#_enliple 5명을 죽이고도 의사면허 유지 ㄷㄷ 의사면허는 신의면허입니다.살인을 해도 완전 취소가 안됩니다.영구 파면 할 수 있도록 하..

재미유머시사 2020.08.27

북한으로 진격 밖에 배우지 않는 한국 기계화군단 모습 ㄷㄷㄷ

북한으로 진격 밖에 배우지 않는 한국 기계화군단 모습 ㄷㄷㄷ South Korean army only learning to advance to North Korea 북진 명령만 내려주십쇼 7군단 산하 20사단그래서 경례 구호도 "북진" 이다. 전쟁 나면 오직 북진만 하는 한국 육군 부대가 있다? 아시아 최강 대한민국 육군 기계화군단의 위력…북한 도발이 아무렇지도 않은 이유 중국과 북한의 특수부대가 아무리 무장해도 이 한국부대에게 꼼짝도 못하는 이유::유럽 전체랑 붙어도 이김

재미유머시사 2020.08.27

실시간 세브란스 환자가 의식을 잃었는데 전공의 선생님이 안보이네요 ㄷㄷ

실시간 세브란스 환자가 의식을 잃었는데 전공의 선생님이 안보이네요 ㄷㄷ 전공의 선생님 제발 부탁이에요. 뇌압낮추는 약좀 처방해주세요. 어머니가 의식을 잃으셨다고요. 입원을 해있으면 뭘합니까 지금 뇌압은 계속 오르는것 같고 뇌에서 장으로 연결한 호스로 뇌척수 배출이 안되는건지 환자가 의식을 잃었는데 전공의 선생님이 안보이네요 지금 9시22분인데요 응급실 의사는없나요 6번째 호출만에 전공의이신지 교수님이신지 모르겠지만 한 분이 오셨고 (어려보이지 않는걸로 보면 교수/외례교수님 같아보입니다) 션트 이상있는것 같아 배수 조절했는데 그래도 이상있어보여 만니톨 처방해달라고 내일 아침 교수님 회진까지만 버티게 만니톨좀 달라해서 처방해주신다 하셨습니다. 10시 14분 만니톨 처방나왔습니다. 댓글/쪽지로 도와주신 여러분..

재미유머시사 2020.08.27

엠엘비파크 커뮤니티에 올라온 가짜뉴스 경찰이 추적중 ㅋㅋㅋ(경찰이 세브란스 급습 내용)

엠엘비파크 커뮤니티에 올라온 가짜뉴스 경찰이 추적중 ㅋㅋㅋ(경찰이 세브란스 급습했다는 내용) 금일 MLBPARK에 "경찰이 세브란스 병원에 급습" 하였다는 내용이 올라오고, 각종 커뮤니티에 이 글이 퍼지면서, 출처: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2008260046705406&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4aRSY2Aih6RKfX2hgj9RY-A4hlq 해당글이 가짜라는것이 밝혀지고, 경찰은 신속하게 내사에 착수 했다는 기사가 떴다. 기사 :https://news.v.daum.net/v/20200826142826488 이글은 지금 각종 커뮤니티에서 성지순례로 엠엘파크 사이트에 방문을 하..

재미유머시사 202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