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09 10

4대강 사업 찬성집회했던 낙동강 일대 주민들 홍수 피해 ㅋㅋㅋ

4대강 사업 찬성집회했던 낙동강 일대 주민들 홍수 피해 ㅋㅋㅋ 9일 새벽 경남 창녕군 이방면 합천창녕보 상류 250m 지점의 낙동강 본류 둑이 붕괴됐다. 임채현 창녕군 농업기반계장 제공 위 사진은 합천창녕보 상류 둑 붕괴.."4대강 보가 물 흐름 방해한 결과" https://news.v.daum.net/v/20200809134601308 콘크리트 시설물-흙 제방 결합부문서 터져도로 끊기고 마을 고립·100여명 긴급 대피“합천창녕보 건설로 낙동강 물 흐름이 느려진 것이 가장 큰 원인" 이지역은 미통당을 찍은 지역이죠..이번 피해로 이 정부에 보상해내라고 지랄할거 같은데....보상? 그딴거 해줄 필요 없어 보입니다. "왜냐? 니들이 4대강 원했고...그로인해 이지경이 되었으니...."

재미유머시사 2020.08.09

고발인만 9번 조사.. 한국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고발인만 9번 조사.. 한국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출처: https://news.v.daum.net/v/20200809151500894 진짜 아직도 이런단 말인가...눈물 겨운 검찰 카르텔의 식구 감싸기...인가?검언 유착으로 언론이 검찰 눈치보며 이런거에 주딩이 싹다물고 있는 것인가?역시가 역시인가?도대체 나씨 일가는 검찰과 언론에게 무엇인가?

재미유머시사 2020.08.09

한국 관광공사 첩자가 만든 태국 드라마속 한국 ㄷㄷㄷ

한국 관광공사 첩자가 만든 태국 드라마속 한국 ㄷㄷㄷ 이건 뭐..거의 한국 홍보 영상 수준이다.한국의 아름다움과 역사 및 발전상황을 다 찍어서 드라마로 만드네.. 모든 배경이...관광 인끼 지역...ㄷㄷㄷ작가나 누군가...코리아뽕 매니아가 있는듯 하다. 태국판 풀하우스 드라마 캡처 장면 어때요?이정도면 한국 홍보영상 수준이라 할 수 있지요?놀러가기 좋은곳 올 로케이션 ..잘했네한국여행 가고싶어지는 드라마 ㅋㅋ

재미유머시사 2020.08.09

일본 불매운동에 대해 한국인은 기개가 있다고 칭찬하는 중국방송

일본 불매운동에 대해 한국인은 기개가 있다고 칭찬하는 중국방송 최근 유튜브를 보면..의외로 한국을 평가하고, 토론하며, 공안에게 끌려갈 수도 있는 말을 방송에서 하곤 하네요 또한 의외로 한국의 전반에 대해 연구하고 토론하는 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본 네티즌들은..대게 외곡된 방송과 섬밖의 정보 습득이 모지라서한일에 대한 토론이 거의 "정신승리"에 가까울 정도로 엉터리에 열폭수준인데.. 중국은 의외로...극우성향도 있지만...한국 여행과 교환학생이 많아서인지한국을 팩트로 보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한국 우상화 같은 방송들이 ..이리 많다니..아래는 그 일부분 입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8.09

해외 미녀 모델들이 좋아한다는 한국의 냄새 ㅋㅋㅋ

해외 미녀 모델들이 좋아한다는 한국의 냄새 ㅋㅋㅋ 한국에 사는 외국인들이 날로 늘어가는데요. 한국에 살고 있는 모델들은 과연 한국에서 나는 냄새에 대한 질문에 어떤 대답을 했을까요? 넥스트대한모델! 그녀들의 한국에 대한 생각! 지금 함께 들어볼까요? #한국#외국인반응#한국냄새 **인스타그램** 메리 https://instagram.com/mary_amber_offi... 아이샤 https://instagram.com/_aisha_ba_ 혜나 https://instagram.com/ooohrena **외국인 반응 공식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oreignerre...

재미유머시사 202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