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10 25

이 사진 한장으로 4대강은 홍수랑 상관없음 투척

이 사진 한장으로 4대강은 홍수랑 상관없음 투척 문재인 대통령 "4대강 사업 분석할 기회" 라고 함. 그래서 말인데 이 사진 한장으로 끝임. 미통닭 및 친일부역자 매국노 것들은 4대강 사업이 홍수막는다고 다시 가짜뉴스 유포중! 홍수를 정치악용하는 쓰렛빠들!!!! 홍수 든, 가뭄이든 4대강 사업과 상관있는 지역이 있음?

재미유머시사 2020.08.10

인도인들도 젓가락 쓰게 만든 불닭볶음면의 위력 ㅋㅋㅋ

인도인들도 젓가락 쓰게 만든 불닭볶음면의 위력 ㅋㅋㅋ 인도인들에게 젓가락을 쓰게 만든 원흉이다..저걸 손으로 먹었다가는...ㄷㄷㄷ 오른손ㅡ밥먹는손 왼손ㅡ똥닦는손 요리사? 시벌 알게뭐야..ㅋㅋㅋ "인도는 면요리가 많지 않아 일단 손으로 먹기는 하지만... 수저를 많이 쓰기도 합니다. 특히 가족이 아닌 공개된 곳에서는 대부분 손으로 먹지않는다고 합니다." (서민들은 손...)

재미유머시사 2020.08.10

군인 두번 죽이는 트와이스 다현과 사나 ㅋㅋㅋ

군인 두번 죽이는 트와이스 다현과 사나 ㅋㅋㅋ 휴가=좋은거복귀=좋은거휴가+복귀=짱좋은거 라고...잘못 알고 있는 "휴가 끝나고 부대로 복귀한다고 하는데..." 저렇게 좋아할 일이었던가... 이정도면...트와이스 팬들도 실드 못친다 ㅋㅋㅋ 국방의 의무 축하해!!이것인가? 이상황에... "내가 결혼해서 혼내줘야지"라고 댓글단놈이 있더라.. 넌 군대 한번 더 갔다 와야 겠다. 그래도 이쁘니깐...다~~ 용서가 된다. 그래도 군인에 대해서는 우리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자@@ 비 맞으서 서있는 군인

재미유머시사 2020.08.10

오늘자로 홍콩도 이젠 끝났습니다 지오다노 창업주 체포

오늘자로 홍콩도 이젠 끝났습니다 지오다노 창업주 체포 천안문 사태를 본 지오다노 창업자 지미 라이는 언론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95년 빈과일보를 만들었는데, 오늘 홍콩보안법으로 두 아들과 경영진들이 체보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홍콩 젋은이들의 저항이 있었지만 중국이 언론인들을 체포하기 시작할 정도면 사실상 자유도시 홍콩은 역사속으로 가버리고, 공산화가 되겠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m.khan.co.kr/amp/view.html?art_id=202008101038001&sec_id=970204&__twitter_impression=true 빈과일보는 중국 지도부의 비리와 권력투쟁 등을 적극적으로 보도해 대표적 반중 매체로 꼽힌다. 지난해 ‘범죄인 인도 조례’(..

재미유머시사 2020.08.10

미국 및 해외 정보기관이 평가하는 대한민국 군사력

미국 및 해외 정보기관이 평가하는 대한민국 군사력 아래는 국뽕이 들어가 있기도 하고,오늘자로 보았을때 좀더 막강한 핵심전력이 빠진 내용입니다. 현무4 같은 ...핵무기급..3000급 잠수함이나...그외 첩보위성 및 전투기 레이다등등.. 다행이도 국방 비리가 많이 사라지고,멋진 대통령으로 인해 군사 강국으로 좀더 다가가고 있음에희망과 자부심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일부 친일 부역자 같은 쓰레기들과, 돈밖에 모르는 매국노들..의사들과 언론사놈들과 집투기 하는 세키들.....이런놈들은 논외로 치고.. 한국 : 전교6등 인데 같은반에 전교 1~5등까지 다 있어. 결론 : x발 나한테 시비걸면 나는 뒤지지만 너도 x신 되는거야 이 구역의 미친X은 나야. 건들지 마라. 우리 역사를 보면 이 좁디 좁은 땅덩어리 위에서..

재미유머시사 2020.08.10

간이 배 밖으로 나온 전과5범의 흑인 수화 통역녀 ㄷㄷㄷ

간이 배 밖으로 나온 전과5범의 흑인 수화 통역녀 ㄷㄷㄷ 3줄요약 전과5범이 수화통역사로 위장해서 경찰 생방송 브리핑에서 가짜수화로 사기침 이 여자가 방송 중 했던 모든 수화는 수화가 아니고 모두 그냥 마음가는대로 손을 이리저리 막 움직였던 것 만약 길거리에서 흑인이 아래와 같은 수화를 한다면빤쓰런 해야 살 수 있다.무조건 튀어라..

재미유머시사 2020.08.10

한국인이 보면 혈압 터지는 2020년 일본의 원폭의날 기념방송

한국인이 보면 혈압 터지는 2020년 일본의 원폭의날 기념방송 씨발년..왜 핵을 처맞았는지...앞뒤 전후 사정을 빼고, 원폭의 무서움 만을 알린다면.. 위 샹년의 주둥아리에서 나오는 말이 맞을 수 있다. 하지만... 일본의 전범기만 보아도...핵폭탄보다 더 치가 떨리고 피눈물이 나는 일본의 만행에 희생된 대한민국 국민들의 분노를 이들은 역사 왜곡으로 숨기고 있다. 이런것들에 대해서 무슨말이 필요할까..시간이 지나면 반성할까?난 아니라고 본다.. 더이상의 말은 아래의 댓글들로 대신하겠다. 존경하는 보배회원님들의 주옥같은 댓글의 향연을 읽고 위로받자. 그리고 일단...나라가 바로 서려면..국내 친일 부역자 및 매국노 언론부터처치해야 한다.

재미유머시사 2020.08.10

대만 방송에서 진상고객으로 찍힌 한국여자 ㄷㄷㄷ

대만 방송에서 진상고객으로 찍힌 한국여자 ㄷㄷㄷ 타이완에 간적도 없는데....진상고객으로 ..ㅋㅋㅋ역시 친일 매국노들의 소굴답다. 나중에 사과방송이 나왔다. 3년 전 뉴스... (사진은 대만 방송사의 정정기사) 이걸 지금 올리는 이유?일본과 마찬가지로 이곳의 여성들은 최근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에 대한 반감은 거의 없고 한국을 우상화 하고 좋아한다. 그런데...이곳의 남자들은 90%이상이 한국을 욕하고 펌하하며,일본 천황폐하 만세를 외치는 곳이다. 향후 적게는 100년~ 150년 이 지나야..그나마 의식이 있는 사람들로 물갈이 될까? 정대 믿어서도 아니되고, 항상 경계해야할 믿을수 없는 쓰레기 같은 곳이다....(명심하라)

재미유머시사 2020.08.10

멕시코 마약조직이 여성 시장을 죽이는 방법 ㄷㄷㄷ

멕시코 마약조직이 여성 시장을 죽이는 방법 ㄷㄷㄷ 이 맥시코란 나라는 ..이미 나라의 기능을 상실한것 같다. 주변국은...이런 나라를 구제하기 보단.. 아마도 돈벌이로 이용하고 있을 것 같다.특히 미국이... 결국 자식들만 살게 해달라고 하고 살해를 당했다. 이정도면 나라 전체가 썩었다고 봐애 하지 않을까..

재미유머시사 202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