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23 25

전공의 파업으로 대형병원 진료 올스톱 - 의사 면허를 박탈하라

전공의 파업으로 대형병원 진료 올스톱 - 의사 면허를 박탈하라 간단한 수술부터 암수술까지 모두 무기한 연기간단한 수술부터 암수술까지 모두 무기한 연기간단한 수술부터 암수술까지 모두 무기한 연기간단한 수술부터 암수술까지 모두 무기한 연기 이게 의사냐?이들은 의사가 아니다. 정부는 강력하게 대응해서 이들의 면허를 박탈해야한다. 그리고 의사 정원을 4만명이상 증원하자. 의사 정원을 4만명이상 증원하자. 의사 정원을 4만명이상 증원하자. - 유언비어 퍼트리는 경기도 의사협회장 ㄷㄷㄷ 그리고 국민청원 - [국민청원]공공의료를 위하여 4천명이 아니라, 4만명의 의사인력 증원을 청원합니다 - 돈 더 달라고 파업하는 서울아산병원 전공의사들 현재 모습 - 의사 파업때문에 수술 취소나 연기되서 난리난 환자들 - 실습거부 ..

재미유머시사 2020.08.23

유언비어 퍼트리는 경기도 의사협회장 ㄷㄷㄷ 그리고 국민청원

유언비어 퍼트리는 경기도 의사협회장 ㄷㄷㄷ 그리고 국민청원 의사협회장 선거때 최대집한테 져서 부회장 했었다고 하네요. 계엄령??? 야외 확진자가 없??? 하는 행동이...의사가 맞나? 의심스러울 정도입니다. 이거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고 봅니다. [국민청원]코로나19 비상 시국에 국민 안전에 위험을 가중시키는 대한 의사 협회 집회에 대한 처벌을 요구 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tTY1MD 어제 약 17000명 검사해서 330명 확진 (확진율 1.92퍼) 오늘 약 10000명 검사해서 397명 확진 (확진율 3.87퍼) 확진율로 보면 약 2배 증가 1.92퍼 -> 3.87퍼 ㄷㄷㄷㄷㄷ 의사들이 말하는 히포크라테스 선서는..개소리가 되었다. 의업에..

재미유머시사 2020.08.23

공공의료를 위하여 4천명이 아니라, 4만명의 의사인력 증원을 청원합니다

공공의료를 위하여 4천명이 아니라, 4만명의 의사인력 증원을 청원합니다 의사들 월수입이 엄청나더군요 지방은 3억을 준다해도 안가는 의사들.. 그 엄청난 탐욕에 자그마한 손해도 보지 않으려 사람 목숨가지고 협박하며 흥정하고 장난질 하고 있습니다. 이시국에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파업을 하다뇨 의사 정원 10배로 늘려야 합니다. 청원 하러 갑시다. 출처: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3u0PcQ#_=_ 의사들이 얼마나 못미더운 존재인가...국민들이 나설때이다. 코로나 우리가 막자!! 기득권들이 망처놓은 국난은 역사적으로 국민들이 이겨냈습니다. IMF때 애들 돌반지까지 들고 나온 것도 국민이었고, 최순실 국정농단때 촛불로 대통령 끌어내린 것도 국민이었고4.13총..

재미유머시사 2020.08.23

돈 더 달라고 파업하는 서울아산병원 전공의사들 현재 모습

돈 더 달라고 파업하는 서울아산병원 전공의사들 현재 모습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전국 N차감염 발생 3단계 검토중인 위급한 상황에.. 수도권 음압병실 부족 검사 대상 폭증 이런 상황에 ... 1만6천 전공의 총파업 실시 국민들 목숨과 생명은 개나줘버리고 내 월급 내 기득권 내 지위가 우선임 공공의사 4백명 말고 4만명 뽑자!!!저런 의사는 필요하지 않다. 코로나 위기 총파업이 문재인정부와 민주당을 무릎 꿇게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분석공공의사로 자신들이 공적 의료에 기여하지 않고, 돈만 추구하는 것이 드러나서 거부함 대다수의 의사들은 문재인정부의 실패와 민주당의 몰락을 바라는중 ㄷㄷㄷ 보건당국도 법적대응이 아니라, 복귀가 필요해서 협상에 을의 위치로 나서고 있음ㄷㄷㄷ 의사 가운 벗는 전공의..

재미유머시사 2020.08.23

인천 서창동 지역 상권이 죽고 망하는 이유

인천 서창동 지역 상권이 죽고 망하는 이유 몇년간 이지역에 살면서 밥을 사먹는 입장이다 보니..초창기 입주민이 적어서 그런가 보다~ 하고아파트가 늘어나고 입주민이 늘어나면 좀 달라 지겠지..하였지만.. 간간히 서창동 상권에서 밥을 먹으면서..이지역은 망한 동네고, 절대 장사하러 들어오면 안되는지역이란걸 확신하게 되었다. 이유- 가격이 비싸다- 가격이 비사면 맛이라도 있어야 하는데..맛도 없다- 장사가 안되서 그런가 친절하지도 않다- 가게들이 자주 망해서 없어진다. 일단 가게를 들어가면.. "밝게 웃으면서 어서오세요 ~" 이런게 없다. 왜냐 손님이 없어...주인이나 종업원이나 죽상의 얼굴을 하고 있다. 가게에 손님도 없는데..그럼 음식이라도 신경써서 정성것 나와야..맛이 드럽게 없다.. 왜냐?서창동 음식 ..

재미유머시사 2020.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