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16 12

트럼프의 대항마 바이든 대통령 후보의 성추행 클라스 ㄷㄷㄷ

트럼프의 대항마 바이든 대통령 후보의 성추행 클라스 ㄷㄷㄷ 이런놈이 미국의 대통령 후보라니..미국이란 나라에 대해 똑바로 알아야 한다. 진짜 황당하다. 이 미국대통령 후보 조바이든의 행동은 거의 "소아 성애자" 라고 보이는 행동이나 다름없어 보인다. 이런놈이 대통령 후보라니.. 아래의 영상에 다소 놀라운 장면이 있음을 미리 공지 합니다. 여자라면 나이를 따지지않고 다 건드리는 미국 대통령 후보 클라스 ㄷㄷㄷ여자라면 나이를 따지지않고 다 건드리는 미국 대통령 후보 클라스 ㄷㄷㄷ여자라면 나이를 따지지않고 다 건드리는 미국 대통령 후보 클라스 ㄷㄷㄷ여자라면 나이를 따지지않고 다 건드리는 미국 대통령 후보 클라스 ㄷㄷㄷ 여자라면 나이를 따지지않고 다 건드리는 미국 대통령 후보 클라스 ㄷㄷㄷ 여자라면 나이를 따지..

재미유머시사 2020.08.16

광복절날 친일청산 발표에 발칵 뒤집어진 통합당 ㅋㅋㅋ

광복절날 친일청산 발표에 발칵 뒤집어진 통합당 ㅋㅋㅋ 친일 매국노들 대놓고 인증?민족반역자 토착왜구당 클라쓰라고 부른다 18놈들은 18놈이라고 하는데..분열이 일어날게 뭐가 있겠나.. 나치를 쌍욕한다고 분열이 일어날까? 아주 지랄들을 하세요.. 동영상미리보기1:02김원웅 광복회장 "이승만·친일파 결탁 때문에 친일청산 미완수 ...YTN NEWSYouTube - 8시간 전미리보기2:55친일파 4389명 기록한 지 10년…"친일 청산 안 됐다" (2019.12 ...MBCNEWSYouTube - 2019. 12. 8.

재미유머시사 2020.08.16

일본내 범죄자 1위 베트남 사람들 골치 - 한국에 들이지 마라

일본내 범죄자 1위 베트남 사람들 골치 - 한국에 들이지 마라 범죄자에 인성까지 쓰레기인 베트남 사람들..이런 놈들 절대 한국에 들이면 아니된다. 주변 베트남 인간들과 접촉한 사람있으면 물어봐라 책임감? 그런거 없다..일상이 거짓말이다. 동생놈이 베트남 여성과 결혼을 했는데..매일매일이 헬게이트라고 한다.이혼하려고 1년도 더 되었는데..애가 있고 여성이 이혼 안해준다고...생지옥을 경험하고 있다.

재미유머시사 2020.08.16

쓰레기 보다 못한 의사 수술실 CCTV 상황 ㄷㄷㄷ

쓰레기 보다 못한 의사 수술실 CCTV 상황 ㄷㄷㄷ CCTV가 있는 상태인데도 저정도면...CCTV가 없는 곳에선 대체...어떤일이 일어날까... 하여튼..우리가 다치면 어쩔수 없이 병원에 갈수 밖에 없지만..병원에 의사들이 점점..인간 말종들만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의사가 파업시위를 하고 있는 지금 한국의 상태를 보면.히포크라테스 선서는 개뿔..그냥 ..똥이나 처먹으라고 말하고 싶다. 아래는 수술받은 환자가 공개한 영상의 캡처된 부분인데. 보시고 나면...의사란 사람들에 대한 믿음이 깨지고,많이 불편할 수 있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내가 잠든 사이 수술실에서 벌어진 일 [제보자들] 20200819

재미유머시사 2020.08.16

광복절날 일본 데상트 협찬 옷 위에 광복절 모자쓰고 경기한 안소현 골프선수

광복절날 일본 데상트 협찬 옷 위에 광복절 모자쓰고 경기한 안소현 골프선수 의상 협찬은 데상트다.하지만 모자에...대한민국 만세라는 표기가.. 참으로 이쁘고 자랑 스럽구나.. 스포츠 협찬에 일본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특히 배구!! 협회장이 땅콩항공 ㄷㄷㄷ 그래서 네티즌들은 "배구 협회가 왜그리 개같은 협회인지 이해가 가네요. 선수들 삥뜯기나하고, 일본제품 위주의 스폰이고......김연경 선수가 신발에 대한민국이라고 붙히고 경기하는 모습보니 맘이 다 아프네요."

재미유머시사 2020.08.16

일본 지하철 한글 삭제 논란은 일본극우 조작으로 밝혀짐

일본 지하철 한글 삭제 논란은 일본극우 조작으로 밝혀짐 일본 지하철에 4개국어로 안내하던것이..이제는 중국어와 한글을 삭제 ... 일본어와 영어로만 안내한다고 일본인들 sns에전파되고 있다. 이에 일본인들은.." 잘했다.자랑스럽다" 등의 국뽕으로응답하고 있으나.... 사실은...이 안내는 예전부터 영어와 일본어로만 만들어 졌다고밝혀졌다. 이딴것까지 조작해서 정신승리를 해야하는 일본인들.. https://japan-railway.com/entry/2020/08/08/163512 最初からハングル表記などない山手線のLCDの写真と共に、「山手線内、本当に中国語と韓国語表示がなくなっています」と喜びをあらわにした投稿が話題になっています。日本国内の主に案内表示からハングル表記を排除しようと考えている人がいるのですが、仮に山手線からハング..

재미유머시사 2020.08.16

광복절날 sns에 가장 많이 리트윗된 화제의 글 ㅋㅋㅋ

광복절날 sns에 가장 많이 리트윗된 화제의 글 ㅋㅋㅋ 미친 늙은이들이 광화문에 모여서종교에 미치고 나라 팔아먹는 쓰레기들에 대해서 통쾌한 글이 퍼저 나가고 있다. 불화살이 아니고..오늘같은 날은 경찰이 쵤탄 쏘고 물대포 쏘고 해서 사람들 죽어 나가도... 나는 모른척 해줄수 있다. 코로나 확진자도 늘어나고, 오늘 같은 날에...하지 말라는데..저 꾸역꾸역 나와서... "아~~ 이놐들 다 코로나 걸려서 지옥에 보내려는 깊은 뜻인가?" 이 광화문 미친놈들 오늘 사진 한장.광복절날 일장기들고 코로나전파시위를 하는 미친것들이러니 용서가 되냐? 일본기 까지 등장..ㄷㄷㄷ 역시 돈인가.. 돈도 많으신가보네..서로 돈을 기부하는중.. 오늘 광화문 집회 참가자들이 받은 공지 (기사)성창경 KBS공영노조위원장은 사랑제..

재미유머시사 202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