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08 10

런던시 만큼 거대한 가위개미의 집 발굴 현장 ㄷㄷㄷ

런던시 만큼 거대한 가위개미의 집 발굴 현장 ㄷㄷㄷ 지금까지 발견된 것중에 단일 집터중 가장 큰 개미집이다. 이 집을 발견한 전문가들은 이 개미집의 크기를 알기위해서 개미집 입구를 찾아 약 10일간 10톤의 시멘트를 부었다. 시멘트가 마르고 난후 이들은 이곳에서 약 40톤의 흙을 제거하였고,이 개미집의 크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 개미집의 크기는 약 깊이 26피트(8m)에 넓이는 500평 수준에 이른다. 이를 인간기준으로 환산한다면..런던의 도시 수준의 크기와 맞먹는다고 한다. 다행이도 이곳에는 개미들이 살지 않는 버려진 집터였기에 조사가 가능햇다고 한다. 가위개미 Leafcutter ants 가위개미, 또는 잎꾼개미는 에타속(Atta)과 에크로머멕스속(Acromyrmex)에 속하여 잎을 잘라 모으는 ..

동물이야기 2020.08.08

백인 인종차별자들은 화이트페이스로 변해가는 한국인들을 뭐라고 부를까?

백인 인종차별자들은 화이트페이스로 변해가는 한국인들을 뭐라고 부를까? 유전자에 의해서 피부색이 다른 특성이 있지만..자외선 노출에 의해서 피부가 변하기도 한다. 한국인은..언젠가 부터 피부에 대해서 관리를 시작하게 되고,이로인한 화장품의 발전과, 관리를 통해피부색이 변하고 있는 듯 하다. 화이트워싱 지적하는 외국인 팬 팩트 폭격하는 김화남 그렇지?한국인 피부가...백인보다 더 하야다..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잘생기고 이쁜것이 중요하지...색은 중요하지 않다. 오히려 이쁘고 잘생긴넘만 인정받는 더러운 세상에서 돈없으면 죄인이고..돈이 많으면 죄가 없는 것이..더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유전무죄 무전유죄"

재미유머시사 2020.08.08

블랙페이스 인종차별에 대한 한국인들의 생각

블랙페이스 인종차별에 대한 한국인들의 생각 "블랙페인팅갖고 오바떨지좀 맙시다 코스플레이랑 인종차별적 행위를 구분할줄 아는 지성들좀 갖추세요 " 좋은 의도라도 누군가에게 아픈기억을 떠올리게 한다면 조심하자고요? 그렇다면..청와대, 대한민국 국방부를 비롯해서 미국 국방부까지 다 사과 성명 내야할듯요 한국인은...검은색 위장을 얼굴에 하였다고, 흑인이라 부르지 않는다.역시 쓰레기 같은 놈들에게 인간이란 호칭을 쓰지 않듯이.. 블랙페인팅이 인종차별?한국인 대부분은 단순하게 블랙페인팅이라하여인종차별로 생각하는 이들은 없다. 일부 멍청한 놈들은 ...인종차별이라고 1차원적인 생각만 하기도 한다.

재미유머시사 2020.08.08

일본 핵공격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는 일본인과 사과하지 않는 원폭 개발자 ㅋㅋㅋ

일본 핵공격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는 일본인과 사과하지 않는 원폭 개발자 ㅋㅋㅋ 헤롤드 에그뉴 박사 "나는 사과하지 않습니다!" 일본인 니들은 731부대에서 사라져간 이들에게 사죄했나?일본인 니들이 학살한 난징 사람들에게 사죄했나? 일본인 니들이 학살한 위안부들에게 니들이 잘못했던 이들에게 사죄했나? 하물며 니들이 일으킨 전쟁의 최종 피해에 대해 사과를 요구하나? 한국 드라마에 이런 대사가 있다. "사건을 목격한 모든 이들의 진술이 올곧게 일군을 가리키고 있다. 일군은 남의 나라에 와 죄없는 민간인들을 난사해 죽이고도 사죄의 말 한마디 없이 제 손의 상처가 더 아프다 한다." 41년 12월 7일 진주만에서 수많은 사람을 죽이고도 37년 난징에서 수십만명을 죽이고도 36년~45년까지 수천명을 대상으로 생물학..

재미유머시사 2020.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