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7 251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 (지구를 살리자)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 (지구를 살리자) 아이스팩은 생각외로 방사능 보다 더 자연을 파괴하는 물건입니다. 특히 최근의 물로 만든 아이스팩이 아닌 합성 아이스팩은 단 1개의 아이스팩이 축구장 100개정도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꼭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우리모두 협조합시다. 아이스팩은 따스하게 하여 수건을 감싸 찜질팩으로 써도 매우 훌룡합니다. 버릴게 없는... 이 아이스팩에 대한 재활용법이나..기타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 주소 참고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C%95%84%EC%9D%B4%EC%8A%A4%ED%8C%A9

지혜창고 2020.07.31

옐로우비너스 사생활 문란이란 소속사 발표에 진실을 폭로한 리더 류승희

옐로우비너스 사생활 문란이란 소속사 발표에 진실을 폭로한 리더 류승희 소속사가....대체...이 아이들 불쌍해서 어쩌냐.. 아래는이 기사에 대한 반론?진실폭로?하여튼 맴버의 리더 류승희 양이 올린글입니다. 회사의 인간쓰레기 매니저로 인해 피해를 입고소속사를 나가니...소속사에서 이 아이들을 매장하려고 언론플레이를 한것인가? "문란한 생활로 해체" 라는 말을 하다니...무슨 이런 소속사가 있단 말인가?

재미유머시사 2020.07.31

운동화에 대한민국 만세를 붙였다고 욕을 먹고 있는 배구여신 김연경 ㄷㄷㄷ

운동화에 대한민국 만세를 붙였다고 욕을 먹고 있는 배구여신 김연경 ㄷㄷㄷ 스폰서 물건에 테이핑해서 상표가리고 인스타애국 스폰서사와 합의후에 한 행동이라함. 아쉬운것은...신발이나..양말까지 죄다 일본 스폰서인듯하다. 대한민국 기업 스폰은 없는 것인가...아니면...구단주가 친일 매국노라 일본 스폰서만 받는 것인가? 그런데 x펨 거대 커뮤니티에서...욕 엄청 먹고 있다.이 커뮤니티엔 대부분 친일 매국노들로 득실거린다.쓰레기 같은 놈들..

재미유머시사 2020.07.31

가짜 소고기 판매자들과 명예감시단의 활약 ㄷㄷㄷ

가짜 소고기 판매자들과 명예감시단의 활약 ㄷㄷㄷ 강력한 법이다.7년이하 또는 1억원 수준의 벌금이라니...하지만..제대로 하고 있을까? 위처럼 순순히...네네...제가 장난첬어요...할리가 없잔아..완전 가게 망하는걸 떠나 인생이 쫑나는것인데.. 제발 봐주지 말고 강력하게 처벌하기를..먹는것으로 장난치는 것은 살인과 같다.

재미유머시사 2020.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