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28 5

의대생과 전공의들만 모르는 의사파업의 결말 ㅋㅋㅋ 강추

의대생과 전공의들만 모르는 의사파업의 결말 ㅋㅋㅋ 강추 누가 쓴 글인지 모르겠으나... 보배드림에 올라온 기가 막히고 코가 뚤리는 사이다 같은 예언이 들장 하였다.. 제발 이렇게 되기를 국민은 간절히 염원한다. 출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03055 어느 네티즌의 변 "이번 집회와 파업에 참여한 의대생과 전공의는 인생 최대의 실수임. 그덩안 공부했던 머리로 앞뒤판단뿐만 아니라 상식적인 판단에서도 시위를 거부하거나 참여를 반대해야 하는 상황인데도 이미 기득권을 챙긴 전임의들의 독려나 눈총에 타의적으로 나갔다면 우둔한 짓을 한것임. 전임의들은 자신에게 불리하면 바로 돌아서고 취소없는 의사면허로 그냥 먹고 살지만 의대생과 전공의는 버려질텐..

재미유머시사 2020.08.28

파업의사 살인죄 적용을 요구 서울대병원 앞에서 1인 시위중이신 참어르신

파업의사 살인죄 적용을 요구 서울대병원 앞에서 1인 시위중이신 참어르신 이 더운 날씨에..몸으로 정의를 실천하시는 어르신 ...존경합니다. 전공의들 중환자실도 안들어가겠답니다. 교수님들이 돌아가면서 전화했더니 .... '중환자실 환자목숨도 중요하지만 이 사건은 더 중요합니다' ' 왜 저한테만 그러십니까' 이게 의사냐?진짜 면허 박탈해야한다. 이건 인간이 할짓이 아니다. 대한민국에서 "의사 선생님" 은 사라졌다.개만도 못한 놈들.. 의대생들 난리났다! 경찰청 형사처벌ㄷㄷ (업무개시 명령 때리자 의사 77명 줄행랑ㅋㅋ) 의사면허는 신의면허입니다.살인을 해도 완전 취소가 안됩니다.영구 파면 할 수 있도록 하는 국민청원입니다.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2154 *가..

재미유머시사 2020.08.28

불친절한 고객의 대출 막아 엿먹이는 은행원 이야기

불친절한 고객의 대출 막아 엿먹이는 은행원 이야기 이것이 사실인지..진짜 은행원의 이야기인지...모른다.각종 커뮤니티에 논란이 되고 있는 이야기다. "싸가지 없는 고객은 은행원이 엿먹여도 된다.""고객이 화를 낸 이유는 정당하다, 저런 은행은 망해야한다" 등의 두갈래로 논란이 된 글을 올려본다. 출처: https://aagag.com/issue/?idx=747008

재미유머시사 2020.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