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12 23

감전이된 사람을 구하는 장면

감전이된 사람을 구하는 장면 저 긴급한 상황에서 스카프를 이용할 생각을 해내다니 .. cctv가 없었다면... CCTV 재대로 찍혔고 감전 되신분이 다행히 살아서 망정이지 길가던 목격자 진술이 옆에 남자가 목도리로 목을 졸라 내팽겨쳤다.. 진짜 재수없어서 부검시 사망원인이 '뇌 손상 및 출혈'로 나온다면 유가족이 구해준 남자를 소송.... 생각만 해도 아주 엿같은 상황이... 한국에선 종종 이런일이 일어나기에... 최근 2019년 9월 13일 발생한 전라남도 고흥군 시골사람들 쓰레기인성 사건이 있다. 움주운전으로 혼자 오토바이 타고 가다 사고가 났는데..뒤따다르던 차량의 운전자가 발견해서 신고 하고 도움을 주었는데.. 오히려 도와준 차주가 뒤에서 추돌한거라고누명을 씌우는 사건이 발생하였다. 이게 현실하여..

재미유머시사 2020.08.12

중국인들이 바다에서 상어를 잡아 하는 짓거리 ㄷㄷㄷ

중국인들이 바다에서 상어를 잡아 하는 짓거리 ㄷㄷㄷ 샥스핀 때문에 지느러미만 잘라 버림 사람으로 치면 손발 잘라버리고 산채로 길바닥에 버린거임. 상어는 수영을 해야 호흡이 가능한 구조라 그냥 저렇게 두면 호흡 곤란으로 죽는다고 합니다. 샥스핀 소비량의 90%이상이 중국과 대만동남아의 화교까지 합하면 중국인계열이 99% 이상 소비 상어고기를 맛이 없어 상품가치가 없다고저런짓을..

재미유머시사 2020.08.12

대구 동성로의 ABC마트 앞 애국자와 대구 시민들

대구 동성로의 ABC마트 앞 애국자들 네티즌 왈 " 역시 대구 사람들은 답이 없다." "타국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 힘 내십시요" "특별히 일본 불매에 관심이 없더라도 누가 매장 앞에서 저렇게 피켓 들고 있으면 괜히 신경 쓰여서라도 매장 안에 들어가기 껄끄럽지도 않나.. 신경도 안 쓰고 들어가는 새끼들은 도대체가... 이해불가.." 확실한 네티즌 상황을 알고 싶다면..아래 출처로...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869015

재미유머시사 2020.08.12

북한이 너무 무서워서 국방비 301조 투입하는 문재인 정부 ㄷㄷㄷ

북한이 너무 무서워서 국방비 301조 투입하는 문재인 정부 ㄷㄷㄷ 어우 북한 너무 무섭다 막 전세계 해킹도 하고 1번 어뢰도 쏘고 막 그러는데바닷속에서도 몇달동안 지워지지 않던 1번 어뢰 ㅋㅋㅋㅋ 그 어뢰가.... 사람은 안상하고, 형광등도 안깨고... 배만 부순다는.... ㄷㄷㄷㄷㄷㄷㄷ 기술력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렇게 북한이 무섭습니다. ㄷㄷㄷ 잘한다 대한민국!! 생각해보니 ..핵보유국 북한을 상대로 국방비가 모자란것같습니다.여러분들의 생각은? 한국이 국방력 키우는게 너무 싫은 일본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언론의 행태 일본신문이냐? 판독기가 반대하는거 보니 꼭 해야하는 사업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https://news.v.daum.net/v/20200810183021026

재미유머시사 2020.08.12

마트에서 강동원이 강제 추행 당하는 장면 ㄷㄷ

마트에서 강동원이 강제 추행 당하는 장면 ㄷㄷ 마트에서 강동원을 장동건으로 오해하며마트 직원 아줌마가 온몸을 주물럭 거리는 장면이다. 레알 성추행이라고 봐야한다. 만약 반대로 대머리까진 아재가 젊은 여자연예...설현이라 가정하고위처럼 다가와서 기겁환장해서 어깨동무하고 팔잡아 흔들고 만진다면?? 아마도 그 마트나 그 직원아재는 매장당할 것이다. 애기때부터 ..사내놈들은 늘 .... "꼬추 얼마나컷나 함보자~ 털좀 낫나 함보자~" 이짓에 늘 시달렸다... 여자애의 경우 아무리 갓난애기고 또 어려다 하여도 절대!!! "보지한번 보자~,가슴 얼마나 나왔나 보자~" 이런 쌉소리를 하지 않는다. 대체 왜이러는거임?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임 요즘엔 하도 페미..미친년들이 날뛰다 보니...이제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예전과 ..

재미유머시사 2020.08.12

고양이들에게 정신적 충격을 주는 위험한 어플 ㄷㄷㄷ

고양이들에게 정신적 충격을 주는 위험한 어플 ㄷㄷㄷ 상당히 위험한 어플이다..반려동물은 주인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는데..재미를 위해 고양이에게 충격을 주어서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어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이 어플로 고양이를 놀려 주려고 하다가는.. 주인과의 신뢰를 잃어 버릴 수 있으며,주인을 악마로 인식하여 집을 탈출 할 수도 있다. 절대 권장하는 어플이 아니다.

동물이야기 2020.08.12

맹수들로 부터 소를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 - 엉덩이에 눈 그리기 ㅋㅋㅋ

맹수들로 부터 소를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 - 엉덩이에 눈 그리기 ㅋㅋㅋ (전략) 연구팀은 가축을 공격하는 사자나 표범 등 고양이과 동물이 기습적으로 사냥을 해 목표물과 눈만 마주쳐도 사냥을 포기하는 사례가 있는 점에 착안했다. 사자의 공격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보고 있는 소의 양쪽 엉덩이에 눈 그림을 그려 넣고 공격 예방 효과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실험을 진행했다. 실험은 14개 무리 2천61마리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각 무리를 세 부류로 나눠 방목하기 전에 두 부류에는 각각 눈 그림과 십자 표시를 그려넣고 나머지 한 부류는 아무런 표시도 하지 않았다. 이들은 거의 비슷한 지역에서 방목돼 사실상 같은 위험에 노출됐다. 그 결과, 4년 가까운 기간에 눈 그림을 가진 소 683마리는 사자 공격으로 죽은 개체가 ..

재미유머시사 202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