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29 18

아픈 아들을 살리기 위해 성인영화를 찍었지만 아들은 사망 [그녀를 조롱하는 인간들] To save his sick son, he filmed an adult film, but his son died [humans mocking her]

아픈 아들을 살리기 위해 성인영화를 찍었지만 아들은 사망 [그녀를 조롱하는 인간들] To save his sick son, he filmed an adult film, but his son died [humans mocking her] 사람이 할짓이 아니다.대체 이런글을 올린 이유가 무엇일까?지금 출처를 알지 못한다. ]마지막줄...이게 사람새끼가 할말인가? 이글을 올린 새끼는 지옥의 맛을 봐야 한다 꼭.. 이 여성의 인스타에 가보니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건 너뿐이야" ... 라고 죽은 애기 사진을 올려놓았다 웃긴대학유명한 포르노배우 뒷이야기(12)[39분전]웃긴대학유명한 포르노배우 뒷이야기(4)[78분전]펨코외국 포르노 배우의 뒷이야기....(149)[4시간전]개드립외국 포르노 배우의 뒷이야기.jp..

재미유머시사 2020.08.29

한국 홍도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린 일본인이 감동한 사연 The story impressed by the Japanese who lost their mobile phone in Hongdo, Korea

한국 홍도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린 일본인이 감동한 사연 The story impressed by the Japanese who lost their mobile phone in Hongdo, Korea 이날, 나는 진심으로 한국에 온 것을 잘했다고 느꼈다 [한국섬여행 일본인] On this day, I sincerely felt that I was good at coming to Korea [Korean Island Tour Japanese] 대한민국 사람들은 남의 물건을 훔처가지 않는다.지하철이든 집앞의 택배상자든... Koreans do not steal other people's things. Whether it's the subway or the parcel box in front of your ho..

재미유머시사 2020.08.29

문재인정부를 독재정권이라는 의사 촛불 짤에 대한 번역본 ㅋㅋㅋ

문재인정부를 독재정권이라는 의사 촛불 짤에 대한 번역본 ㅋㅋㅋ 지금 네티즌들이 의사들의 진료거부 사태를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를 확실히 보여주는 반응이다. 각종 커뮤니티에 유행처럼 돌고 있지만..과연 의사들은 이런것 조차 .. 개무시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만.. 하여튼 그 내용을 봅시당 ↑↑ 원본 공산독재는 다시 읽어도 코웃음 쳐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공산독재였으면 이미 수용소로 끌려갔을텐데.. ..... 아래는 네티즌이 만든 번역본 지금 코로나로 국민들이 죽어나가고 있는데..진료거부로 국민의 생명을 개똥으로 보는 의사들의 시각을제대로 표현한거 같네요 출처: 보배드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03415 공산독재를 어디다 들이밀어?? 국..

재미유머시사 2020.08.29

의사들의 파업 협박에도 묵묵히 나이팅게일 선서를 지키는 간호사 선생님들

의사들의 파업 협박에도 묵묵히 나이팅게일 선서를 지키는 간호사 선생님들 의사들은 이제 의사 선생님이 아니다.간호사는 이제부터 간호사 선생님이다. 희사들의 파업동참 협박에 44만 간호협회가 내 놓은 입장 히포 ...지랄 선서에 싸대기를 날려버린 나이팅게일 선서묵사발 만들어 버렸네요 ㅋㅋㅋ 지금 상황을 보면 PA간호사분들이 의사 보다 더 중요한 분들입니다. 지금 의사가 뭘하고 있나요?땀흘리는건 의사가 아닙니다. 의사가 바쁘면? 간호사 시킵니다. 안 바빠도? 간호사 시킵니다. 이동형tv보면 PA간호사들 의베(인간쓰레기 파업의사)들 복귀하면 또 고소 당할 우려 있습니다.정부에서는 이분들에 대한 대우개선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의사들은 참 천박해요... 역겨울 만큼 너무 천박하고 솔직하지도 못해요. 계급과 귀천이 ..

재미유머시사 2020.08.29

국민들이 간절히 원하는 의료계 법적 제도 변경 요구사항 (정부에서 안쓴 카드)

국민들이 간절히 원하는 의료계 법적 제도 변경 요구사항(정부에서 안쓴 카드) 상당히 강력한 요구사항으로... 인간쓰레기 의사들이 보면 경악할 내용이기도 하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03985 누가 정리해논게 있네 대부분 법 통과 필요한데 의사놈들이 여론 만들어주는 중 명분은 차고넘치게 만들어진다. 코로나확진 진료거부로인한 환자사망 파업으로 인한 환자사망 공고한 하얀거탑은 무너지고 일반직장인에 불과하게 될꺼다. 아니 그랬어야한다. 무슨 특권과 선민의식으로 이루어진곳들은 모두 적폐덩어리였다. 변호사가 그랬고 검사가 그랬고 판사가 그렇다. 의사또한 예외가 아니다. 뭐..개인적으로는 위 내용에서 뺄것이 거의 없어 보이긴 한다.하지만 한번에 ..

재미유머시사 2020.08.29

지금 기독교가 대한민국을 망치는 상황에 떠오르는 신천지가 승리했다 움짤

지금 기독교가 대한민국을 망치는 상황에 떠오르는 신천지가 승리했다 움짤 이건 예전에 만들어졌다는 ...신천지 영상의 짤이다.. .. 최근 기독교인들의 만행으로 코로나가 전국에 퍼지면서 대한민국에 국가 위기까지 오게된 상황에... 문재인 대통령과 목사들의 대화에서도 대통령의 비댜면 부탁을 개똥취급해버린 목사들... 이걸 보고 대다수의 개념있는 네티즌들은.. "기독교가 신천지를 욕할 입장이 못된다.""그놈이 그놈이다""다시보니 신천지는 선녀였다""진정한 개독 악마는 기독교였다" 뭐 이런 반응이 대다수의 커뮤니티를 도배하고 있다.이때 갑자기 등장하는 짤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이거보면 개독들.. 지금의 기독교인들의 행태를 보면...신천지가 선녀 였다는 말에 공감이 간다. 신천지는 정부의 요청에 적극적..

재미유머시사 2020.08.29

목사들이 대통령의 부탁을 거절하고 현장 예배를 강행하는 이유

목사들이 대통령의 부탁을 거절하고 현장 예배를 강행하는 이유 JTBC가 방영한 ‘불법의료행위’ 목회자는 누구?http://www.kporta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02 .... 주님은 천원짜리를 좋아하지 않아!! 드립일부 목사들이 현장 예배를 강행하는 이유(72)[2시간전]인벤먹사가 대면예배를 하는 이유(0)[2시간전]루리웹주말예배를 강행 하는 이유(4)[2시간전]보배드림정 대면예배를 못나오신다면...(1)[2시간전]개드립일부 목사들이 현장 예배를 강행하는 이유(23)[2시간전]펨코일부 목사들이 현장 예배를 강행하는 이유(4)[2시간전]클리앙펌) 목사들의 신박한 계산법.sns(11)[19시간전]보배드림교회를 영업장 취급하지 말아달라는 먹사의 절규를 보..

재미유머시사 2020.08.29

일본 작가가 사이코패스 아닌가 의심되는 일본 애니속 평화협정

일본 작가가 사이코패스 아닌가 의심되는 일본 애니속 평화협정 모기와의 전쟁에서 인간이 패할 경우 모기는 인간들 잡아두고 "우리에게는 흡혈을 하는 기술이 있고, 여러분은 뽑아도 다시 채워지는 혈액이 있어요. 힘을 합쳐 마을의 명물을 지켜나가요" 이것이네.. 영화 메트릭스. 실로 정신나간 평화협정이 아닌가..이런걸 어떻게 생각했지? 고민하던중... 갑자기 씨발스런 생각이.. 과거 일본이 우리나라에게한 불평등 조약들이 생각났다. 아~~ 일본놈들은 애초부터 저런 생각을 가지고 태어난 놈들이었다.. 일본놈들이 정상적인 사고를 지닌놈들이 아니란 것을 명심해야 한다. 지금 일본이 코로나를 대처하는것이나..후쿠시마 원전 방사능을 처리하는 방식이나..심지어 자국 국민에게 행하는 일본 정부의 태도룰 보아서도그냥 또라이 국..

재미유머시사 2020.08.29

돈에 눈이먼 의사들과 달리 국민을 버리지 않고 피땀흘리는 진정한 의료인들 모습 감동

돈에 눈이먼 의사들과 달리 국민을 버리지 않고 피땀흘리는 진정한 의료인들 모습 감동 지금 코로나로 인해 국민이 죽어나가고 있는 위급한 시기에... "국민들을 위해 피땀흘리는 분들은.. 의사가 아닌 의료인들입니다. 의사들은 파업을 넘어 사직서 제출까지 진료거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 의사들의 돈독오른 불법파업으로 길거리에서 진료병원을 못찾아 환자들이 죽어 나가고 있네요" 오늘 뉴스를 보니...의대교수들도 파업을 지지한다고 하네요 정신나간 세끼들...나이를 헛처먹었다고 보여지네요돈이 그렇게 중요했던가? 한술 더 나아가서 의사들은 의료인들의 고마움을 표현하는 "덕분에" 캠폐인을 조롱하고 비꼬는 챌린저를 이어나갔죠 이건 정상적인 인간이라면..도저히 할 수 없는 일을 당연하데 하는 놈들이 의사들......ㄷㄷㄷ ...

재미유머시사 2020.08.29

보배드림에 올라온 의사들의 간절한 호소 (펌)ㅋㅋㅋㅋ

보배드림에 올라온 의사들의 간절한 호소 (펌)ㅋㅋㅋㅋ 누가 만들었는지...지금 의사들의 마음속을 대변한듯한딱 들어맞는 내용인듯해 보여서...파왔습니다. **************************************** 저 원본을 보면 의사들이[ 국민 여러분.... 촛불은 이럴때 드는 것입니다 ] 라며 최순실 국정농단 촛불 시위대를 은근히 비꼬는 포스터 내용에 기가 차서 만들어봤습니다. 의사 = 기독교 = 일베 ************************************ 원본을 보실려면..아래로출처: 보배드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03947 5명을 죽이고도 의사면허 유지 ㄷㄷ ......... 한국의 의대생이 해외에 호소했..

재미유머시사 2020.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