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8/11 12

춘천 공무원이 사망한 이유 여성 공무원 때문에 ??

춘천 공무원이 사망한 이유 여성 공무원 때문에 춘천시 교통환경국 환경정책과 왜 출산휴가중인 사람까지 불러 왔냐..;;; 태어난 핏덩이 두고 어떻게 눈 감으려나... 진짜 눈물난다.. 아니 씨발 도대체 여자가 이 사회에서 하는 일이 뭐냐?? 상식적으로 공무원은 윗선에서 지시하지 않으면 절대 나서서 일하지 않는다.스스로 하는 공무원은 없다고 보는것이 맞다.. 그런데..그런 와중에 지금은 업체측에서 불러서 작업했다고 몰아가고있습니다. 아래기사보면 저기 윗대가리 중에 업체에다가 업무지시한 카톡정황 증거 다 나와있는데, 업체가 불러서 나간거라고하는게 말이됨?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8/07/2020080790091.html 산업현장에서 죽는 비율보..

재미유머시사 2020.08.11

맥도날드 매장에 장난 치고 맥도널드 광고 모델이 되는법 ㅋㅋㅋ

맥도날드 매장에 장난 치고 맥도널드 광고 모델이 되는법 ㅋㅋㅋ 매장 관리가 어떻길래..51일동안 ...그냥 냅두었다니.. 나중에...이들은..진짜 모델로 채용됨 ㅋㅋㅋㅋㅋ 쟤네들이 저 장난을 친 이유가 벽에 백인이랑 흑인 사진은 걸려있는데 아시안만 없어서 다양성을 위해 지네 사진 갖다놨다고.... 맥도날드 측에서도 자신들은 인종의 다양성을 추구한다는 개소리와 함께 우리가 생각이 짧았음 님들 우리 공식 모델 오케이? 하면서 공식 모델이 됨 이걸 한국에서 따라했다간..어떻게 될까? 분명 따라 하는놈 나타난다 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20.08.11

홍수 때문에 지붕 위로 피신한 소를 구조하는 장면

홍수 때문에 지붕 위로 피신한 소를 구조하는 장면 그래.. 위처럼 이렇게 구조하는것이 맞다고 본다.소도 생명인데... 하지만실상은 교수형이나 도축하는 장면같은..아래와 같이 구조를 하고 있다. 소방관님들께서 지금 홍수 시기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고생하시는것은 알겠으나.. 저 장면은..조금 불편하다.

재미유머시사 2020.08.11

영화에사 강아지를 연기하는 배우 연기력 ㄷㄷㄷ

영화에사 강아지를 연기하는 배우 연기력 ㄷㄷㄷ 해리슨포드가 개와 함게 나오는 영화콜 오브 와일드 2020 평가는 그저 그렇다. 실제 동물역할 촬영하는 배우들 몸값 비싸다워낙에 생소하고 저 분야도 동물 행동연구를 해서 연기하는 사람들이라서라고.... 대중들한테 가장 유명한게 골룸했던 배우.국내는 배우 이준혁씨가 저 분야전문가로 영화 '미스터 고' 출연했다 여기 개연기 앤디 서키스는 요즘 cg배우 말고 자기 얼굴로도 나오는 중. (블랙팬서, 더 배트맨)

재미유머시사 2020.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