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3/24 5

시중에 판매하는 생수 사먹지 마라, 먹으면 안되는 물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생수 사먹지 마라, 먹으면 안되는 물이다. 수질 부적합 발표 근거로....생수 2개중 1개는 불량제품...잘못 먹으면 큰일 납니다. 어떤 것이 안전할줄 알고? 관리도 부실...어떤 제품인지도 알려주지 않고, 어떤 물인지도 모르고... 부적합 판정 나도 ...제제하는 것도 없고... 그럼 방법은? 생수 사먹지 마라! 생수회사가 위기를 느끼고, 개선하지 않으면....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계속 이런 관행은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시켜 먹던 생수는 사실 먹으면 안되는 물이었다. https://youtu.be/C90UkBmczeo 우리가 시켜 먹던 생수는 사실 먹으면 안되는 물이었다.

재미유머시사 2022.03.24

국민이 멍청하니 이런 사태가...저런 인간이 청와대에 간다고? 어처구니 없네..

국민이 멍청하니 이런 사태가...저런 인간이 청와대에 간다고? 어처구니 없네.. 정치인이 되면, 안면수심이 당연한 것인가.. 저사람 비서실장 되는겨? 참..국민이 멍청하니까...별...엿같은 일이 벌어지는구나... 청와대는 이번 인사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측과 협의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곧바로 윤 당선인 측에서 정면으로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청와대와 협의를 맡은 장제원 당선인 비서실장은 협의한 적도 추천한 적도 없다며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장제원 / 대통령 당선인 비서실장 : 일방적으로 발표하시려면 그거 마음이니까, 마음대로 하셔라. 근데 뭐 저희들은 그런 것을 추천하거나 동의하지는 못하는 인사라고 말했죠.] 그러자 청와대에서는 당선인 측에서 이창용 국장 본인 의사까지 확인한 걸로 안다며,..

재미유머시사 2022.03.24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오늘 구독자 2000명 달성 ㅋ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오늘 구독자 2000명 달성 ㅋ 그냥 기록으로 .. 아직 갈길이..너무 많이 남았다..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Gg9y_JXS-8hbXJTy86V7AA 오토바이 수리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분들 어서오세요 우리는 한국 인천 간석동의 작은 가게에서 #오토바이 #수리 #정비 동영상을 찍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동영상에 등장하는 사장님은 30년간 지겹게 오토바이 www.youtube.com

오토바이 수리 2022.03.24

1300억 짜리 미국 군용 수송 헬기 킹 스텔리온 CH-53K ㄷㄷㄷ

1300억 짜리 미국 군용 수송 헬기 킹 스텔리온 CH-53K ㄷㄷㄷ 실로 크기가 엄청나다.. 저 전술 차량이 저렇게 작아 보이다니.. 40년간 운용한 CH-53E '슈퍼 스텔리온'을 대체하는 미 해병대의 대형 수송헬기 CH-53K '킹 스텔리온'의 외부 화물 견인 테스트 영상 https://youtu.be/4-Ds0FB5z9s 미 해병대에서 40여년간 운용한 CH-53E 슈퍼 스텔리온을 대체하는 미 해병대의 대형 수송헬기 CH-53K 킹 스텔리온 영상입니다. 킹 스텔리온은 약 12톤의 화물을 외부에 견인해서 수송할 수 있으며 3기의 고출력 엔진으로 비행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최대 16톤의 화물을 수송할 수 있는데요 F-35A 스텔스 전투기보다 높은 가격이지만 미 해병대에 200대가 도입될 예정이라고 합니..

재미유머시사 2022.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