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3/10 5

국내 맥주 8종 블라인드 실험, 어느 것이 가장 맛있을까?

국내 맥주 8종 블라인드 실험, 어느 것이 가장 맛있을까? 겨우 6명서 맛보고 결정한 것이니.. 이 결과가 일반 사람들의 평가는 아니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 6명의 평가ㅋㅋㅋ 2019년 실험 2019년 실험 2019년 실험 2019년 실험 2019년 실험 2019년 실험 그냥 재미로 보시고.. 당신이좋아하는맥주는?? 댓글 ㄱㄱㄱㄱㄱ 국산맥주 & 발포주 8종 블라인드 테이스팅, 충격적인 결과 공개!! (Korean beer & happoshu blind test) https://youtu.be/OjOON4zUE0M 국산맥주 & 발포주 8종 블라인드 테이스팅, 충격적인 결과 공개!! (Korean beer & happoshu blind test) 국산맥주 & 발포주 8종 블라인드 테이스팅!! 테이스팅에는 ..

재미유머시사 2022.03.10

놀라운 미국의 병원 치료비 청구서 (기절할 수 있음)

참고로 미국에서의 맹장 수술 비용이 8900불 정도 들었다는 .. 이명박근혜가 꿈꾸고 시도했던...의료 민영화 그 의료 민영화의 대표적인 나라 미국의 병원 치료비 청구서 모음입니다. 대부분 한국인들은 이 청구서 비용을 보면 기절할텐데... 전세계의료 민영화가 된 나라는 다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기, 수도, 교통버스 등 민영화가 되는 순간.. 지금 당신이 내고 계신 돈의 100배 이상 오른다고 보면 됩니다.) 병원비가 없어서 12분에 1명씩 사망하는 미국. 미국 의료 시스템은 한국의 것에 비해 정말 최악입니다. 미국이 한국에게 배울 것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미국 병원비가 미친듯이 비싼 진짜 이유 https://youtu.be/jNlcMWv2MrM 병원비가 없어서 12분에 1명씩 사망하는 미국..

재미유머시사 2022.03.10

이번 선거로 국민이 병신이란 증거 ..

이번 선거로 국민이 병신이란 증거 .. 뭐 공략도 없고... 대책도 없는데... 당선...ㅋㅋㅋ 이러니 국민이 병신이지... 6070 노인들은 진짜 병신 취급 당해도 ...당신들은 할 말이 없다,. 그리고 2030 니들은 윤석열을 찍었으니...행복하겠구나.. 이제 니들은 120시간 일하고 150만원 받아서 참 좋겠구나... 난 이런 공략이 싫었는데...니들은 행복하겠구나.. 이제 일본 위안부 합의해 주고. 후쿠시마산 방사능 수입하고.. 무당이 나라를 지배하게 되었네.... 정말...쓉쓰러운..날이다. 그리고.. 민주당은 해체 해라.. 이세끼들은..대통령도 시켜주고 다해먹어보라고 180석까지줬는데 대체 이것들이 한게 뭐가 있냐.. 너네들은 진짜...답이 없다... 어디 제대로된 정당 안생기려나....이세끼..

재미유머시사 2022.03.10

대한민국 국민들 병신들 많네..진짜..

무당이 나라를 지배하게 되는것인가? 참...쪽팔리고, 어처구니 없다. 박근혜가 대통령이 될때에도 ...정말 한심스러웠는데.. 새벽에 잠도 안오네.. 저런 새끼가? 나는 인정할 수 없다. 병신이된 나라를 ..어렵게 세상의 중심으로 이제 자리를 잡는가 했는데..... 병신같은 것이 또 이 나라를 씹창낼 것이 보인다. 아이고... 아이고.. 진짜..국민이 선택한 것인가? 믿기 힘들다... 진짜로..믿기 힘들어... 이렇게 병신같은 국민들이 50% 라고? 투표 부정은 없으려나? 믿을 수가 없다... 아무리 인물이 없고, 문제가 있다한들... 어찌 무당 걸레 같은년의 나라가 된단 말인가... 정말 병신 인증하는 국민들.. 인생이 힘들어도... 희망이란것을 가지고 살아가는데.. 국민이 병신이란 것을 또..다...시..

주인장/일기 2022.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