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3/15 4

[속보] 윤석열 .... 시민 절대 접근금지 지역으로 집무실 이전 ㅋㅋㅋ

[속보] 윤석열 .... 시민 절대 접근금지 지역으로 집무실 이전 ㅋㅋㅋ 용산 청사에는 10층 규모로 국방부와 합참 건물이 나란히 서있다. 윤 당선인이 청와대 이전 이유로 언급한 “국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대통령”이 되려면 두 건물을 다 비워줘야 한다. 군사시설로 분류되기에 두 기관이 윤 당선인과 동거할 경우 시민들은 아예 접근도 할 수 없다. 지금도 민간인이 이곳에 출입하려면 한 달이 넘는 신원조회 절차를 거치고 매번 휴대폰 카메라 모드를 꺼야 한다. 때문에 가장 깔끔한 해결책은 국방부는 육해공군이 있는 충남 계룡대로, 합참은 수도권 군사요충지인 남태령 수도방위사령부로 이전하는 것이다. 그러나 인수위는 국방부 이전은 검토하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이에 15년 전처럼 국방부와 합참이 같은 건물을 쓰거나, ..

재미유머시사 2022.03.15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 (펌)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 (펌) 이정도면.. 지나가던 개도 놀라는 수준이다.ㅋㅋㅋ 5년간 얼마나 개판을 처놓고 나올까.. 다 황당한 것은.. 기사링크 => ‘MB정부 군 댓글공작’ 피고인 김태효, 윤석열 인수위원 임명 - 경향신문 (khan.co.kr) ‘MB정부 군 댓글공작’ 피고인 김태효, 윤석열 인수위원 임명 이명박 정부에서 ‘군 댓글공작’에 관여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김태효 전 청와대 대외전략... www.khan.co.kr MB떄 군 댓글공작으로 자기가 기소한 사람을 인수위원으로 불러들였네요. 알고도 이러는건지.. 정말 말이 안나오네요. 상식밖의 국민이 상식밖의 대통령을 만들었습니다.. 에휴.. 출처: http://www.slrclub.com/bbs/vx2.php?id=f..

재미유머시사 2022.03.15

학교를 가기위한 히말라야 사람들의 눈물나는 노력 (영하 20도, 1주일간, 200km 죽음의길)

학교를 가기위한 히말라야 사람들의 눈물나는 노력 (영하 20도, 1주일간, 200km 죽음의길) KBS 다큐멘터리_학교 가는 길, 차다 (2014.04.17 방송) 히말라야 산맥 사이를 흐르는 잔스카 강, 얼어붙은 잔스카 강을 두고 사람들은 ‘차다’(chaddar: 얼음담요)라고 부른다. 차다는 겨울동안 히말라야 오지, 잔스카 지역 차 마을과 밖을 잇는 유일한 통로다. 일 년에 단 한 번 얼음길이 열리는 때를 기다려 아버지의 손을 잡고 학교에 가는 아이들! 1주일간 추위와 싸우며 미끄러운 얼음강을 걸어가는 험난한 대장정. 히말라야의 맹추위를 온몸으로 맞으며 걸어가는 아빠와 아이들. 차다는 과연 이들에게 학교 가는 길을 허락할까. 히말라야 아이들의 학교 가는 길_영하20도, 목숨 걸고 1주일간 얼음 강을 ..

재미유머시사 2022.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