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4 107

(펌)한국이 민영화되면 국민은 병신 된다. 이명박이 민영화 추친했던 과정 정리

민영화에 대해 모르거나..멍청하거나..병신이거나...이런 취급 받지 않으려면.. 제대로 알아야 하고... 왜 그렇게 반대했던 무상 급식부터...의료 교통 까지... 전세계에서(미국 영국 독일..등등등) 우리나라를 선진국으로 생각하는지는... 민영화 반대로 국민에게 복지가 되돌아 갈수 있었기 때문이다. 이런걸 모르면...아래 정보를 참고하자.. 그리고 "민영화"룰 주장하면..그놈은 매국노이거나..개씹세기다.. 그런놈은 나라 팔아먹는 놈이라 생각하고, 인간쓰레기 취급해라.. 국암당의 공기업, 공공기관 민영화 DNA는 확실하고, 이번 윤석열 정부 들어서 민영화 또한 추진될것으로 100% 확신합니다. 우리 삶에 직접적으로 타격을 주는 민영화인지라 이전 자료들을 찾아보고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분석해 봤습니다. 언론..

재미유머시사 2022.04.29

대한민국을 버리고, 국민에게 사기친 유승준 ..병무청장이 직접 팩트로 정리함 !!

대한민국을 버리고, 국민에게 사기친 유승준 ..병무청장이 직접 팩트로 정리함 !! 정말 시원하고, 정확하며, 단호한 판단에 박수를 보냅니다. 아~~ 후련하다. "유승준 아니라 스티브 유" 병무청장이 밝힌 입국금지 이유 / SBS https://youtu.be/2A55bvF90rc 모종화 병무청장은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씨의 입국금지가 계속 유지돼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모 청장은 오늘(13일)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유승준 씨 입국금지에 대한 입장을 묻는 국민의힘 이채익 의원의 질문에 "유승준이라는 용어를 쓰고 싶지 않다"며 "스티브 유"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스티브 유는 한국 사람이 아니라 미국 사람"이라고 강조하며 "병무청 입장에서는 입국이 금지돼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유승준이란..

재미유머시사 2022.04.29

국민이 멍청하니 국방부가 이사가는구나 - 무당년 말한마디에 안보는 개뿔

국민이 멍청하니 국방부가 이사가는구나 - 무당년 말한마디에 안보는 개뿔 70년동안 이룩해고 다져 놓은 국방부를...한방에 철거 시켜버린 사태.. 국민이 멍청해서 대통령하나 잘못 뽑아서 이지경이.. 대한민국 국민에게 무슨 정의가 있고, 공정이 있냐.. 나라꼴이 참..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국가 안보를 한방에 작살내고 있다.. 참 병신 같은 일이.. 70년 동안 만들어놓은 시스템 한방에 무너뜨림 70년 동안 만들어놓은 시스템 한방에 무너뜨림 70년 동안 만들어놓은 시스템 한방에 무너뜨림 출처: https://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5169826 이사중인 70년 동안 만들어놓은 시스템 한방에 무너뜨림 www.bobaedream.co.kr 무당이 청와대 들어가지..

재미유머시사 2022.04.29

결혼하지 마라 미친년 많타 - 월 700 버는 남자의 엿같은 결혼생활

결혼하지 마라 미친년 많타 - 월 700 버는 남자의 엿같은 결혼생활 나는 이미 틀렸기에 결혼은 할 수 없다... 하지만 로망이란게 있었는데... 아래와 같은 글을 볼때마다.... 젖같은 여자 잘못 만나면..인생 종친다는 이야기보고 좋아해야 하나? 진짜...저런 여자 걸리면...하..... 옷한벌 삿다가...병신 취급 받는 남편.. 주작은 아니란다... 열마나 화가 났으면....나라도 화가 날거 같은데... 이거보고 화가 안나면...그냥 ㅄ이라고 해야 하는게 맞지? 하지만 로망이란... 아래와 같은것만 상상하고 결혼을 하다가...지옥을 보게 될 것이야..

재미유머시사 2022.04.29

인간 쓰레기 직업 - 중고차 판매인들의 발악 왜?

인간 쓰레기 직업 - 중고차 판매인들의 발악 왜? 하위 매물과 소비자 우롱으로 사기를 칠 수 없으니까.. 개선의 의지도 없고, 진자 인간 말종들이 모여있는 곳.. 주변에 중고차 판매를 한다고 하면? 나는 그인간을 쓰레기 취급한다.. 이놈들은 사람 대우를 받기는 틀린 놈들이라 생각한다. 중고차 가격이.... 씨퐐..저게 중고차 가격 맞아? 위 중고차 가격을 봐라.. 저게 모두 허위 매물...소비자를 우롱하고 사기치는 놈들이 대다수다. 이런 놈들을 사람 취급 할 수 있냐?

재미유머시사 2022.04.29

한동훈 부인 매국노 짓거리 한다고 커뮤니티에서 난리남

한동훈 부인 매국노 짓거리 한다고 커뮤니티에서 난리남 한동훈 부인이 미국에서 하는 일 아래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국민을 아주 개 호구로 보는 것이지... 국민을 병신으로 취급하는 것이여..... 하긴...뭐 국민이 멍청해서...무당 걸레같은 것도...눈감고 있으니...ㅋㅋㅋㅋ 먼 병신 같은 일이 쉬지 않고 일어나는구나... 한국에는 아직 멍청하고 병신같은 국민들이 많다는 증거다. 아래는 네티즌들의 반응...

재미유머시사 2022.04.27

2022년 여자 유튜브 방송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옷 갈아입기 컨텐츠 ㄷㄷㄷㄷ (큰 돈을 벌수 있다.)

2022년 여자 유튜브 방송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옷 갈아입기 컨텐츠 ㄷㄷㄷㄷ (큰 돈을 벌수 있다.) 어떤 여자든... 유튜브에서 이런 컨셉으로 방송을 하면 .. 무조건 때돈을 번다... 룩북 유튜브 이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나? 그럼 가르처 주지... 이글 읽고 공감 한번 눌러 줄꺼지?

재미유머시사 202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