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3/30 10

우리집 페브릭 쇼파 장단점

우리집 페브릭 쇼파 장단점 얼추 8년이 넘어가고 있다....지금은 옷 보관소가 되고 있는 쇼파...ㅋㅋㅋ 장점.. 이쁘다..청소가 가능하다. 푹신하다. 잠이잘 온다. 커버를 바꿀 수 있다. 단점 침대 죽돌이에겐 추천하지 않는다...변형이 온다. 쉽게 더러워진다. 오래오래 쓰는것에는 무리가 있어 보인다...(수선해서 쓰면..평생 쓸 수 있다..) 먼지 소굴이 될 수 있다. 총평... 잠깐짬깐 쇼피를 이용한다면....저렴한 것을 찾는다면...인테리어용이라면...좋겠으나.. 쇼파에서 뒹굴고, 먹고...자고...이러면..오래 쓰기엔..그리고 관리를 많이 해줘야 할것이다. 가죽처럼 헤져서 리폼하는 것에 큰 돈이 들지 않기는 하나.. 너무 푹신하여, 어느 때는 불편함이 있기도 하다. 강추? 모르겠다...강추도 아니..

편두통...진짜 ..아프다..고통이 시작되면...그냥 병원가라..

편두통...진짜 ..아프다..고통이 시작되면...그냥 병원가라.. 일주일전 서서히 아파오더니.. 결국 어제 저녁엔 고통이 극강으로 치솟아 올라갔다.. 결국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병원 방문... 엑스레이 찍고 ... 상담받고, 약을 받았다...내일부턴 서서히 고통이 사라지려나? 여기 병원은 2번째인가? 몇년전에도 같은증상으로가서... 약을 먹고 하루만에 고통에서 해방된 기억으로...오늘 여기를 또 방문 했다. 처방전..안에는 뇌 영양제? ..뭐 혈액 개선? 두가지가 추가 되었다.. 먹어서 부작용 없다면..좋은 약이라고 한다...ㄳㄳ

주인장/일기 2022.03.30

삼성 파워봇 로봇청소기 VR20H9052WW 후기 - 사용 설명서

삼성 파워봇 로봇청소기 VR20H9052WW 후기 - 사용 설명서 이 제품의 장점은...신뢰... 그냥 전원 넣고 시작 누르면...알아서청소하고 끝나면..혼자 충전하러 돌아간다. 이 이상 무엇이 필요할까? 그외의 장점을 보자면... - 힘이 좋다..어지간한건 충돌하여, 밀어 버리기도 한다. 외벽이 아닌 거실 중간 정도에 작은 상이나 그외 상자 물건들을 놓으면...피해가다가도.. 때론 ..힘으로 밀어 버리기도한다 ㅋ 단점.. 생각보다 청소기가 크다. / 시끄럽다 정도이다.. 청소기가 조용하다? 그런제품은 기대도 하지마라...이놈은 ..조용하게 운행하게 만들어 놓아도.. 어느 시점에서 지저분하다고 스스로 판단하면,.... "갑자기 파워업 !!" 소음이 증가하면서 강력하게 흡입을 하고 있다는 티를 낸다.. 나..

더러운 중국 위생..이젠 입으로 콩을 깐다 ㅋㅋㅋㅋ

더러운 중국 위생..이젠 입으로 콩을 깐다 ㅋㅋㅋㅋ ‘입으로 깐 콩’ 걸리자 관행?…“다들 이렇게 까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4&oid=449&aid=0000224595 ‘입으로 깐 콩’ 걸리자 관행?…“다들 이렇게 까요” '알몸 배추'에 '맨발 절임 배추'까지 중국의 먹거리 위생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죠. 이번에는 입으로 콩 껍질을 벗기는 충격적인 장면이 고발됐습니다. 베이징 사공성근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news.naver.com '알몸 배추'에 '맨발 절임 배추'까지 중국의 먹거리 위생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죠. 이번에는 입으로 콩 껍질을 벗기는 충격적인 장면이 고발됐습니다. 중국은 당연하다.. 땅이 크..

재미유머시사 2022.03.30

일본 군인을 한국땅에 들이겠다는 윤석열..그가 좋아하는 쪽빠뤼들 근황....이놈들은 아직도 저지랄을..

일본 군인을 한국땅에 들이겠다는 윤석열..그가 좋아하는 쪽빠뤼들 근황....이놈들은 아직도 저지랄을.. 윤석열, ‘한반도에 일본 개입 허용’ 물음에 “유사시 들어올 수도…”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032654.html 윤석열, ‘한반도에 일본 개입 허용’ 물음에 “유사시 들어올 수도…” 중앙선관위 2차 TV토론회‘한미일 군사동맹’ 발언 논란 “‘안한다’고 중국에 약속할 필요 없지 않나”“미사일 대응하기 위해 미 MD 참여 필요”역대 정부 외교안보 기조 흔들어 www.hani.co.kr (윤석열이 말했죠...일본 군인이 한국 땅에 발을 들일수 있게 하겠다고.. 그런 공략에도 멍청한 국민들은 윤석열을 찍었다네... 2022 대통령이 ..

재미유머시사 2022.03.30

세네갈 이집트 축구 경기에서 나온 세계 최초 신기술 레이저 ㄷㄷㄷ

세네갈 이집트 축구 경기에서 나온 세계 최초 신기술 레이저 ㄷㄷㄷ 세네갈 홈구장에서 레이저 쑈... 그걸 선수들에게..ㅋㅋㅋ 결국 세네갈 승리 ㅋㅋㅋ [이집트 VS 세네갈] 마지막 경기, 레이저로 대체 무슨짓을... https://youtu.be/PWl3VXpXY5U [이집트 VS 세네갈] 마지막 경기, 레이저로 대체 무슨짓을... 네티즌 반응 네티즌 반응 네티즌 반응

재미유머시사 2022.03.30

살면서 친하게 지내면 안되는 사람 ..인간 쓰레기

살면서 친하게 지내면 안되는 사람 ..인간 쓰레기 손절해야하는 사람, 살명서 걸러야 하는 인간 유형 말에 신뢰가 없는 인간... 상대방 간보는 인간.. 약강강약...이런 부류죠... 윤석열 지지하는 놈들...절대 가까이 하지 마세요 ... 멍청함을 넘어, 개념이 없는 인간일테니...100% 입니다. 인간쓰레기 취급해도 됩니다.

재미유머시사 202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