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3/28 6

치과의사가 말하는 양치질..48시간 안에 한번만 하세요

치과의사가 말하는 양치질..48시간 안에 한번만 하세요 진짜 중요한 것은 맨아래 추가로 올립니다. 양치의 목적은 단 하나... 이 사이에 끼인 이물질을 제거하는것..이빨에 낀 것을 제거하는 것이 양치다. 이외의 다른 이유는 없다.. 그러므로 치약을 사용할 필요도 없다. 또한 치석이 굳어가는 2일을 넘기기 전에 양치를 한번 해주면 된다. (2일에 한번 양치를 하면 된다.는 말..) 이 내용을 일부 부조리한 치과 의사와 치약 회사등 기타 관련 업체들이 싫어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22.03.28

한국이 전쟁날까봐 걱정하는 영국인들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골뱅이 어부들)

한국이 전쟁날까봐 걱정하는 영국인들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골뱅이 어부들) 한국이 전쟁나면 한국인이걱정을 해야 하는데... 저 멀리 영국인들이 걱정을 하는 이유가? ㅋㅋㅋ 골뱅이 수입국이 한국이라서... 한국이 전쟁나면 안되는 거였어? ㅋㅋㅋㅋ 오직 한국만을 위해 일하는 곳이 있다!?(feat : 영국 사람들) https://youtu.be/s9rVRNW6LaU 지구 반대쪽 영국 어부들을 한국이 먹여 살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우리 한국인이 즐겨 먹는 골뱅이 때문인데요 영국, 아일랜드에서 채집되는 골뱅이의 90% 이상이 한국으로 수출된다고 합니다 벌써 20년이 넘었다는 무역의 현장으로 가보시죠! 지구 반대쪽 영국 어부들을 한국이 먹여 살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우리 한국인이 즐겨 먹는 골뱅이 때문인데요 영국, ..

재미유머시사 2022.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