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3/18 4

멍청한 국민 때문에 개빡친 국방부 ㄷㄷㄷㄷㄷ(뭐라고? 한반도 위기시에 일본이 개입을 한다고?)

멍청한 국민 때문에 개빡친 국방부 ㄷㄷㄷㄷㄷ(뭐라고? 한반도 위기시에 일본이 개입을 한다고?) 모든 것은 계획되어 있었고...국민들에게 다 공개가 된 사실이다. 그런데 국민이 선택했다...이놈을.. 그리고 빡ㅊ버린 국방부 ㅋㅋㅋ 군 미필 윤짜장의 선제 타격에 빡돌아 버린 국방부...ㅋㅋㅋ 군대 안간 사람이다...국민이 선택했다니...국방부가 ..이해해라...ㅋㅋㅋ "미필의 국방부 선제타격이라니..ㄷㄷㄷ 개빡칠 만하네요." 유사시에 나라를 지켜야할 핵심 본부이자 작전 계획 기관인데 두달안에 나가라고 하니...ㅋㅋㅋㅋ 하긴 뭐...미필이라 생각하는게.. 아주 과~관이야.. 뭐라고? 한반도 위기시에 일본이 개입을 한다고? 뭐라고? 한반도 위기시에 일본이 개입을 한다고? 뭐라고? 한반도 위기시에 일본이 개입을 ..

재미유머시사 2022.03.18

모로코 여자가 말해주는 모로코에서 한국 남자의 인기 (모르코로 가자!)

모로코 여자가 말해주는 모로코에서 한국 남자의 인기 (모르코로 가자!) 일단 ..한국인이 인끼가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아래의 조건이 따라야 쉽게 가능하다.. 뭐냐고? . . 모르코 여자도 부자를 좋아한다.. 이게 어느정도 된다면.. 모르코로 가자!! 생긴것 보다 한국인이란 이유로.... 이것에 포인트가.. 오직 한국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모로코 여성들에게 받는 충격적인 대우? https://youtu.be/QR58wU0HW60 오직 한국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모로코 여성들에게 받는 충격적인 대우? 평범한 한국남자가 가도 여자들이 난리난다는 '이 나라'의 정체 https://youtu.be/hDvvovNePrE 평범한 한국남자가 가도 여자들이 난리난다는 '이 나라'의 정체

재미유머시사 2022.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