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3/04 11

우크라이나에서 중국인이 살아남는 방법 (총에 맞아 죽지 않으려면, 중국인이 아니라고 속여야 한다)

우크라이나에서 중국인이 살아남는 방법 (총에 맞아 죽지 않으려면, 중국인이 아니라고 속여야 한다) "나는 중국인이 아니에요" "나는 일본인입니다. " 전쟁 초기에는.. 중국인은 중국 국기를 가지고, 중국인이라하면 피해를 당하지 않을 것처럼 당당했지.. 그러나... 지금은 중국인이란 사실이 밝혀지면..."총에 맞아 죽을지 모르는 상황으로 변하였다" 왜? 하여튼... 중국은 처 맞아야 정신을 차릴랑가? 처 맞아도 저놈들은 정신을 못차린다고 생각하시는분들...댓글 ㄱㄱㄱㄱ [여의도튜브] “우크라서 오성홍기 숨겨라” 불심검문에 중국인 황당 대답 /머니투데이방송 https://youtu.be/PvdBbwLnYCE [여의도튜브] “우크라서 오성홍기 숨겨라” 불심검문에 중국인 황당 대답 /머니투데이방송 러시아의 침공..

재미유머시사 2022.03.04

딸아이 단숨에 제압한 아빠 훈육법 오오....(마트에서 생떼 부리는 딸)

딸아이 단숨에 제압한 아빠 훈육법 오오....(마트에서 생떼 부리는 딸) 아이를 버릇 없이 키우지 않는 쉬운 방법 아이를 사랑하는 법 미국 오하이오의 한 월마트 주차장. 한 아이가 주차장이 떠나갈 듯 큰 소리로 울고 있다. 아빠 리코는 카메라를 응시할 뿐 어떠한 대꾸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잠시 후, 입을 열기 시작한 리코씨. 그렇게 땡깡 부리는 아이를 다루는 최고의 훈육법이 탄생한다. 마트에서 생떼 부리는 딸아이 단숨에 제압한 아빠 훈육법 https://youtu.be/bc6ww2_XI84 마트에서 생떼 부리는 딸아이 단숨에 제압한 아빠 훈육법 여동생 머리를 대머리로 만든 아들...엄마의 반응은? https://youtu.be/sHB6sTvTGro 엄마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였다. 아들이 마당에서 바..

재미유머시사 2022.03.04

박세리 매니져가 점점 살이 찌는 이유 ㅋㅋㅋ(박세리의 식사 취향)

박세리 매니져가 점점 살이 찌는 이유 ㅋㅋㅋ(박세리의 식사 취향) 박세리의 먹방에 매번 함께하기 때문이다. 먹는 것에 관해서는 대한민국 상위 1% 복지 수준이다..ㅋㅋㅋㅋ 그렇지.. 사람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것이 먹는 것 이 이상 무엇이 중요할까... 돈이 있으면, 맛있는걸 원없이 먹는 것이 최고의 사치이자 행복일 것이다. (명품백? 그런건 중요한게 아니야...ㅋㅋ)

재미유머시사 2022.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