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3/03 6

(이건 진짜다. 강추글)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 사고방식이 뛰어난 인간이 되게 만든다.

(이건 진짜다. 강추글)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 사고방식이 뛰어난 인간이 되게 만든다. 생각하는 방법과, 어떻게 생각하는 습관을 들여야 하는지.. 인생중에 이거 하나만 잘 지키고, 초기에 잘 길들이면.... 인간의 삶에서 매우 성공적인 삶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 방법이 너무 간단하다..!! 너무 간단하.. 그런데 그 방법이 너무 간단하다..!! 너무 간단하.. 관점의 문제.. 생각하는 방법을 바꾸면...인생이 달라진다. 너무 간단한 이치이나.. 이걸 바꾸기위한 노력은 개인의 몫이다.

지혜창고 2022.03.03

한국 육군의 큰 문제점을 알려주는 미군 주임원사 ㄷㄷㄷ (이게 사실이면 육군은 멍청한 놈들이 된다.)

한국 육군의 큰 문제점을 알려주는 미군 주임원사 ㄷㄷㄷ 군에 갔다온 사람이면... 특히 총알 받이 신세인 육군 스스로 살기위한 최소한의 기본 장비와 교육도 없다는 사실에 놀라웠다. 이게 사실이면.. 육군 상급자들은 모두 개세끼가 되는 것이다...아주 씨팔놈이 되는거지.. 큰돈이 들지도 않고, 군인이면 알아야하고, 꼭 있어야 하는것임에도...아예 준비조차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은 ... 우리의 젊은 아들들이...전쟁이 발생하면..."그냥 개죽음" 당한다는 말과 다름이 없다.

재미유머시사 2022.03.03

토론 끝나고 퇴장하는 이재명 후보를 본 네티즌들의 빵터지는 반응 ㅋㅋㅋ (회칼로 수십번 찔러 죽였다고?.. )

토론 끝나고 퇴장하는 이재명 후보를 본 네티즌들의 빵터지는 반응 ㅋㅋㅋ (회칼로 수십번 찔러 죽였다고?.. ) 실제영상 https://giant.gfycat.com/UnluckyShadowyCaiman.mp4 이재명: 하나 제안. 대선 끝나도 특검하자는거 동의해주시고 문제가 드러나면 당선이 되어도 책임질것. 동의하십니까? 윤: 이거보세요!! 이재명 : 동의하십니까? 윤 : 이거보세요!! 이재명 : 동의하십니까, 왜 동의를 안하십니까? 지금 동의를 해주세요 윤: 블라블라~~~ 아하.. 주구장창 대장동 우려먹기 조금만 어려운말 나오면 먼산보기+ 헛웃음 비전, 정책 이런건 개나 소에게 주고 아 몰랑 나 무당이 대통령 하래서 ...대통령하고 싶어...인가? 이게... 참..... 짐승이 대가리에 사람 거죽을 쓰..

재미유머시사 202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