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03 10

한국 애로 배우중 가장 이쁘다는 여배우 지은서

한국 애로배우중 가장 이쁘다는 여배우 지은서 지은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ieunseo_/ 지은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6VKle1KiDXUv9gjwo01dNw 지은서tv 지은서의 일상을 공유합니다 🙂 www.youtube.com [지은서 근황] 4년 만에 돌아온 그녀! 커뮤니티에서 난리났던 국내 미모 원탑 배우 지은서 근황 인터뷰🌹 / Sexy actress 'Ji Eun Seo' interview https://youtu.be/lj7OqA-WSHA [지은서 근황] 4년 만에 돌아온 그녀! 커뮤니티에서 난리났던 국내 미모 원탑 배우 지은서 근황 인터뷰🌹 / Sexy actress 'Ji Eun Seo' interview

재미유머시사 2022.02.03

140만 유튜버 침착맨 이말년의 하루일과 (성공적인 생방송 하는 법 - 유재석도 놀람 ㅋㅋㅋ)

140만 유튜버 침착맨 이말년의 하루일과 (성공적인 생방송 하는 법 - 유재석도 놀람 ㅋㅋㅋ) 이말년의 생방송 방송 방법 노하우 - 잠을 많이 잔다. - 일어나서 잠깐 방송 컨샙 생각하고 방송 시작 - 방송 중간에 하고 싶은일 한다. - 방송 끝나기전에 와서 보면..시청자들끼리 잘 놀고 있다 - 시청자들끼리 소통하게 유도해서 방송을 하면, 편하게 방송이 된다. *** 트위치나 기타 방송에서는 타 방송인 이름이나 닉네임 발언 금지..시청자들끼리 잡담 금지..이딴식이다. 자신에게만 집중해 달라는 것인지...트위치 방송 가서 각각 방송인들 규칙 봐라.. 다~~ 다른 방송인 ..시청자들의 침목행위 금지다... (뜨고 싶다면..절때 따라서 이따위 규칙 만들지 마라..) 자~ 아래 침착맨 이말년의 유키즈 편의 내용..

재미유머시사 2022.02.03

담배 피는 모습이 섹시하다는 안야 테일러조이 영화 엠마 속 잠옷 실루엣 모습

담배 피는 모습이 섹시하다는 안야 테일러조이 영화 엠마 속 잠옷 실루엣 모습 쫌...많이...매우...개성있게 생긴 여배우다.. 눈사이거 멀고, 아주~~독특한 느낌이 있는... 흡연 포스가 예사롭지 않다. 보는사람으로 하여금..담배를 피우고 싶게 만드는.. 각종커뮤니티에서 돌고 있는..인기 실루엣 움짤 안야 테일러조이 미국-아르헨티나-영국 배우 설명 안야 테일러조이는 미국 출생 영국, 아르헨티나의 배우, 모델이다. 애니아 테일러조이라고도 한다. 안야 테일러조이는 호러 영화 《더 위치》, 《23 아이덴티티》와 《글래스》에 출연했다. 미국과 영국, 아르헨티나 삼중국적자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6년 4월 16일 (25세),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수상: List of awards and nomination..

재미유머시사 2022.02.03

일본 여성 속옷을 훔치는 이상한 범죄, 피해자를 이지매 하는 이상한 일본 국민들..

일본 여성 속옷을 훔치는 이상한 범죄, 피해자를 이지매 하는 이상한 일본 국민들.. 세계를 경악하게 한 일본의 황당한 범죄! 속옥 도둑 ㅋㅋㅋ https://youtu.be/ukkwfs8fjeA 일본인들 보면 정말 착해 보이고. 대화도 잘 될거 같은데.. 사실 알고보면 이게 진실이 아니라고...한다.. 뒤돌아서면 욕하고, 신고하는 이중적인 종족이라고... "유튜브에 한일부부가 그렇게 많은데...이들은 죄다 연기하는 것인가?" "여자가 죽을때까지 연기한다고 한다..." 덜덜덜..

재미유머시사 2022.02.03

배달대행 오토바이 불법 행위 신고 전문가 (벌금 140만원 처맞고 사람된 배달원 ㅋㅋㅋ)

배달대행 오토바이 불법 행위 신고 전문가 (벌금 140만원 처맞고 사람된 배달원 ㅋㅋㅋ) 140만원으로 사람 만들어 드리겠다는 짤이다. 아래 내용에 나오는 용어설명 "딸배" 오토바이 배달을 할 때 뒤에 있는 배달통을 딸통이라고 하는데, 이 딸통의 딸 + 배달의 배를 합쳐서 딸배라고 부른다 그러니까 오토바이에 배달통 달고 배달하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을 "딸배"라고 부른다 여기서 궁금증... 이 신고자는 어떻게 저 오토바이를 따라 다녔을까? 저 한놈만 팬것일까? 주변에 여러놈중..저놈이 많이 걸린듯... 저 사람은 전문적으로 신고에 재미를 느낀 사람이라고 해야 할것이다. 뭐 정의사회 구현 일 수도 있고..

재미유머시사 2022.02.03

붂음밥을 보면 중국집 수준을 알 수 있다.(진짜 중국집 볶음밥)

붂음밥을 보면 중국집 수준을 알 수 있다.(진짜 중국집 볶음밥) 최근 중국집이 점점 퇴화 되고 있다. 일단 찍먹 이딴 말부터 시작해서... 짬뽕에 캡사이신 넣고 쥐약을 만드는것하며.. 탕수육도 전분이 아닌..먼 찹쌀이네... 무슨 음식을 개발하고 개선하는것은 좋은데... 이건 개나소나 음식가지고 장난치는 것 밖에 안된다. 더 열받는거? 중국집마다 쪼금은 다를 수 있지만...이건...대부분 중국집 음식맛이 다 다르다... (볶음밥만...비슷함 무성의로 기름범벅 짜장밥이지 이게 볶음밥이냐?) * 일단 맛있는 중국집 판별법 - 메뉴에 덴뿌라 (탕수육에서 튀김만 나오는 ..일부에선 고기튀김이라고 해야 할 수도 있다.) ....가 있으면..그 집은 일단 경력이 상단한 수준의 중국집입니다. - 볶음밥에 돼지 고기가..

재미유머시사 202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