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14 3

엄청나게 영리한 3살 딸...그리고 약속을 어긴 아빠..화가난 딸 ㅋㅋㅋ(딸바보)

엄청나게 영리한 3살 딸...그리고 약속을 어긴 아빠..화가난 딸 ㅋㅋㅋ(딸바보)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단, 하나다. 요즘 아이들이 엄청나게 영리하단 사실을 할아야 한다는거.. 3살 아이가...저정도의 지능을 가지고 있다? ( 생각하고, 응용하고, 사람의 심리도 읽을 줄 아는...시험만 잘보는 그런 능력이 아닌... 진짜 봉이 김선달, 홍길동, 한명회와 같은 영리한 두되를 가졌다고 볼 수 있다.) 어찌...3살 아이가..저리 영리할 수 있단 말인가... 그런데 요즘 아이들이 대부분 영리하다...우리때와는 달리...진짜로... 그래서 부모가 중요하고 교육이 중요하다. 이렇게 극찬하는 귀여운 3살 유튜버를 한번 볼까요? 약속을 어긴 아빠에게 화가난 딸 ㅋㅋㅋ 3살 딸 아이와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한 날..ㅣ..

재미유머시사 2022.02.14

초등학생 길거리 실험 (길바닥에 버려진 돈과 태극기를 본 한국 초등학생들의 충격적인 행동)

초등학생 길거리 실험 (길바닥에 버려진 돈과 태극기를 본 한국 초등학생들의 충격적인 행동) 실로 놀랍고, 충격적이며, 매우 자랑스러운 실험 결과로.. 자신이 한국인이고, 이 나라에 살고 있다는 것에 자랑스러움이 솟아나는 실험 이야기다. 하. 지. 만.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이런 실험을 한것이 문제가 된 것일까? 해당 영상은 사라지고 없다.(아래 주소) https://www.youtube.com/noAeJKJZ9Oc 이 유튜브 채널에 보면... 똑같은 어른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하였을때.. 모든 어른들은 돈만 주워서 가고...태극기를 내팽겨처 버리는 창피한 실험이 있다. 돈 vs 태극기 사람들은 뭘 주울까? https://youtu.be/cZINKynmWmU 태극기를 버리고 갔다.... 아무도 태극기에 관심을..

재미유머시사 2022.02.14

티스토리에 "네이버 공유 버튼" 삽입하기 / 만들기

티스토리 네이버 공유 버튼 삽입하기 위 이미지 주소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tsgJX%2Fbtrs9jEXHFb%2F4fmJdEpJ2kMfCWtGkcu3nK%2Fimg.jpg https://blog.kakaocdn.net/dn/p3HfL/btrs5zPsONE/jT8bZKMKsSK0aY6DTsYwKK/img.jpg 아래 처럼 티스토리 스킨 편집 -> HTML 편집 -> "컨트롤+F" = 검색창이 열리면.. 이 단어를 입력해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리고 이 코드 아래에.. 네이버 공유 버튼 소스를 삽입해 주면 됩니다. 네이버 공유 버튼 소스 자세하게 알..

주인장/보관 2022.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