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07 7

이재명의 능력 - 가로등 안 고장나게 하는 법 ...굉장하다.

이재명의 능력 - 가로등 안 고장나게 하는 법 ...굉장하다. 이재명을 두려워하는 이들이 많다. 이유야 만들어내면 수만가지... 일단.. 기득권들이며, 멍청한 국민들은...이재명이 무섭다고한다. 제대로 일하는 사람이 윗선에 앉으면 아래것들이...비리를 저지르지 못해서 돈을 벌기 힘들다고... 그런데 일반 국민들도 이렇게 생각하고 있다. 국민이 멍청하고 정의롭지 못한 탓이다. 왜? 언론이 제 역활을 못해서, 국민의 귀와 눈을 병신으로 만든지 10년이 넘고 있다. 오늘도 언론 방송은 국민을 바보로 만들고 있다. 주변에 정치적, 학연, 지연등의 세력도 없고, 오로지 행정과 노력으로 자신의 실력으로 대통령 후보까지 오게된 이재명 돈있고 힘있는 놈들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지 못하면.. 대통령이 되기..

재미유머시사 2022.02.07

여자라면 일주일에 600만원 버는거어렵지 않아요 (공부하는 방송 bj 충격적인 수입)

여자라면 일주일에 600만원 버는거어렵지 않아요 (공부하는 방송 bj 충격적인 수입) 2021년도 유행하는 방송 컨셉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등 많은 곳에서 많은 여성들이 오늘도 방송을 하고 있다. - 얼굴 노출이필요 없다. - 여자면 된다. - 이쁜 옷 - 10시간 정도를 카메라 앞에서 앉아 있을 끈기가 있어야 한다. (중간에 똥때리러 가도 상관없음) - 말을 하지 않아도 된다. - 돈을 버는 여성의 특징엔 약간의 야시시한 노출이 있다. 봐라.. 2월달 시작한지 몇일이 되지도 않았는데...수입금액이...덜덜덜... 뭐 다~~ 이렇게 버는 것은 아니지만.. 살짝..머리만 굴리면...누구나 가능하다.. 몇시간씩 의자에 앉아서..있어야 한다는...아주큰 난관이 있는데.. 이걸 극복할 수 있다면..(영화..

재미유머시사 2022.02.07

인생에서 성공하려면 서장훈의 조언을 명심하자. (서장훈이 싫어하는 말)

인생에서 성공하려면 서장훈의 조언을 명심하자. (서장훈이 싫어하는 말) 서장훈을 좋아하던, 싫어하던..중요하지 않다. 서장훈 처럼 키가 크다고, 서장훈 처럼 되는 것도 아니다. 인생에서 무엇인가 성취한 사람... 남들이 부러워하는 사람 그런사람이 자랑하고자 말하는 에세이 같은것을 수백권 보는 것보다 오늘 말하는 서장훈이 말하는 ...이 말 하나만 잘 새겨 들어도 당신은 성공한 인생을 향해 갈 수 있다. 나이가 20대 이든..60살이든.. 상관 없이.. 한번쯤 생각해 보고, 이 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자. 늦지 않았다. 요약 인생을 즐겨라...개소리 적당히 하며 즐기면서살아라... 거지같은 소리 원하는 것이 있다면..죽기 살기로 노력해라. 성공하려면 전쟁터에 나간것처럼 신중하게 결정해라. 힐링캠프 서..

지혜창고 2022.02.07

2022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중국 선수의 놀라운 엽기 반칙 슬로우 장면

2022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중국 선수의 놀라운 엽기 반칙 슬로우 장면 진짜 아이템을 사용한 신박한 반칙이 나왔다. 그런데...빙산연맹 빙신들은 문제가 없다고... " 아이템 사용하면 반칙 아님? " " 뭐 이런 빙신 같은 일이.." 그럼 어떤 장면인지 보자.. [쇼트트랙 500m8강] 아이템전 시도하는 중국선수 "손을 잘 보세요 ...고무를 집어서슬적밀어넣는 저..기술..." "저 행위는 반칙 실격을 당하지 않음...중국 선수도 4위로 들어옴...나중에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 저런 것도 연습하나? 이런거 보면...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설사 악마나 살인범일 지라도.. 잘못된건 분명하게 알텐데.... 중국은 지맘대로이고, 세계 각국은 붕어새끼마냥 입만벌리고, 어떤 대책이나 해결은 보이지 않는다. ..

재미유머시사 2022.02.07

미군 식당 보다 좋다는 2022년 육군 식당 ...굉장하네

미군 식당 보다 좋다는 2022년 육군 식당 ...굉장하네 육군 32사단 식당이라고 하며, 시범 운영중 이라네요.. 맨 아래는 홍보 영상과, 관련 뉴스가 있습니다. 전 공군이라... 아시죠? 공군은 20년 전에도 뷔페로 먹었습니다.(사병기준) 그래서 크게 감흥은 없지만... 육군 장병분들은 "많이 좋아지네" 하고 말씀하실 듯 ... 샐러드에 시리얼까지… 육군 ‘짬밥’이 변했다 https://m.segye.com/view/20211013515051 샐러드에 시리얼까지… 육군 ‘짬밥’이 변했다 육군이 군 급식체계 혁신사업으로 추진 중인 ‘더 좋은 병영식당’을 시범운영 한 달 만인 13일 공개했다. 육군은 이날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 현장점검의 일환으로 제32사단에서 시범운영중 m.segye.com 조리로봇..

재미유머시사 2022.02.07

홍콩 극빈층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의 거주지 환경

홍콩 극빈층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의 거주지 환경 각 나라별..최하층 국민들 삶의 모습은...별로 다르지 않다. 대한민국의 쪽방촌 어르신들의 생활도..역시 보는이로 하여금 마음이 찡하게 나가온다. 각 나라에서는 최저 임금이며, 여러 복지 제도로 국민의 삶을 보장하려고 노력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다. 유독 인터넷에서 홍콩 빈민촌의 생활 모습 사진들이 많이 돌아다닌다. 이 사진들을 보면... 마치 예술가가 작품을 찍은 듯한 느낌이... 한국도 찾아보면 ..엄청나게 나온다... https://interactive.hankookilbo.com/v/jjogbang/index.html 도시 빈자들의 최후의 주거지 - 지옥고 아래 쪽방 주거벼랑 끝에 선 가난한 자들의 삶을 담보로 한 빈곤 비즈니스의 실태 inter..

재미유머시사 2022.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