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06 14

중국 음식을 먹으면 죽을 수도 있다.(대륙의 위생관념ㄷㄷㄷ)

중국 음식을 먹으면 죽을 수도 있다.(대륙의 위생관념ㄷㄷㄷ) 극혐이다... 이건 쫌 너무한것 아닌가? 입안의 물로 파는 음식의 수분을 보충해 주는 .. 정성?? 이것이 차안인가...쓰레기 장인가.. 쥐는 키우는 것인가? 너무 자연스럽네..... 입안의 물로 파는 음식의 수분을 보충해 주는 .. 정성?? 쥐는 키우는 것인가? 너무 자연스럽네.....

재미유머시사 2022.02.06

박사모 이재명 지지선언 ..이것이 먼일이여?

박사모 이재명 지지선언 ..이것이 먼일이여? 동영상도 있고, 자료가 있습니다.... 그런데.. 글 맨 아래 보면... 반전의 내용이... 박사모 "윤석열 지지선언...洪.劉 양심있으면 사퇴가 바람직" 잉 여기 박사모는 다른곳이여? 여긴 윤석열 지지한다는데? 그럼 아래 확인해 보세요 박사모 이재명 지지이유...덜덜덜 "썩어빠진 국민의힘 수뇌부가 국민들에게 너무나 큰 실망과 배신감을 주었다" "그들은 아무리 훑어봐도 잡탕밥이다" "그리고 그들은 오직 자신들의 영달을 위한 집단이지 국가와 국민을 위한 정치인들이 아니다" "우리는 더이상 참을 수도 없고 지켜만 볼 수도 없기에 결단하지 않을 수 없다" "가짜보수는 더 망하고, 정치권에서 사라져야 나라가 바로서고, 새로운 우파가 탄생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새롭..

재미유머시사 2022.02.06

등산 매니아를 위한 일본 여자 등산 유튜버 채널 소개

등산 매니아를 위한 일본 여자 등산 유튜버 채널 소개 쪽바리 싫어...일본 싫어..일본은 핵을 처맞아야 함 .. 일본 국민이 쪼다라서 일본이란 나라가 저모양으로 돌아가는것... 일본 정부 일본 정치인은 ...일본 국민이 뽑아주고 일본 국민이 만든것이다... 아무리 일본을 싫어해도 .. 그래도...일본을 가지 않는 .... 가본적 없는 한국 등산인들... 일본 산은 어떻게 생겼는지..궁금하죠? 궁금한거는 참지 말아야죠 여자 등산 유튜버 채널입니다. 혼자 등산을 해요....체력도 장난 아니고..용기도 장난 아니고... 일본산도 험악 하군요 【槍ヶ岳】最難関ルート北鎌尾根に単独で挑戦 Ep.2【ソロ登山】 https://youtu.be/gp_kTmJQbsM 【槍ヶ岳】最難関ルート北鎌尾根に単独で挑戦 Ep.2【ソロ登山】 ..

재미유머시사 2022.02.06

군인들에게 갑질하는 화천군 농민들 ..과거 이야기 (군인은 급식으로 초코 우유 먹으면 안되나요?)

군인들에게 갑질하는 화천군 농민들 ..과거 이야기 (군인은 급식으로 초코 우유 먹으면 안되나요?) 군인은 급식으로 초코 우유 먹으면 안 되나요? 2019. 1. 18. https://youtu.be/YYfmFUqptmY ‘식자재 군납 경쟁 입찰’ 공식화…접경지 집단 반발 움직임 / KBS 2021.10.16. https://youtu.be/0mLBD9yAEqI [리포트]군납 경쟁 입찰 반발, 상생 방안은? 2021. 12. 19. https://youtu.be/Z-iLpu3drMc [리포트]군납 경쟁 입찰 반발, 상생 방안은? 2021. 12. 19.

재미유머시사 2022.02.06

공군을 한순간에 병신병을 만들어버린 안내문 2장

공군을 한순간에 병신병을 만들어버린 안내문 2장 대체...누가 승인을 해준 것인가? 군인은 뭐다? 각이다..~~ 그렇지 않아도 "공군이 군인이냐?" 하면서 사회에서 당나라 군대라고 놀림을 받는데... 이제 국내 각종 커뮤니티에 이 2장의 안내문이 돌고 있으니... 이저 공식적으로 "병신" 취급을 받아도할 말이 없게 되었다. 공군으로써 얼굴을 들고 다닐 수가 없네.. 공군아닌척 해야..하나..

재미유머시사 2022.02.06

대한민국 대기업 경영의 꿈을 꾸는 자에게 올리는 글 (돈 성공 꿈이 있다면..)

대한민국 대기업 경영의 꿈을 꾸는 자에게 올리는글 (지금 보니 뭔 이따위 제목을...그냥 ..돈벌고 싶으면 해외로 나가라...이게 맞겠다.) 삼성, 현대, 대우, SK 와 같은 대기업은 대한민국에서만 탄생이 가능한 기업이다. 이런 기업은 국가의 기득권 권력과 정부의 도움이 없이는 절대 나타나기 힘든 거대 기업이다. 또한..사회가 발전되고, 선진국에서는 더이상 탄생하기 어려운 기업이라 할 수 있다. 그런데 이런 기업을 만들고, 운영하고자 하는 꿈을 가진자.. 유전세계에서 대한민국 사람만이 꿈을 꾸고 있을 것이며, 지금도 누군가는 이 꿈을 꾸고 있을 것이다. ( 하지만.. 돈, 권력, 방법 아무것도 준비되지 않기에 꿈만 꾸고 있겠지..) 그래서...이러한 꿈과 배포가 있는 사람이 있다면... - 내가 이런 ..

지혜창고 2022.02.06

억울한 성추행 사건 - 판사님 제발 한 번만 현장에 와서 두 눈으로 직접 봐주십시오

억울한 성추행 사건 - 판사님 제발 한 번만 현장에 와서 두 눈으로 직접 봐주십시오 이 사건의 경우.. 지나가는 시만 1만명을 모아서 설문하였을시.. 99% 고소한 여성을 "사형"으로 다스려도 된다고 생각하게 된다. 성추행범? 사형을 때린다 한들 ...그누구도 반론이 없을 것이나.. 죄가 없는 이에게 뒤집어 씌우는 무고죄 범죄자에게도 그에 해당하는 가혹한 처벌을 내리는 것이 맞다. (지나가는 1억명을 붙잡고 조사해봐라...동의할 것이다.) 그런데 우리나라 판사들은 이걸 모르네.... 대체..판사들의 뇌는 ... 여성의 일관된 진술....중요하다... 하지만 일관된 거짓 진술에 의해서...뮤지컬배우 강은일은 인생이 망가졌다. 이런일이 다시는생기지 않게 하려면.. 무고죄에 대한 형벌...특히 이런 중대 사건..

재미유머시사 2022.02.06

기억하기 쉬운 아이디(ID)와 비밀번호 만드는법 (100개 사이트의 ID와 비밀번호를 모두 다르게 만들고 기억할 수 있는 방법)

기억하기 쉬운 아이디(ID)와 비밀번호 만드는법 (100개 사이트의 ID와 비밀번호를 모두 다르게 만들고 기억할 수 있는 방법) 이 방법은 100개든 1000개든 ...여러 사이트에 가입을 하여도.. 각각 모든 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르게 만들고 쉽게 기억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기본(평생 사용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ID를 만드세요 (예> korea) 당신이 원하는 비번을 만드세요 ( 예> 19450815 해방일 광복절 1945.08.15) 그리고 아이디 비번에 조합하는 규칙을 정합니다. 가입하는 사이트 이름의 1~4자를 ......... 아이디/비밀번호에 조합해주는 것입니다. 아이디의 앞쪽/중간/끝 비밀번호의 앞쪽/중간/끝 이외에도 본인에게 맞는 규착을 만들어서, ..

지혜창고 2022.02.06

쇼트트랙 최민정 선수의 허벅지 말근육 ㄷㄷㄷ (심석희와 충돌 후 허벅지 부여잡고 고통 호소)

쇼트트랙 최민정 선수의 허벅지 말근육 ㄷㄷㄷ (심석희와 충돌 후 허벅지 부여잡고 고통 호소) 몸을 푸는 최민정 선수 가녀린 몸속에 감추었던 허벅지 근육이 드러나는 순간.. 다리 근육이 엄청나죠... 베이징동계올림픽 훈련장에서 최민전선수 코너벨트 외발쿠션 현장이 공개되면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https://youtu.be/FVHYInCPYg0 2018. 2월 쇼트트렉 500M 예선전에서 추월하는 최민정 선수 명장면.. 하지만 이 최민정 선수에겐 아픈 과거가..있었다. 하지만 이 최민정 선수에겐 아픈 과거가..있었다. 하지만 이 최민정 선수에겐 아픈 과거가..있었다. 최민정 허벅지 부여잡고 고통 호소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

재미유머시사 2022.02.06

윤석열 제주도 시장 갔다가 10분만에 쫓겨나 ㅋㅋㅋ (기레기들 뭐하냐? 이런거 기사 안쓰고 ㅋㅋㅋ)

윤석열 제주도 시장 갔다가 10분만에 쫓겨나 ㅋㅋㅋ (기레기들 뭐하냐? 이런거 기사 안쓰고 ㅋㅋㅋ) 극명하게 갈린 시민들 반응... 이재명과 윤석열 시장 방문 풀버전은 아래 영상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기레기 포털은 당연히 아닥할 뉴스... 시장 쇼하면서 어묵이라도 받아먹는 사진 또 찍으려던 모양인데... 그리고 시장 상인 분들은 웬만하면 건성으로라도 맞춰주시는데... "시장에서 잡상인 쫓겨나는" 구도라고 해야 하나요 이거...??;;; 심지어 주변에 있는 인간들은 수행원 경호원 기레기들 뿐이고 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주변은 그야말로 한산 아니 한적+외면... 겨우 두 군데에서 의례적으로 물건 사고 의례적인 말조차 그닥 못하고 상인들의 야유에 쫓겨나네요. 10여분 만에... 시민: 후보님 나가 나가!! 시민..

재미유머시사 2022.02.06

김혜경여사 이슈 다 가짜뉴스로 확인됨 덜덜덜..

김혜경여사 이슈 다 가짜뉴스로 확인됨 이거 허위로 이재명후보측 비방한 언론사들 다 정정 뉴스내고 사과시켜야 합니다. (정정 뉴스는 무슨...기레기는 퇴출 ..조중동은 언론이 아니다 ..씨방새도 당근) 그리고 이거 기획공작한 자들도 색출해서 처벌해야죠. (사형으로 처벌해도 이해할 수 있다.) 이런 불판에 다 지저버려야 한다. . 이재명 측을 응원하게되는 이유는 다른거 없다. (더 병신 같은 놈이 대통령 되는 것을 난 용서 할 수 없다.)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었을때...나는 깜짝 놀랐다.. 대한민국 국민들 대부분이 제정신이 아니거나, 병신 취급 당해도 싸다고.. 눈이 있으면..방송에서의 모습만 보아도...알텐데... (투표 조작이 있다고 까지 생각했다..대통령 깜이 아닌데...어떻게...이런일이..하면서 개..

재미유머시사 2022.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