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09 16

축구 하나로 대한민국 전체가 미처버렸던 2002년 월드컵 당시 상황

축구 하나로 대한민국 전체가 미처버렸던 2002년 월드컵 당시 상황 축구 하나로...이런 대사건의 역사가... 한국인은 무엇이든 판을 갈아놓으면, 모두 함게 미처버리는 국민..(박근혜 탁핵 시국에도 보았죠..) 이런 단합과 화합은..외국에선 절대 따라할 수 없다. 한국처럼 개인보다 우리가 중요한 정신을 가진나라는 없다... 이런 나라에 전쟁을 걸어오면? 전국민이 전사가 되어 살인마로 변하게 되는 한국인을 보게 될것이다.. 이런 나라..한국에 전쟁을 걸어오면? 전국민이 전사가 되어 살인마로 변하게 되는 한국인을 보게 될것이다.. 언젠가 또 다시...축구4강에 올라가는 날...이 기대된다. 정치인들 보시오.. 위와 같이 국민들에게 기쁨을 선물하세요...그럼 국민이 당신을 응원하게 됩니다. 쉽잖아..

재미유머시사 2022.02.09

중국은 메달 훔쳐가고, 한국에서 중국인은 강도질 하고, 진짜 혐오스럽다.

중국은 메달 훔쳐가고, 한국에서 중국인은 강도질 하고, 진짜 혐오스럽다. 한국이 통일 되고, 중국에 빼앗긴 옛 한국 영토을 흡수하기 위한 정책으로 중국 조선족을 동포라 칭하는데... 이들은 동포가 아니다...정신이 중국인인데...한국인의 피가있다고, 어느선까지 이해를 해주어야할까? 대한민국 판사들이 00 같아서..이런일이 자주 일어날 수도 참고로 우리나라 부동산 문제의 주범도 중국인들이다. 돈있는 것들이 한국의 부동산을 사서 돈벌이에 이용되고 있다는 사실도 알아야한다. (우리나라 거주 외국인의 80%가 중국인이라는 점, 지난해 말 대한민국 주택 구매자의 대부분은 중국인이라는 점을 잊지 말자.) 그냥 도주한 중국인 강도 1명이라고 하면 되는건데;; 표현을 그냥 동포로 아니고 왜 '중국동포'라는 헷갈리는 단..

재미유머시사 2022.02.09

가족을 지키려다 그만 하늘나라 가게된 거위의 안타까운 사고장면

가족을 지키려다 그만 하늘나라 가게된 거위의 안타까운 사고장면 거위는 용맹하다. 거위는 상대거어떠하는 ..자신이 죽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 각인된 주인이나 가족을 지킨다. 이것이 문제다.. 거위가 인식하고 있는 상대외에는 모두 적으로 삶고 공격을 한다는것 그래서 대참사가 일어났다... 거위를 음식으로맛나게 즐기는 분들에겐 웃음거리 겠지만.. 아래 이미지 마지막에 고개를 떨구며 스러지는 장면은.. 정말 마음이 아파온다.. 시골에서 이 거위의 용맹함을 이용 집을 지키는 용도로 키우는 분들이 많다. 가끔...떠돌이 대형견에 맞서다가 사망하게되는 일이 있다고 한다. 적당히 상대보고 도망도 칠줄 알아야 하는데... 저거위는 살아있을 지도 모른다.. 기절 했다 깨어나는 경우도 있다고...

동물이야기 2022.02.09

중국 올림픽 깃발 펼치던 군인 살아 있을까? (2022 베이징 올림픽 대참사)

중국 올림픽 깃발 펼치던 군인 살아 있을까? (2022 베이징 올림픽 대참사) 살아 있을 것이다... 계급장 떼고, 아우지 탄광 같은 곳에 갔을듯... 이것이 중국의 국기였다면...살아남지 못했을 수도... (이 사건으로 이 부대의 깃발 맨들은...생명을 내놓고 군생활을 해야하는..ㄷㄷㄷ) 아래 동영상 소리를 들으면서 보면 실감남.. 중국 올림픽 깃발 펼치던 군인 살아 있을까 (2022 베이징 올림픽 대참사)

재미유머시사 2022.02.09

아내와 딸이 싸울때, 남편이 밥을 못먹게 되는 이유 ㅋㅋㅋ (충격적인 중국 엄마들의 싸움)

아내와 딸이 싸울때, 남편이 밥을 못먹게 되는 이유 ㅋㅋㅋ 일단..딸이고 아내고..여자다... 여자들 싸움에 끼어서 무사했던 남자는 역사에 존재하지 않는다. 여자들 싸움에 끼지 말자. ㅋ 그래도 엄마는 딸을 소중히 생각한다. wap 틀어놓고 노래부르다가 ..딸이 나오자 황급히 꺼버리븝 카디비 갑자기 조숙하게 ㅋㅋㅋ 반면에...돈을 위해서라면.. 딸을 발로 차고 손지검하는 중국 엄마도 있다. 네이버 블로그 - NAVER 예쁜 포즈 안 잡아서?… 키즈모델 3살 딸 걷어 찬 엄마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swnsdn&logNo=221514070871 예쁜 포즈 안 잡아서?… 키즈모델 3살 딸 걷어 찬 엄마 중국 키즈..

재미유머시사 2022.02.09

일본인 "한국에도 탱크 있어?" 섬안에서 밖의 세상을 대부분 모르는 일본인들...

일본인 "한국에도 탱크 있어?" 섬안에서 밖의 세상을 대부분 모르는 일본인들... 한국인들이 들으면좀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일본정부의 조작된 언론과 정부 정책으로, 일본내 국민들의 해외 동향의 정보력은 거의 장님 수준입니다. 실제로 일본 국민의 대부분은 대한민국이 50~60년대 수준의 나라로 알고 있는것이 대부분이며, 몇년전부터 국민 소득 소비 수준이 일본을 앞지르고 있다는 사실이나.. 지금은 한국이 일본인들보다 잘살고 있다는 사실과 왜 2021년 국제 사회는 한국을 선진국 국가라고 발표를 하였는지에 대한 것도 이해를 못합니다. 더우기 "지금 일본의 현실은..점점 후진국화되고 있다" 라는 점을 부정하기 까지 하죠.. 일본이 과거 잘살았던 기억에서 바져 나오지 못하고... 옛날 잘나가던 시절에 기억과, 그..

재미유머시사 2022.02.09

중국의 쇼트트랙 신기술 ㅋㅋㅋ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명장면)

중국의 쇼트트랙 신기술 ㅋㅋㅋ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명장면) 스킬명: 핸드테클 중국팀 전용 기술. 추월 불가 레벨일 때 한계를 극복하게 해준다. 발동조건: 인성 -997 헝가리 등 적당히 작고 인구수로 바를 수 있는 나라 선수에게 사용할 수 있다. 주의. 러시아 선수에게 사용 금지 이새끼들 하는짓 보면 왜 국짐이 생각나지 ;; 소련여자 근황 이 여자는 정말 한국 국뽕 제대로 이용하는듯

재미유머시사 2022.02.09

몇일전 형이 오미크론 확진자 판정으로 결병원에 입원했다.

몇일전 형이 오미크론 확진자 판정으로 결병원에 입원했다. 오늘 ..형의 산소 포화도가 떨어져, 고중량 산소? 들어간다고.. 잘못하면 중화자 실로 갈 수 있어서.. 아직 승인이 나지 않았지만.. 20% 효과가 있는 비습여 약...한병에 60만원 개인 부담인데.. 사람에 따라 2병 까지 들어가는데... 이 약을 쓰고자 ..호자인 나에게연락이 왔다. (오미크론..증세가 별거 아니라서..요양병원에서도 일단코로나 지정병원에 가서 일주일이면 입원하였다가.. 다시 돌아올거라고 하여...안심하였는데..) 하여튼 오늘 의사는 인공 기계 호흡..연명치료...이런 이야기까지.. 이거 일어나자마다..이런전화 받고 나니.. 기분이 영...좋지 않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

주인장/일기 2022.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