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15 2

미국 제품 쓰면서 미국 철거 주장하는 정당 ㅋㅋㅋㅋ

미국 제품 쓰면서 미국 철거 주장하는 정당 ㅋㅋㅋㅋ 어느 커뮤니티에서..."한장으로 웃껴드린다고 하길래 보니.." 위 이미지다... 웃기기보다는.....그냥 한숨이 나온다.. 민중민주당(구 환수복지당)은 2016년 11월 21일 창당된 극좌 정당이다. 정치노선은 당내 반제국주의, 반자본주의, 민족주의 등으로 분류된다. 주도 단체가 NLPDR 중에서도 합법적 진보정당조차 변질이라고 비판하던 골수 주사파 성향의 (이적단체) 코리아연대이기 때문에 극좌적 성격이 강하다고 할 수 있다. 기존 진보정당 중 NL성향이 가장 짙은 진보당과도 인적, 물적 교류가 없다. 초대 대표는 전국여성농민회 강원도 연합 사무처장과 민주노동당 강원도당 부위원장을 역임한 한명희이다. 그래서인지 강원도 지역을 지지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

재미유머시사 2022.02.15

일흔 아홉살 할머니도 사격 훈련 (러시아 침공에 대비해서 총쏘는 법을 배우는 우크라이나 일반 국민들)

일흔 아홉살 할머니도 사격 훈련 (러시아 침공에 대비해서 총쏘는 법을 배우는 우크라이나 일반 국민들) (남녀노소 모두) 러시아 국경과 가까운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한 도시. 네다섯 살 정도 된 아이가 소총을 만져봅니다. 유아차를 끌고 나온 여성부터 백발의 할머니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사격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발렌티나 콘스탄티노프스카(79살)] "나는 총을 쏠 준비가 됐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우리집과 도시, 나의 아이들을 지킬 것입니다." 미국 정부가 예측한 공격 시점은 이틀 뒤. #우크라이나 #러시아 #미국 일흔 아홉살 할머니도 사격 훈련‥"교민 100여명 떠날 준비" (2022.02.14/뉴스데스크/MBC) https://youtu.be/4D7-wTFiJmg

재미유머시사 2022.02.15